디저트를 위한 주방 가전

디저트를 위한 주방 가전

디저트를 위한 주방 가전

카페에서나 맛볼 수 있는 디저트도 장비 하나로 가뿐히 만들 수. 있다. 마치 하나의 놀이처럼 사용하는 과정마저 즐거운 주방 가전 아홉 가지.

 

간편하게 챙기는 유산균

 

보만 요구르트 제조기

인체에 무해한 투명 유리 용기 4개로 구성된 요구르트 제조기는 편리한 원터치 버튼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우유와 요구르트를 유리병에 넣고 섞어서 버튼만 누르면 끝. 슬림한 디자인에 반투명 뚜껑으로 요구르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3만9천9백원.

 

구름처럼 풍성한 우유 거품

 

드롱기 구름치노

이름 그대로 구름처럼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우유 거품기다. 우유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손 쉽게 풍부한 거품을 만들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거품의 양과 온도 조절이 가능해 기호에 따라 우유 거품을 즐길 수. 있고, 우유를 데울 수도 있다. 탈부착이 손쉬워 세척 걱정도 없다. 14만9천9백원.

 

근사한 스위스 전통 요리

 

WMF 로노 라끌렛 그릴

정통 라클렛과 스테이크, 연어구이, 치즈 닭갈비, 나초칩 등 다양한 요리가가 가능하며 여럿이 둘러앉아 식사를 즐길 때 그 진가가 발휘된다. 특히 치즈를 녹여 야채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정통 요리 라클렛에 최적화되어 있어 홈 파티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본체에서 그릴 팬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19만9천원

 

손쉽게 완성되는 계란말이

 

위즈웰 에그롤

다양한 야채와 달걀을 넣으면 마법같이 동그란 달걀말이를 만들어주는 에그롤 프라이어. 360°C 원통형으로 열에너지가 고르게 전달되면서 10분이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재료를 넣어 달걀 말이뿐 아니라 핫바, 핫도그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다. 4만9천원.

 

프라이팬이 필요 없는 크레페 메이커

 

위즈웰 크레페메이커

프라이팬을 사용하지 않고 베이킹 판과 반죽 냄비를 이용해 크레페를 완성할 수 있다. 기기를 2~3분 간. 예열한 후 베이킹 판에 직접 반죽을 묻히고 본체 받침대에 올리고 40초 지나면 얇은 크레페가 만들어진다. 여러 개의 냉각 홀이 있어 과열을 방지하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킨다. 5만9천원.

 

아이들이 좋아하는 붕어빵 간식

모리츠 샌드위치 메이커

샌드위치뿐 아니라 와플, 붕어빵을 만들 수 있는 3가지 틀이 탑재된 멀티플레이트다. 이 플레이트 하나면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간식을 해먹을 수 있다. On&Off 원터치 스위치로 기기를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고, 작동 시 잠금 클립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만9천원.

 

우리 집 아침은 샌드위치

 

라쿠진 샌드위치 메이커 LCZ1003

5분 만에 바삭하고 따뜻한 그릴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 메이커. 타이머가 있어 빵을 태울 염려없이 다른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분리형 플레이트로 세척이 용이하며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화이트, 버건디,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8만9천9백원.

 

가족 건강을 위한 발효기

 

NUC 스마트 발효기

요구르트와 치즈, 청국장, 식초 등 100여 가지 발효 식품을 3일 만에 집에서 만들 수 있다. 첨가물과 보존제, 안정제 없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발효식품으로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을 지킬 수 있다. 원터치 버튼과 자동 타이머로 1시간부터 최대 99시간까지, 20°C부터 65°C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0만9천원.

 

영화관 부럽지 않은 가정용 팝콘 메이커

 

쿠진아트 핫 에어 팝콘 메이커

기름 없이 공기만으로 바삭바삭한 팝콘이 완성되는 핫 에어 팝콘 메이커는 3분만에 10컵 분량의 팝콘 제조가 가능하다. 뜨거운 공기만으로 바삭하고 라이트한 팝콘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계량컵을 이용해 옥수수의 양을조절할 수 있으며 토핑을 위한 버터도 녹일수 있다. 6만9천원.

CREDIT

에디터

메종 편집부

TAGS
감자 레시피 139개

감자 레시피 139개

감자 레시피 139개

요즘 힙한 감자 한 박스를 샀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감자로 무엇을 해먹어야 할까? 고민되는 이들을 위해 3권의 요리책을 소개한다.

<POTATO>
감자를 주재료로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40가지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국·찌개·탕, 반찬, 간식, 브런치의 4가지 파트로 다채로운 영역의 요리를 알려준다. 감자밥, 경상도식 감잣국, 감자 탕수, 한국식 피시앤칩스, 감자모찌 등 생각하지 못했던 다채로운 레시피를 엿볼 수 있다. 레시피 뿐 아니라 감자의 유래, 종류, 좋은 감자를 고르는 법, 곁들이면 좋은 음식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 감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임정애, 시대인, 1만4천원.

<당근 양파 감자 레시피>
냉장고 채소칸에 1년 365일 대기 중인 감자와 당근, 양파를 사용해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는 책이다. 저자인 야마다 히데스에는 프렌치, 이탈리안, 일식 셰프로 경험을 쌓았고, 내장꼬치구이 전문점인 덴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 덕택인지 베이컨 된장찌개, 치즈부침개 등 단순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 수 있는 쉽고도 독창적인 요리들이 즐비하다. 야마다 히데스에, 니들북, 1만3천원.

<레이먼 킴 심플 쿠킹 시리즈>
<감자와 토마토>는 총 4권으로 이루어진 셰프 레이먼 킴의 요리책 시리즈 중 하나다. 채식을 즐기는 이 뿐 아니라 채소를 싫어하는 사람들, 혹은 아이에게 채소를 먹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40개의 레시피를 준비했다. 폴란드식 만두, 감자 스콘, 머스터드 맥주 드레싱을 곁들인 감자 샐러드 등 레이먼 킴 셰프의 독창적인 요리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기와 버터>, <닭과 달걀>, <생선과 소금 편>이 있다. 레이먼 킴, 위즈덤스타일, 9천9백원.

CREDIT

에디터

문은정

사진 출처

시대인, 니들북, 위즈덤스타일

TAGS
요리를 위한 주방 가전

요리를 위한 주방 가전

요리를 위한 주방 가전

장비빨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최첨단 기술을 장착한 주방 가전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요리 실력도 업그레이드된다. 하나쯤 마련하면 좋은 최신 주방 가전을 소개한다.

 

요리를 위한 가전
다지고, 갈고, 굽고, 볶고. 요리할때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여덟 가지 주방 가전.

 

손 쉬운 과일 착즙기

 

스메그 CJF01

100~120rpm의 저속착즙 방식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 없이 맛과 향, 색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착즙기다.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착즙 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라임, 레몬, 오렌지 등의 과일을 손쉽게 착즙할 수 있다. 18만9천원.

 

주방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풀 오븐

 

삼성전자 비스포크 직화오븐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기술인 직화열풍이 적용된 오븐으로 강력한 열풍이 음식을 빠르게 골고루 익힌다.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도 튀김 요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 기능과 3중 스팀쿠커 기능을 탑재해 전문가 수준의 찜 요리도 가능하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 컬러 또한 매력적이다. 79만원.

 

식재료를 손쉽게 갈수 있는 핸드 블렌더

 

브라운 핸드 블렌더 ‘MQ9045’

음식을 만들다 보면 중간 중간 식재료를 분쇄할 일이 있다. 특히 죽이나 수프 같은 것이 그렇다. 브라운의 핸드 블렌더 ‘MQ9045’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해 블렌딩하기 힘든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 분쇄하거나 블렌딩이 가능하다. 주스 같은 음료는 단 15초만에 만들 수 있다. 18만9천원.

 

밥의 당질 성분까지 낮춰주는 밥솥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30

맛있는 밥은 모든 요리의 기본이다. 밥맛을 최대로 끌어낼 뿐 아니라 밥의 당질 성분을 최대 39%까지 낮춰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준다. 10인용 제품으로 현미, 현미백미혼합, 검은콩밥 등의 잡곡 기능을 추가해 기호의 폭도 넓혔다. 80만원대.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전기레인지

 

SK 매직 터치온 플렉스 전기레인지

음식 맛에 있어 화력은 중요하지만 미세먼지 이슈도 놓칠 수는 없다. 터치온 플렉스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된 제품.용기 위치를 자동 감지해 추가 조작없이 바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으며,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기능을 추가해 바닥이 넓은 조리 기구도 고르게 열을 가한다. 120만원.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토스터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2구 토스터

런던에서 영감을 받은 남색의 토스터는 아이코나 캐피탈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빵 2쪽을 넣을 수 있는 2구 형태다. 레트로풍의 굽기 조절 다이얼과 기능 버튼이 매력적이며 엑스트라 리프트 포지션으로 작은 빵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구울 수 있다. 13만9천9백원.

 

10도 기울어져 더욱 강한 블렌더

 

일렉트로룩스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를 10 ̊기울여 용기 안에 있는 재료의 회전력을 강화하고 영양소를 보존하는 파워틸트 기술을 적용했다. BPA-프리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를 사용했으며 다목적 다지기가 들어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앱에 연동하면 레시피에 맞춰 최적화된 블렌딩이 가능하다. 39만9천원.

 

멀티 기능을 탑재한 키친머신

 

켄우드 키친머신 KVL4100S

반죽, 거품, 혼합, 믹스, 다지기, 분쇄 기능은 물론 별도의 액세서리를 탑재하면 푸드 프로세서, 면뽑기, 소시지 메이커 등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키친 머신. 1200W의 강력한 모터가 쉽고 빠르게 조리를 도와주며 6.7L 용량의 볼은 넉넉한 재료를 담기에 제격이다. 59만9천원.

 

대가족을 위한 에어프라이어

 

필립스 비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80~200°C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다이얼과 타이머를 탑재해 사용이 편리하며 삼계탕용 닭 4마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1.4kg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다. 기름 튐 방지 회오리판을 추가로 장착해 불필요한 기름이 다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며, 5가지 원터치 프리셋 설정 기능으로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39만9천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광파오븐

 

LG 디오스 광파오븐

자연에 가까운 참숯 광파듀얼 히터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272가지 자동 메뉴를 갖춰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세팅할 수 있다. 간편식의 경우 메뉴 알고리즘을 적용해 포장지 촬영만으로도 제품에 최적화된 조리법을 제안한다. 99만9천원.

CREDIT

에디터

메종 편집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