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의 가성비 와인

소믈리에의 가성비 와인

소믈리에의 가성비 와인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고 있는 유명 소믈리에 2인이 3만원대 미만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와인을 추천해주었다.

 

1 Marques de Riscal, Riscal Tempranillo
스페인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이자 최고의 레드 와인을 생산하는 ‘마르께스 데 리스칼’의 레드 와인이다. 템쁘라니오 품종으로 만들었으며, 잘 익은 붉은 과실향과 약간의 스파이시한 풍미가  특징이다. 밸런스 좋은 ‘가성비 갑’ 와인으로 무겁지 않고 편안하게 마시기 좋다. 3만원대, 하이트진로. by 한희수(SPC 소믈리에) 

 

2 Champagne Gruet, Selection Brut NV
신선한 과일과 은은한 흰꽃 향기, 갓 구워낸 빵내음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지는 샴페인이다. 식전주 혹은 음식과 함께 즐기기 좋은 활기찬 산도와 부드러운 버블의 텍스쳐가 인상적이다. 2만9800원, 비티스. by 주재민(정식당 소믈리에)

3 Domaene Gobelsburg , Zwiegelt 2017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와인. 과즙 풍부한 붉은 과일, 체리, 크랜베리, 라즈베리의 과일 풍미와 은은한 흙내음의 스파이시한 뉘앙스가 잘 어우러진다. 부드러운 탄닌과 신선한 산도가 훌륭한 밸런스를 이루는 좋은 와인이다. 빈티지에 관계 없이 두루 맛있다. 2만8천원, 나루글로벌. by 주재민(정식당 소믈리에)

 

4 Penfolds Koonunga Hill Chardonnay
펜폴즈는 호주의 유명 브랜드이자 최고의 블렌딩을 표현해내는 와인이다. 샤르도네 품종과 멀티 리젼 multi-Region으로 최고의 포도만을 선별하여 생산하였다. 은은한 오크 터치를 느낄 수 있으며 잔잔한 산미가 매력적인 화이트 와인이다. 2만9800원, 금양인터내셔널. by 한희수(SPC 소믈리에)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드라이브스루로 즐기는 호텔 요리

드라이브스루로 즐기는 호텔 요리

드라이브스루로 즐기는 호텔 요리

사전 예약을 통해 픽업 시간을 설정하고 호텔 로비 회전문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직원이 퀄리티 높은 맛있는 도시락을 전달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요즘 호텔에서 도입한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다. 맛과 위생을 모두 충족하는 호텔 드라이브스루로 편하고 안전하게 즐겨보시길.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조선델리, 루브리카 샌드위치 박스

조선델리에서는 샌드위치1종과 파스타, 과일로 구성한 런치 박스를 선보인다. 샌드위치는 닭 가슴살 파니니, 치킨 페스토 샌드위치, 브리 치즈와 구운 가지 파니니, 새우 아보카도 샌드위치, 모짜렐라 치즈 그릴 야채 샌드위치, 치킨 커리 샌드위치, 칼디로마 샌드위치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만 9천7백원부터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스시조 도시락

스시의 명가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스시조에서는 도시락 5종을 선보인다. 도시락 런칭을 기념으로 스프링 세트 메뉴를 별도로 구성했다. 유부초밥, 후토마끼, 생선구이, 튀김, 밥, 장국, 샐러드, 과일 등을 담은 도시락은 5만5천원에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그 외로 제철 생선을 이용한 스시와 사시미부터 생선, 튀김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7천원부터 13만 2천원까지

서울웨스틴조선호텔, 홍연 도시락 세트

홍연은 엄선된 재료와 최상의 맛으로 구성한 도시락 2종을 선보인다. 메뉴는 오향장우육, 깐풍기, 마늘 소스 메로찜, 궁보 새우, 피망 소고기, 난자 완스, 킹크랩 볶음밥, 비타민 야채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각 3만원, 5만 5천원

스케이프호텔,  팔레드 신

레스케이프 호텔의 중식당  팔레드 신은 홍콩 최고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 32’의 노하우와 철학을 담은 광둥식 중국 요리를 테이크 아웃과 더불어 드라이브 스루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는 팔레드 신에서 판매 중인 단품 요리 23가지로 소흥주 칠리새우, X.O소스 아스파라거스 전복, 사천식 라즈지, 동파육 등을 7천 2백원부터 4만6천8백원까지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구매는 유선 예약 혹은 방문 예약,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더 이터리 TO GO BOX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언택트 Untact’ 비대면을 뜻하는 신조어가 급증함에 따라, 대표 레스토랑인 ‘더 이터리’에서 12가지 인기 메뉴로 구성된 To-Go Box 메뉴 6종을 운영한다.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카프레제 샐러드, 햄 & 치즈샌드위치 또는 비프스테이크샌드위치, 양념치킨, 탕수육, 칠리새우, 새우볶음밥, 피자 3종, 파스타 2종 중 택 1 메뉴와 음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선으로 주문 및 픽업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5천원부터2만원까지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호텔 30층이 3만원

호텔 30층이 3만원

호텔 30층이 3만원

전망 끝내주는 호텔 30층에서의 식사가 단돈 3만원? 매주 월요일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의 스카이 라운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아토 우니코 Piatto Unico’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며, 음식과 함께 페어링 가능한 약 15가지의 와인도 병당 3만원에 즐길 수 있다. 점심에는 친구 또는 직장동료들과 기분전환이 가능한 특별한 한 끼를, 저녁에는 강남의 대표적인 ‘야경맛집’으로 꼽히는 스카이 라운지에서 2인이 식사와 와인을 10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피아토 우니코’는 이탈리아 소규모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트라토리아 trattoria 스타일의 메뉴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이 조화된 균형 있는 식사를 의미한다. 스카이 라운지의 피아토 우니코는 오늘의 수프, 3가지 샐러드 중 하나, 5가지 메인 디쉬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입맛에 맞는 구성으로 만족스러운 플레이트를 완성할 수 있다. 메인 디쉬로는 풍미가 살아있는 스튜 스타일의 치킨 카치아토레 Cacciatora, 이탈리안 셰프가 직접 빚은 홈메이드 미트볼과 쇠고기 안창살 구이, 오늘의 생선, 쇠고기 부챗살 구이 등이 준비된다. 커피와 디저트, 과일은 1만원을 추가해 주문할 수 있다. 이탈리아 출신의 루카 카리노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피아토 우니코’ 프로모션은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다.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공되는 만큼 기타 중복 할인 및 혜택은 적용 불가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호텔 전 구역에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공간 내 손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 안심해도 좋다.

tel 02-3430-8630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