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위한 주방 가전

요리를 위한 주방 가전

요리를 위한 주방 가전

장비빨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최첨단 기술을 장착한 주방 가전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요리 실력도 업그레이드된다. 하나쯤 마련하면 좋은 최신 주방 가전을 소개한다.

 

요리를 위한 가전
다지고, 갈고, 굽고, 볶고. 요리할때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여덟 가지 주방 가전.

 

손 쉬운 과일 착즙기

 

스메그 CJF01

100~120rpm의 저속착즙 방식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 없이 맛과 향, 색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착즙기다.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착즙 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라임, 레몬, 오렌지 등의 과일을 손쉽게 착즙할 수 있다. 18만9천원.

 

주방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풀 오븐

 

삼성전자 비스포크 직화오븐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기술인 직화열풍이 적용된 오븐으로 강력한 열풍이 음식을 빠르게 골고루 익힌다.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도 튀김 요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 기능과 3중 스팀쿠커 기능을 탑재해 전문가 수준의 찜 요리도 가능하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 컬러 또한 매력적이다. 79만원.

 

식재료를 손쉽게 갈수 있는 핸드 블렌더

 

브라운 핸드 블렌더 ‘MQ9045’

음식을 만들다 보면 중간 중간 식재료를 분쇄할 일이 있다. 특히 죽이나 수프 같은 것이 그렇다. 브라운의 핸드 블렌더 ‘MQ9045’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해 블렌딩하기 힘든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 분쇄하거나 블렌딩이 가능하다. 주스 같은 음료는 단 15초만에 만들 수 있다. 18만9천원.

 

밥의 당질 성분까지 낮춰주는 밥솥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30

맛있는 밥은 모든 요리의 기본이다. 밥맛을 최대로 끌어낼 뿐 아니라 밥의 당질 성분을 최대 39%까지 낮춰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준다. 10인용 제품으로 현미, 현미백미혼합, 검은콩밥 등의 잡곡 기능을 추가해 기호의 폭도 넓혔다. 80만원대.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전기레인지

 

SK 매직 터치온 플렉스 전기레인지

음식 맛에 있어 화력은 중요하지만 미세먼지 이슈도 놓칠 수는 없다. 터치온 플렉스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된 제품.용기 위치를 자동 감지해 추가 조작없이 바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으며,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기능을 추가해 바닥이 넓은 조리 기구도 고르게 열을 가한다. 120만원.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토스터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2구 토스터

런던에서 영감을 받은 남색의 토스터는 아이코나 캐피탈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빵 2쪽을 넣을 수 있는 2구 형태다. 레트로풍의 굽기 조절 다이얼과 기능 버튼이 매력적이며 엑스트라 리프트 포지션으로 작은 빵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구울 수 있다. 13만9천9백원.

 

10도 기울어져 더욱 강한 블렌더

 

일렉트로룩스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를 10 ̊기울여 용기 안에 있는 재료의 회전력을 강화하고 영양소를 보존하는 파워틸트 기술을 적용했다. BPA-프리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를 사용했으며 다목적 다지기가 들어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앱에 연동하면 레시피에 맞춰 최적화된 블렌딩이 가능하다. 39만9천원.

 

멀티 기능을 탑재한 키친머신

 

켄우드 키친머신 KVL4100S

반죽, 거품, 혼합, 믹스, 다지기, 분쇄 기능은 물론 별도의 액세서리를 탑재하면 푸드 프로세서, 면뽑기, 소시지 메이커 등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키친 머신. 1200W의 강력한 모터가 쉽고 빠르게 조리를 도와주며 6.7L 용량의 볼은 넉넉한 재료를 담기에 제격이다. 59만9천원.

 

대가족을 위한 에어프라이어

 

필립스 비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80~200°C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다이얼과 타이머를 탑재해 사용이 편리하며 삼계탕용 닭 4마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1.4kg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다. 기름 튐 방지 회오리판을 추가로 장착해 불필요한 기름이 다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며, 5가지 원터치 프리셋 설정 기능으로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39만9천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광파오븐

 

LG 디오스 광파오븐

자연에 가까운 참숯 광파듀얼 히터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272가지 자동 메뉴를 갖춰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세팅할 수 있다. 간편식의 경우 메뉴 알고리즘을 적용해 포장지 촬영만으로도 제품에 최적화된 조리법을 제안한다. 99만9천원.

CREDIT

에디터

메종 편집부

TAGS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도 신선하고 맛있게, #스타벅스앳홈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도 신선하고 맛있게, #스타벅스앳홈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도 신선하고 맛있게, #스타벅스앳홈

갓 내린 신선한 커피를 스타벅스 카페에서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 스타벅스앳홈.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용의 커피 캡슐로 출시 돼 스타벅스 커피 그대로를 집에서 즐길 수 있었다.
그런데 이제 한 단계 더 진화해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바로 #스타벅스앳홈의 커피 원두 6종을 새롭게 출시했기 때문!

가장 사랑 받고 있는 3가지 로스팅 베리언트인 블론드 로스트와 미디엄 로스트, 다크 로스트로 구성돼 분쇄된 원두 3종과 홀빈 3종으로 선보였다.

먼저 분쇄원두는 견과류의 은은한 풍미와 부드러운 코코아향의 베란드 블렌드와 로스팅 할 때 견과류의 고소함과 코코아의 향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의 하우스 블렌드, 그리고 코코아의 풍부한 맛의 카페 베로나로 준비되어 있다. 그라인딩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원두로 에스프레소를 내려 마시거나, 원하는 굵기로 그라인딩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홀 빈원두도 있다. 보통 에스프레소 샷을 하나만 넣어 연하게 커피를 즐긴다면 부드럽고 그윽한 맛의 블론드 에스프레소 홀빈이 제격. 평소 라테를 즐겨 마시거나 에스프레소의 짙고 깊은 맛을 좋아한다면 캐러맬의 달콤한 맛의 다크 로스팅의 에스프레소 홀빈, 그리고 부드러운 코코아 맛을 좋아한다면 미디엄 로스팅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홀빈을 추천한다.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스타벅스에서 마시는 것처럼 신선하고 깊은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때 그 맛을 더 배가시키고 싶다면 바리스타 방준배가 소개하는 두 가지 커피 추출법을 참고해보자. 프렌치 프레스를 활용한 커피 프레스 추출법과 케맥스를 활용한 푸어-오버 추출법으로 고퀄리티의 커피를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앳홈 커피 원두는 근처 마트나 온라인 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커피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스타벅스가 당신의 집 문을 두드릴 것이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편의점과 마트에서 만나는 와인

편의점과 마트에서 만나는 와인

편의점과 마트에서 만나는 와인

와인이 끌리는 날이면 고민 말고 편의점이나 마트로 달려가보자. 그곳에서 만나는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와인 다섯.

 

© GS25

 

하디스 빈 619 카베르네 소비뇽 2019

호주의 국민 와인으로 명성을 떨치다 영국으로 건너가 지금까지도 영국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너리인 하디스에서 출시한 와인이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바디감을 선사하지만, 마신 후에도 입 안을 맴도는 블루베리 향의 여운은 꽤나 오래가는 편. 당도가 낮은 드라이한 당도로 기름진 음식과 함께 페어링하기에 좋다. GS25에서 판매. 1만원대.

 

© CU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

알파카라는 이름에 걸맞는 귀여운 시그니처 로고가 인상적인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 사실 칠레에서 생산되었지만, 아시아에서 더 많이 사랑받는 와인이다. 따라보면 짙고 어두운 레드 컬러의 와인을 마주하게 될테지만, 실제로 음용해보면 그리 도수가 높지 않아 끝맛이 산뜻하다. 코 끝에 은은하게 스치는 바닐라과 초콜릿 향 덕분에 부드럽게 넘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CU에서 판매. 1만1천원대.

 

© 이마트24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화이트 와인의 주재료로 이용되는 포도 품종 중 짙은 향을 자랑하는 롬바르디아 지역의 모스카토로 제작된 와인. 높은 당도와 입 안 가득 기포가 터지는 탄산 덕분에 달달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혼술용으로도 제격이지만 10도가 채 되지 않는 낮은 도수로 제작됐을 뿐 아니라 보디감까지 가벼워 홈 파티용 와인으로도 손색 없다. 이마트24에서 판매. 1만2천원대.

 

 

테스코 빈야드 호주 샤도네이

호주 최대 규모 와인 산지인 남호주에서 생산된 샤도네이는 여러 열대 과일을 베이스로 복숭아까지 가미되어 열대 과일의 프루티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화이트 와인이다. 샐러드나 가벼운 샌드위치와 함께 즐기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페어링할 때 와인 본연의 매력이 발휘된다. 홈플러스에서 판매. 5천원대.

 

 

트루아젤 베린저 화이트 진판델

미국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베린저’와 롯데주류가 협업해서 제작한 와인 시리즈 중 하나다. 은은한 핑크빛이 액체에 감도는 로제 와인으로, 입에 대는 순간 가볍고 상큼한 딸기와 감귤 향이 밀려온다.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적절한 당도와 산도로 입문용 와인으로 추천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 9천원대.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