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팬 바꿀 때가 됐는데

프라이팬 바꿀 때가 됐는데

프라이팬 바꿀 때가 됐는데

슬슬 프라이팬 바꿀 시기가 다가온다. 최근 출시된 신상 프라이팬 2종을 살펴보자.

휘슬러 덴카네
휘슬러에서 신제품 덴카네Denkanne를 단독 출시한다. 덴카네는 휘슬러코리아가 175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축적해온 휘슬러의 프라이팬 생산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이제 막 신혼을 시작하는 젊은층이 ‘엔트리 아이템’으로 구매하기 좋다. 덴카네는 휘슬러만의 덴카 코팅 기술력과 골드컬러 파티클을 적용해 코팅력이 좋다. 음식을 조리하다보면, 마찰로 인해 조리도구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잇으므로 내구성 좋고 코팅력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덴카 코팅 기술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음식이 쉽게 눌러 붙지 않는다. 바닥 역시 휘슬러의 독자적인 기술인 쿡스타Cookstar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열 보존성과 열 전도율을 높였다. 이는 휘슬러의 압력솥, 냄비 바닥에도 적용되는 기술로 무게 또한 가벼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가격미정.

테팔 티타늄 프리미엄 세트
테팔이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는 프리미엄 디자인에 새로운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으며,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3배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열과 충격에 강해 긁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없으며, 코팅력이 좋아 양념 강한 한국 요리에 적합하다. 특수 3중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바닥 변형을 방지하며, 고르게 열을 전달해 더욱 맛있는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22cm 깊은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4cm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 구성에 프라이팬과 볶음팬에 쓸 수 있는 28cm 유리뚜껑이 추가되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펄 컬러의 바디와 세척이 편리한 손잡이 연결 부위, 그립감 좋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손잡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23만9천원.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쉐이크쉑 버거도 배달이 떴다!

쉐이크쉑 버거도 배달이 떴다!

쉐이크쉑 버거도 배달이 떴다!

긴 줄을 서서 먹었던 쉐이크쉑 버거도 이제는 집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쉐이크쉑, 배달, 햄버거

역시 배달 강국인 대한민국에서는 배달이 안 되는 음식이 없다. 신선하고 꾸덕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쉐이크쉑 버거를 이제는 배달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 할 수 있다는 사실. 쉐이크쉑은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점’과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되었는데 이제는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전했다. 파인 캐주얼 다이닝 컨셉트에 맞게 딜리버리 서비스도 최상을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딜리버리 서비스 공식 론칭을 철저하게 준비해 왔다. 주문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요기요’, ‘배달의민족’, 그리고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해피오더’ 등 배달앱을 통해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반가운 론칭 소식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가득하다. 30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배달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그램, 인증샷,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해 170명에게 쉐이크쉑 쉐이크 해피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금 당장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해 더 알차게 즐겨보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3호선 미식 투어

3호선 미식 투어

3호선 미식 투어

을지로와 매봉 그리고 경복궁까지 서울의 맛집을 가로지르는 3호선을 타고 떠나는 지하철 미식 투어.

 

https://www.instagram.com/p/B-btLDpJpfY/?utm_source=ig_web_copy_link

 

경복궁역, 힐사이드 테이블

경복궁역에서 하차 후 6번 출구를 통해 나와 걷다 보면 힐사이드 테이블을 마주하게 된다. 가게내부 곳곳에 자리한 식물들로 짐작할 수 있듯 샐러드 메뉴와 샌드위치, 라이스볼 등 가볍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메인 메뉴는 델리&브런치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샐러드와 빵에 부챗살 수비드, 펌킨 라자냐 등의 고정되어 있지 않고다채롭게 선보이는 델리를 곁들여 먹을 수 있다.

 

https://www.instagram.com/p/B85Z_QyprpB/?utm_source=ig_web_copy_link

 

을지로 3가역, 섬광

낮에는 카페, 밤에는 분위기 좋은 바로 하루에 두 번 변신하는 바 섬광. 을지로에 위치한 다양한 가게와 흡사하게 그 흔한 간판 하나 없어 찾아가기 조금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 번 발을 들이면 단점은 말끔히 머릿 속에서 지워진다. 낮에는 주로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밤에는 와인을 위주로 살라미, 블루 치즈 등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간단한 플레이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가게를 둘러싸고 있는 큰 창 덕분에 낮에는 풍광을 즐기고 밤에는 으슥한 을지로의 밤 골목을 감상하며 음료 혹은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 가게의 매력이다.

 

https://www.instagram.com/p/B886uepJDWL/

 

금호역, 아우프글렛 

오래된 시장과 가게들로 가득해보이지만 속속들이 들여다보면 그 어느 곳보다 매력적인 가게들이 곳곳에 포진되어 있는 금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은 바로 여기, 아우프글렛이다.친한 친구들이 모여 즐겁게 놀 수 있는 아지트를 만들겠다는 목적으로 오픈한 이 곳은 바실리 체어와 모던한 마감재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가지 각색의 맛을 자랑하는 디저트로 가득하다. 크루아상 반죽 베이스로 만든 와플인  ‘크로플’과 묵직한 맛의 라떼를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https://www.instagram.com/p/B8n-p9rncAI/?utm_source=ig_web_copy_link

매봉역, 리스토랑

서너 테이블 정도만 들어갈 정도로 아늑한 공간에서 다이닝 타임을 즐기고 싶다면 매봉역에서 내려보자. 구태여 친구와 같이 방문해도 좋지만 혼자서 이 곳의 요리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오리 가슴 스테이크부터  라구 파스타, 최근에는 하루 전에 주문 예약하면 소고기와 푸아그라를 페이스트리 반죽으로 덮어 구워낸 비프 웰링턴까지 맛볼 수 있어 와인과 함께 조용하고 근사한 저녁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포토그래퍼

힐사이드테이블, 섬광, 아우프글렛, 리스토랑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