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집콕 생활 만들기

건강한 집콕 생활 만들기

건강한 집콕 생활 만들기

현대그린푸드가 간편식 그리팅을 활용한 건강한 일주일 라이프스타일 루틴을 제안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오랜 집콕 생활로 활동 반경이 좁아져 운동량이 급격히 감소하는 동시에 염분 함유량이 높거나 자극적인 음식에 자주 노출된 이들을 위해 ‘1주일 건강 결심 패키지’를 마련한 것. 기간을 길게 잡을 경우 쉽게 나태해질 수 있다는 점을 반영해 실천기간을 일주일로 잡아 챌린지의 성공률을 높인 점이 눈에띈다. 또, 뚜렷한 목표 달성을 위해 저칼로리지만 필수 영양을 챙긴 뷰티핏 챌린지와 탄수화물 대신 착한 지방에 주목한 키토 챌린지, 탄탄한 몸매를 위해 단백질을 강조한 프로틴 업 챌린지 등식단 관리의 목적을 세세하게 나눴다.한식과 일식을 포함한 이탈리아 건강식 등 메뉴 구성까지다양하게 계획해 집콕 생활에 소소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있을 듯하다. 주문은 그리팅몰 혹은 그리팅 애플리케이션내 케어식단에서 가능하다.

web www.greating.co.kr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딸기가 좋아!

딸기가 좋아!

딸기가 좋아!

딸기의 계절, 신선하고 향긋한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 파티가 시작된다. 상큼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호텔 딸기 디저트 소식 셋.

 

 

워커힐 ‘러블리 스토리베리’

워커힐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딸기를 활용한 애프터눈티 세트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케이크, 타르트, 마카롱 등 생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미니 샌드위치와 연어 등 핑거 푸드도 준비되어 나른한 오후에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4월까지 진행된다.

tel 02-450-50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3가지 코스의 브런치 메뉴와 3단 애프터눈티 트레이에 담긴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웰컴 디시인 딸기 모히토와 생딸기를 시작으로 식사가 끝나면 갓 구운 크랜베리 브레드를 선물로 제공하니 꼭 챙길 것.매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운영된다.

tel 02-559-7603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세트’

도심의 전경을 즐기면서 맞이하는 오후는 어떨까. 다양한 차와 커피, 스트로베리 초콜릿 컵, 딸기 요거트 무스, 몽블랑 등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비롯해 보석 상자에 담긴 스트로베리 주얼리를 별도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3월 14일까지.

tel 02-2016-1205

 

CREDIT

에디터

메종 편집부

TAGS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술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술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술

곧 있으면 밸런타인데이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술 한잔 기울여보길.

 

 

1 로얄샬루트, 21년 댄싱 드래곤 에디션 영국 아티스트 브렛 라이더 Brett Ryder가 아시아의 설날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동양적인 화려함을 예술로 탄생시킨 에디션이다. 새해의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용과 매듭 장식, 액운을 쫓는 의미를 담은 불꽃놀이 등 상징적인 요소를 담은 화려함에 저절로 눈길이 간다.

web www. royalsalute.com

 

2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선물 세트 사과의 달콤함과 바닐라의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글렌버기 12년부터 과일 향과 벌꿀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글렌버기 15년, 잘 익은 사과와 레드베리 향, 달콤한 오렌지와 블랙 커런트 맛이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글렌버기 18년까지 진정한 발렌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선물 세트다. 취향까지 고려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거나 나에게 주는 선물로도 추천한다.

web www.ballantines.com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