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에서 온 선물

씨푸드프롬노르웨이와 위키드라이프가 선보인 연어-와인 페어링 박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

씨푸드프롬노르웨이와 위키드라이프가 선보인 연어-와인 페어링 박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

씨푸드프롬노르웨이와 위키드와이프가 만나 노르웨이 연어와 어울리는 와인, 다양한 연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시즈닝과 레시피 등이 담긴 연어-와인 페어링 박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를 기획했다.

씨푸드프롬노르웨이와 위키드와이프가 만나 노르웨이 연어와 어울리는 와인, 다양한 연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시즈닝과 레시피 등이 담긴 연어-와인 페어링 박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를 기획했다. 박스에 함께 배송되는 연어는 노르웨이 수산물의 원산지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함께 들어있는 시즈닝 제품은 이번 기획을 위해 위키드와이프에서 직접 제작한 것으로 다양한 연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페어링 박스는 위키드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 식탁에 올려도 좋을 듯하다.

web www.wkd-seoul.com

CREDIT

assistant editor

이유정

TAGS
입안을 채우는 달콤함

비주얼부터 맛까지 훌륭한 디저트 카페 감도의 디저트 플레이트

비주얼부터 맛까지 훌륭한 디저트 카페 감도의 디저트 플레이트

아무리 훌륭한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를 맛본다 한들 전체 요리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디저트 플레이트가 엉망이면 그 레스토랑의 인상이 바뀌는 경우가 더러 있었다.

감자 크렘브륄레

 

유자 밀푀유

 

크림슨 바바

 

조약돌 바질 들판

아무리 훌륭한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를 맛본다 한들 전체 요리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디저트 플레이트가 엉망이면 그 레스토랑의 인상이 바뀌는 경우가 더러 있었다. 조그마한 크기로 입안에 온갖 기분을 좋게 하는 맛을 담아내야 해서일까 코스 요리를 맛볼 때면 메인 요리에서 느꼈던 만족도에 버금가는 디저트를 만나기 쉽지 않았다. 최근 우연찮게 들른 서울숲 디타워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감도는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에 나올 법한 비주얼의 디저트를 전문으로 판매한다. 알아보니 유명 디저트 카페인 우나스의 메인 셰프가 이곳의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고. 유자 밀푀유와 수플레&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는데, 맛을 보기도 전에 그 비주얼에 압도당했다. 우선 그릴에 구운 크리스피한 카다이프와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크림과 캐러멜 소스로 만든 밀푀유에 상큼한 유자 아이스크림을 올린 유자 밀푀유는 바스락거리는 식감과 눈 녹듯 사라지는 크림의 부드러움이 인상적이었다. 눈앞에서 화려한 불쇼를 보여준 수플레&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오븐에서 1차로 구운 후 492°C 알코올로 완성되는 프랑스 정통 수플레로 영하 196°C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모나카와 함께 환상의 조합을 즐길 수 있었다. 포크질 몇번 만에 게 눈 감추듯 사라져 버린 것이 아쉬웠지만 꼭 다시 방문해 다른 메뉴를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저트의 가격대는 1만5천~1만9천원대로 웬만한 한 끼 식사 가격이지만 비주얼과 맛이 훌륭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올 연말,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tel 02-6233-7623

CREDIT

에디터

TAGS
화성에서 온 빵

청담 SSG 푸드마켓에 들어선 제이릴라의 이색적인 베이커리

청담 SSG 푸드마켓에 들어선 제이릴라의 이색적인 베이커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제이릴라를 아는가? 화성에서 태어난 제이릴라가 우주의 레시피를 활용해 만들어 즐기던 이색 빵을 소개하기 위해 지구에 빵집을 차렸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제이릴라를 아는가? 화성에서 태어난 제이릴라가 우주의 레시피를 활용해 만들어 즐기던 이색 빵을 소개하기 위해 지구에 빵집을 차렸다. 청담 SSG 푸드마켓 1층에 거대한 우주선이 정착되어 있는데, 바로 제이릴라의 베이커리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Universe by JRILLA다. 신세계푸드의 범우주적 미래형 베이커리로 그동안 다져온 프리미엄 베이커리의 진가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블랙과 화이트로 간결하게 연출한 매장은 벽면에 인피니티 미러 오브제와 LG전자와 콜라보레이션한 올레드 월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우주세계를 연상시킨다. 메뉴도 우주와 태양계 행성을 모티프로 약 60종의 이색적인 빵을 만날 수 있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신의 영혼으로 불리는 오로라를 형상화한 오로라 베이글부터 수성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쁘띠 무스 케이크 머큐리 크러시, 보랏빛 은하수를 담은 마블 쇼콜라 등 재미있는 스토리가 담긴 맛있는 베이커리가 즐비하다. 색다른 맛과 더불어 즐거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는 이곳으로 맛있는 우주 여행을 떠나보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