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같은 집

동화 같은 집

동화 같은 집

네덜란드 출신의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는 현대 디자인계를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인물이다. 동화적 상상력과 휴머니즘 그리고 유머러스함까지 갖춘 브랜드 모오이는 마르셀 반더스를 가장 잘 대변하는 브랜드다. 편안하지만 초현실적인 세계가 주는 개성 넘치는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모오이가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둥그런 형태에 넉넉한 사이즈로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러브 소파. 나뭇가지에 활짝 핀 꽃이 끝없이 펼쳐지는 모듈 조명 헤라클레움 엔들리스, 화려한 플라워 모티프를 데칼코마니한 에덴 킹 카펫, 검은색 바소티 커피 테이블, 델프트 블루 화병은 모두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tel 02-511-7911

CREDIT

에디터

박명주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Guide for Kitchen_ETC

Guide for Kitchen_ETC

Guide for Kitchen_ETC

그릇, 커틀러리, 와인잔, 주물 팬. 주방을 주방답게 하는 것들.

 

매일 쓰는 기본 그릇
레스토랑에서 하얀 그릇에 음식을 담는 것은 이유가 있다.

 

골드 인피니티 재즈 에이지를 풍미했던 뉴욕 마천루 속 아르데코 건축양식을 담은 디자인이다.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튼튼하다. 코렐.

한결 1인 나눔접시 세트 도자 표면에 전통 삼베의 격자무늬를 적용한 생활 식기다. 나눔 접시의 경우 직사각 접시를 3칸으로 분리하여 반찬이나 소스, 견과류, 과일 등의 디저트를 동시에 담을 수 있다. 광주요.

화이트 플레인 한식기 한식을 돋보이게 하도록 굽의 높낮이와 볼 입구의 넓이, 각도 등을 연구했다. 로얄 코펜하겐의 플루티드 장식을 가미해 멋을 더했다. 로얄코펜하겐.

포인트가 되는 유색 그릇

기본 식기를 선택했다면 포인트 되는 그릇을 섞을 차례다.

떼에마 띠미 쿼타즈 청량한 색상이 한식기와 믹스&매치하기 좋은 식기. 핀란드 디자이너 카이 프랑크의 유명 작품 중 하나다. 이딸라.

플로렌틴 터콰즈 이탈리아 르네상스 디자인에서 모티프를 얻은 피렌체 터키석 컬러 패턴이 특징이다. 백색 표면에 웨지우드만의 에나멜링 기법으로 정교하게 핸드 페인팅했다. 웨지우드.

랭귀지 오브 플라워 디자이너 브리트니 젭슨의 컬렉션. 노르웨이풍의 플라워 패턴을 도자에 담아냈다. 스칸디나비안 포크의 전통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은 꽃 장식이 포인트를 주기 좋다. 트위그뉴욕 by Alt729.

스몰 럭셔리
신혼을 핑계로 슬쩍 챙기고 싶은 제품

즈윌링 프로 산토쿠 나이프 고강도 스틸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장점을 합쳐 만든 하이카본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했다. 참고로 산토쿠는 채소와 고기, 생선을 모두 손질할 수 있는 칼이다. 헹켈.

블랙타이&레드타이 블랙타이는 뉴욕 현대미술관에 20세기를 대표하는 명품으로 전시된 리델 소믈리에 시리즈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레드타이와 함께 매치하면 테이블이 더욱 아름다워진다. 리델.

EM 커틀러리 포크와 나이프 수저, 티스푼으로 구성된 커틀러리 세트. 덴마크 출신의 디자이너 에릭 매그너슨이 디자인한 것으로 선과 형태를 단순화시켰다. 스텔톤 by 이노메싸.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Guide for Kitchen_electronic item

Guide for Kitchen_electronic item

Guide for Kitchen_electronic item

전체적인 컨셉을 정했다면 아름답고 똑똑한 가전으로 주방을 현명하게 채울 차례다.

 

1. 디자인 주방 가전

그 자체로 인테리어가 되는 아름다운 주방 가전.

 

n-09

FAB 28 1950년대 유럽 빈티지 분위기의 냉장고. 스메그는 디자인 가전의 대표주자로 꼽힌다. 냉동실과 채소칸, 보틀 랙이 내장되어 있다. 스메그.

주지아로 에디션 원액기 주지아로 디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원액기다.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느낌을 원액기에 담았다. 휴롬.

유니언 잭 키친 머신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켄우드의 키친 머신. 혼합기와 반죽기, 거품기를 갖춰 조리 시 두루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켄우드.

 

2. 스마트 주방 가전
하나 장만하면 몸이 편해진다.

셰프 컬렉션 패밀리 허브 식재료 보관부터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한 푸드 매니지먼트 기능과 재료, 상황, 종류별로 구분된 800여 개의 레시피를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다. 삼성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발효기, 찜기, 에어프라이어, 식품건조기, 슬로쿠커, 토스터 등 9가지 조리 기기의 기능을 모두 탑재한 오븐이다. LG전자.

IOT 밥솥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밥솥을 제어할 수 있다. 귀가 시간에 맞춰 갓 지은 밥을 맛볼 수 있다는 뜻. 소모품 교체 시기도 스스로 체크한다. 쿠쿠전자.

 

3. 하이브리드레인지
요즘 화두인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다.

하이브리드레인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접목한 하이브리드레인지다. 기존 원형 화구와 달리 스마트 센서가 있어 조리 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인식하여 가열한다. 미라두 상판을 적용해 자잘한 스크래치에 강하다. 쿠첸.

마에스트 시리즈 제니스 쿡톱 휘슬러의 하이엔드 쿡톱 시리즈.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모든 제품이 호환되는 복합형 타입과 1구, 3구, 4구 열원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갖췄다. 상판 글라스에 미라두 코팅을 적용했다. 휘슬러.

 

와이드 전기레인지 화구 사이의 공간이 넓어 바닥 면적이 큰 조리 용기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 버너 1구와 하이라이트 버너 2구로 구성되었다. LG전자.

 

CREDIT

에디터

문은정

assistant

박솔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