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국내 소파 브랜드 다우닝에서 소개한 ‘덴버 4인 카우치’는 신혼집부터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댁이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는 소파다.

 

4인 소파

 

그레이 카우치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해 목과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헤드레스트와 넓은 폭, 대각선으로 펼쳐진 팔걸이가 시원해 보인다. 곡선과 대각선의 교차로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덴버 4인 카우치는 뉴베이지, 초코, 진그레이, 네이비 등 총 7가지 가죽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tel 판교사옥 전시장 031-593-2138

web www.dauningmall.co.kr

CREDIT

에디터

TAGS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물레또 조명

아물레또.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손자를 위해 디자인한 책상 조명은 라문.

 

유르시스템 책장 선반

유르 시스템.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모듈을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책장 겸 선반은 짐블랑.

 

니코니코 시쿠시쿠 쿠션

니코니코 시쿠시쿠 쿠션. 일본 현대미술가 미사키 카와이와 협업한 두 가지 표정이 담긴 원형 쿠션은 키티버니포니.

 

도나윌슨타이거 접시

도나 윌슨 타이거 플레이트. 귀여운 호랑이 얼굴이 그려진 본차이나 접시는 텐바이텐.

 

푸르티카나 파인애플 토이

푸르티카나 파인애플 토이. 뜨개질한 과일과 물고기 모양의 장난감을 선보이는 푸르티카나 시리즈는 짐블랑.

 

알마 그린 키즈체어

알마 그린. 등받이에 아름다운 나무 곡선이 장식된 키즈 체어는 쌓아서 보관할 수 있다. 짐블랑.

 

 

밀크 베드

밀크 베드. 아래쪽에 서랍이 있어 이불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침대는 비아인키노.

CREDIT

에디터

TAGS
열 번째 생일

열 번째 생일

열 번째 생일

덴마크 가구 브랜드 보컨셉의 ‘이몰라 체어’가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몰라 의자

 

이몰라 체어는 디자이너 헨릭 페데르센의 작품으로 테니스공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의자다. 전 세계에서 2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보컨셉의 꾸준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몰라 체어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는데, 고급스러운 블랙 벨벳 소재에 매트한 블랙 다리 디자인이 접목됐다. 오직 600개 한정으로 제작되는 이몰라 체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동안 이몰라 체어에 눈독 들이고 있던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듯하다. 10월 중순부터 전국 보컨셉 쇼룸에서 이 의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tel 청담쇼룸 02-545-458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