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요 밖은 위험해

담요 밖은 위험해

담요 밖은 위험해

쌀쌀한 날씨에 저절로 몸이 움츠려진다. 침대에서도, 소파에서도, 의자에서도, 어디에서나 편안하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담요들.

 

자라홈

가로 세로가 번갈아 교차되어 짜임새가 촘촘한 것이 특징인 플레인 위브 마감의 아크릴 소재 ‘플레인 위브 셔닐 담요’는 자라 홈 Zara Home 제품으로 자라 홈에서 판매. 3만 9천원.

담요 추천

애스닉한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배식이 돋보이는 담요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 니트 소재로 보온성까지 더했다. 마틸라 Maatila Living Design 제품으로 마틸라에서 판매. 6만 8천원.

 

니트 담요

보기만 해도 저절로 포근해지는 듯한 멜란지 컬러의 케이블 니트 담요. 자라 홈 Zara Home의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Join Life 컬렉션. 자라 홈에서 판매. 17만 9천원.

 

체크 담요

울 혼방 소재로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담요. 넉넉한 사이즈로 침대 또는 소파 위에 멋스럽게 흐트러뜨려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에도 좋다. 비엔 아파트먼트 501 bien apartment501 제품으로 더블유컨셉에서 판매. 8만 6천원.

 

무릎 담요

기하학적인 패턴에 컬러 조화가 눈을 사로잡는다. 스웨덴어로 HOME을 의미하는 햄 HEM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24만원.

 

이불 담요

담요 추천

부드러운 코튼 소재에 와플 텍스처가 포인트. 모서리 부분의 태슬 장식이 멋스럽다. 에치앤엠홈H&M Home 제품으로 에치앤홈에서 판매. 3만 4천원.

 

이불 담요

블랙, 화이트의 굵직한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울 소재의 담요는 마리메꼬 Marimekko의 ‘Unikko Blanket’. 르위켄에서 판매. 29만 3천원.

CREDIT

에디터

TAGS
꽃의 희로애락을 담는 화병

꽃의 희로애락을 담는 화병

꽃의 희로애락을 담는 화병

일곱 개의 화병이 나란히 있는걸 보고 있으니 마치 갤러리의 작품을 감상하는 느낌이 든다.

 

꽃병

챕터원에서 만나볼 있는 꽃병 베이스 바운더리 Ringvase One boundary 시리즈 어느 하나 똑같지 않은 자유로운 선을 지녔다. 세라믹으로 제작한 꽃병은 심플한 형태로 줄기의 형태와 꽃이 활짝 이후의 모습까지 오로지 꽃에만 집중해 감상할 있도록 만들었다. 하나의 링마다 꽃을 꽂아 사용할 있어 작은 공간에서는 부담스럽지 않게 하나의 포인트 오브제로 사용할 있으며, 여러 개를 한데 모아서 연출해도 아름답다. 또한 방향마다 보이는 모양이 달라 각도를 조금씩 돌려 사용하면 같은 오브제임에도 다른 느낌을 주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스 바운더리 시리즈는 블랙 색상을 포함해 여러 색상으로 만나 있다.

 

챕터원

화병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취향을 담은 소파

취향을 담은 소파

취향을 담은 소파

덴마크 프리미엄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의 브레드 모듈 소파는 간결한 라인과 선명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거실 인테리어


크바드라트는 섬유산업의 미학과 기술을 선두하고 있는 브랜드로 라프 시몬스, 올라퍼 엘리아슨 세계적인 작가뿐 아니라 뱅앤올룹슨, 질샌더, 프리츠 한센, 레인지로버, BMW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유럽 연합 환경마크인 EU 에코라벨을 차례 받아 환경에 민감한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도 적합하다. 브레드 모듈 소파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조합할 있으며 원하는 색상과 질감을 직접 선택해 제작할 있어 공간에 따른 개성 있는 소파를 완성할 있다. 브레드 모듈 소파는 비아인키노에서 판매한다. 488만원.

 

크바드라트

패브릭 소파

거실 소파

 

크바드라트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