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POTS FOR INTERIOR #LIVING&DINING

강남 인테리어 핫 스폿 #LIVING&DINING

강남 인테리어 핫 스폿 #LIVING&DINING

디테일을 결정하는 자재부터 홈 액세서리, 거실과 침실, 다이닝, 주방, 욕실, 하이엔드 가구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더없는 조력자가 되어줄 84곳의 강남 인테리어 핫 스폿을 소개한다.

 

LIVING&DINING
계절과 취향에 따라 가구에 변화를 주어 색다른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리빙&다이닝 숍.

 

이스턴에디션
한국적인 미학과 전통 공예에서 감을 받은 이스턴에디션은 무기교의 기교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의미 없는 장식성은 지양하고 나무와 돌 그리고 철 등 소재에 대한 탐구를 기반으로 한 가구를 선보인다.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80길 19 1, 2층 TEL 070-8129-1111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시디즈의 프리미엄 라인 T80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체헐할 수 있다.

 

시디즈
시디즈는 ‘앉는 경험을 통해 더 충만하고 나은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의 다양한 역에서 고객의 ‘의자 위 경험’을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의자 전문 브랜드다.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나에게 맞는 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트의 매장으로, 12가지의 인기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다. 기존 매장의 틀을 깨는 레이아웃과 디자인, 체험 요소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앉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규 매장은 체험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구성으로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현대적인 메탈 소재를 사용해 시디즈의 엔지니어링 기술력과 전문성, 정제된 디자인 감성을 전달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26 2층 TEL 02-543-5515

 

시디즈에서 판매하는 인간공학적이고 기능적인 제품이 전시된 모습.

 

의자의 상세 설명과 사용 방법은 터치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듈 구성의 케렌시아 라운지 소파는 모든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다.

 

알로소
알로소는 감각적인 아름다움과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다. 까다롭게 엄선한 자재를 사용하고 알레산드로 멘디니, 클라우디오 벨리니 등 국내외 유수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고객이 꿈꾸는 최적의 거실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한다. 특히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몽떼벨로와 제휴한 다양한 가죽 컬렉션은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60여 가지의 고품질 마감재를 고객의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원하는 소파 디자인에 적용해 10일 안에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거실 인테리어의 다양한 감을 제공하며 자신에게 잘 맞는 리빙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516 TEL 070-4169-2850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60여 가지의 마감재.

 

두 팔을 벌려 안아주는 듯한 모습의 엘머 암체어는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CREDIT

에디터

TAGS
HOT SPOTS FOR INTERIOR #DESIGN KITCHEN

강남 인테리어 핫 스폿 #DESIGN KITCHEN

강남 인테리어 핫 스폿 #DESIGN KITCHEN

디테일을 결정하는 자재부터 홈 액세서리, 거실과 침실, 다이닝, 주방, 욕실, 하이엔드 가구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더없는 조력자가 되어줄 84곳의 강남 인테리어 핫 스폿을 소개한다.

 

DESIGN KITCHEN
남다른 주방을 갖고 싶은 이들에게 트렌디한 주방 가구를 제안해줄 키친 브랜드.

 

갤러리디앤디
독일과 유럽의 주방 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전시장으로,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여 가구의 느낌, 색상, 재질, 마감 상태 등을 현장감 있게 살펴볼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29 TEL 02-2156-4700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최고의 소재, 완벽한 마감, 숙련된 장인 정신의 디자인과 성능, 스마트한 기술이 담긴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으로 생활 속 예술을 선사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33 TEL 1544-7777

쿠치네루베
이탈리아 주방 가구 분야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친환경 고품질 자재를 사용해 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안정적이고 특별한 삶을 디자인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15 TEL 02-512-3123

노이키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디자인을 제공하는 커스텀 가구 업체다. 특히 가족이 함께하는 주방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이상적인 동선을 고려한 편리한 공간을 제안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27길 21 TEL 02-515-2227

CREDIT

에디터

TAGS
Wood House

계절의 리듬을 만끽할 수 있는 오두막 하우스

계절의 리듬을 만끽할 수 있는 오두막 하우스

네덜란드의 자연보호지구에 자리한 기발하고 엄청난 트랜스포머 오두막은 카스파르 숄스가 디자인했다. 오두막은 계절에 따라 원할 때마다 여닫을 수 있는 시간을 초월한 캡슐 하우스다.

 

 

“이 오두막은 우리를 땅 혹은 본질로 데려가는 우주선이에요.” 오두막을 디자인한 네덜란드 디자이너 카스파르 숄스 Caspar Schols가 말한다. 카스파르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5주간 자연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 “숲속을 산책하고 호수에서 목욕하면서 야생에서 지내는 매력을 다시 발견했어요.” 자신을 구원한 고립된 삶 에서 돌아온 그는 밖으로 열리는 오두막을 지어달라는 어머니의 바람을 실현했다. 그런데 카스파르가 원한 것은 그 이상이었다. 자연환경과 상호 작용을 하고 싶었던 그는 네덜란드의 마아쇼스트 Maashorst 자연보호지구 안에 오두막을 짓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오두막을 완전히 열면 숲과 바로 만날 수 있다. 암체어 ‘팝 업 XL 에어론 Pop Up XL Airlon’은 라푸마 Lafuma. 주트 쿠션은 케이브 홈 Kave Home. 화로 ‘FT6’는 페트로막스 Petromax. 난로는 자코뷔 Jacobus. 왼쪽 페이지 따뜻하게 지내며 자연을 바라보기. 네덜란드의 마아쇼스트 자연보호지구에 자리한 다섯 채의 오두막은 날씨에 따라 레일 위의 이중 구조물을 펼치고 접는다.

 

“자연과의 상호작용을 원했어요. 동식물과 어우러지며 살고 싶었어요.”
그 결과물은 정말 인상적이다. 각 오두막은 레일 위에 올린 두 개의 몸체로 구성된다. 하나는 유리로 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나무로 만들었다. 건물의 몸체는 레일 위로 미끄러지며 여러 형태로 바뀌는데 하늘을 향해 활짝 열리기까지 한다. “날씨에 따라 벽의 간격을 벌릴 수 있어요.” 이 프로젝트는 상을 받았고 인테리어 잡지에 실린 기사는 큰 주목을 받았다. 오두막이 유명해지면서 카스파르는 자연보호지구의 글램핑장에 네 채를 더 짓기로 결정했다. 각각의 오두막 안은 묵직한 나무를 사용해 숲과 어우러지는 느 낌을 주었다. 계절의 리듬에 따라 그리고 양, 황소, 들소 같은 동물들과 함께 지내며 진짜 집에서처럼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다. 현시대의 로빈슨 크 루소처럼 말이다.

 

나무 사이에 있는 침실 나무 가구를 놓은 이곳의 주인공은 자연 소재. 침대 ‘에어 Air’는 알랜 반 하브르 Alain Van Havre 디자인, 암체어 ‘N2’는 나단 용 Nathan Yong 디자인으로 모두 에스니크라프트 Ethnicraft. 캐시미어 담요는 브룅 드 비앙-티랑 Brun de Vian-Tiran. 가죽 퍼는 람펠 하이드 Lammfell Heide. 태피스트리는 이케아 Ikea. 

 

 

 

“유연한 공간을 만들고 싶었어요. 어머니가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고 저녁을 준비할 수 있는 곳 말이에요.”

 

 

 

 

 

관조와 명상이 가능한 욕실 욕조 ‘라군 Lagoon’은 젠즈 Xenz. 초는 호조 Hozho. 암체어 ‘N2’는 나단 용 디자인으로 에스니크라프트. 쿠션은 케이브 홈. 선반 위에 있는 타월은 유메코 Yumeko. 양모 담요는 클리판 Klippan. 보온명은 코르타주 Cortazu. 왼쪽 페이지 모기장을 드리운 잠자리는 분위기를 돋운다. 모기장은 클람보 Klamboe. 쿠션은 스튜디오 머스트 Studio Must. 캐시미어 담요는 브룅 드 비앙-티랑 Brun de VianTiran. 농장 타부레는 벼룩시장에서 구입. 바람이 불어도 꺼지지 않는 조명은 포이어한트 Feuerhand. 태피스트리는 이케아.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브뤼노 쉬에 Bruno Sue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