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4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4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4

 

변화하는 계절을 맞아 집 안에도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
가을 색감을 입은 가구부터 조명, 소품, 패브릭, 인테리어 자재까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아이템을 준비했다.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을 입은 무토 터브 저그는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 자체로 존재감이 있다. 무토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원목 표면의 나뭇결 하나하나마다 섬세하게 입체감을 살린 마루 헥사곤 브러시 골드는 원목 위를 맨발로 걷는 듯한 안정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구정마루에서 판매.

 

기하학 형태와 배치에 대한 연구에서 영감을 받은 어라운드 컬러 러그 컬렉션은 20세기 초의 트렌드를 자유롭게 표현했다. 게브뤼더 토넷비엔나 GTV 제품으로 한국가구에서 판매. 

 

 

 

 

호텐시아 암체어는 수국을 모티프로 꽃이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담았다. 매끄러운 패브릭과 가죽으로 마감해 마치 꽃 위에 앉아 있는 듯한 편안함이 특징이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캡처 행어 SC76은 단독 혹은 세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나무와 알루미늄으로 만든 각 부분은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앤트래디션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콜롬비아의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카르타제나스 컬렉션은 통통 튀는 컬러로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아메스 제품으로 어반아일랜드 스튜디오에서 판매. 

 

 

 

2022년 새롭게 출시한 컬렉션 우븐 그래디언스는 자연을 모티프한 초록색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카펫 타일로, 제작 공정부터 친환경을 표방했다. 인터페이스 제품으로 유앤어스에서 판매. 

 

 

영롱한 보라빛의 오브제 푸모는 이탈리아 남부의 전통적인 행운의 물건이다. 나뚜찌에서 판매. 

 

 

 

아름다운 유광 마감과 강한 내구성을 지닌 젤리 메탈릭 화병은 럭셔리한 느낌으로 테이블 위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카르텔 제품으로 한국가구에서 판매. 

 

 

 

과감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프란시스 아르메 침구는 한 폭의 유화가 그려진 듯하다. 특유의 부드럽고 우아한 색감이 침실을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해준다. 케노샤 홈 제품으로 시몬스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TAGS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3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3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3

 

변화하는 계절을 맞아 집 안에도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
가을 색감을 입은 가구부터 조명, 소품, 패브릭, 인테리어 자재까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아이템을 준비했다.

 

관리와 사용이 편리해 위생적인 글리 스톤 포슬린 세라믹 테이블 4인 세트는 강한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기능이 뛰어나며, 디자인마저 근사하다. 시스디자인에서 판매. 

 

 

독서에 적합하게 설계한 진아 램프는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모던한 취향을 지닌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카르텔 제품으로 한국가구에서 판매.

 

 

이탈리아 남부 풀리아의 전통적인 행운의 물건이라 할 수 있는 푸모는 라틴어 솔방울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신혼부부의 다산을 기원한다. 차분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로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된다. 나뚜찌에서 판매. 

 

 

 

플랫폼 트레이는 거실이나 책상 위에 두고 자잘한 물건이나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수납하기 좋다.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 무토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허전한 벽면에 활력과 실용성을 불어넣는 셸프메이트 시리즈는 5가지 크기의 타입으로 공간별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디보디 제품으로 인아트에서 판매.

 

 

수직, 수평의 선이 만나 격자무늬를 만들어내는 타르탄은 직조된 천과 같은 질감을 구현해 따뜻한 기운을 선사한다. 데코라토리 제품으로 세티나인에서 판매. 

 

 

 

고대 로마에서 돔과 천장의 아치형 구조를 가볍게 만들기 위해 쓰이던 클래식한 격자무늬에서 영감을 얻은 카세타 Casetta는 스웨이드 재질로 벽면에 우아한 입체감을 입혀준다. 아떼 제품으로 다브에서 판매.

 

 

가볍고 시원한 촉감의 펌리빙 파트 쿠션은 한국의 전통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았다. 리넨 소재와 유기농 면을 사용해 현대적인 패치워크로 조합했다. 펌리빙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고급스러운 광택과 견고한 소재를 매치한 하이글로시 스퀘어 테이블 딥그린은 트렌디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피졸로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2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2

가을 홈 스타일링 아이템 #2

 

변화하는 계절을 맞아 집 안에도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
가을 색감을 입은 가구부터 조명, 소품, 패브릭, 인테리어 자재까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아이템을 준비했다.

 

빛이 아래로 향해 빛과 그림자의 풍부한 연출이 인상적인 디스코코는 아름다운 외관으로 조명뿐만 아니라 오브제 역할도 충실히 해낸다. 마르셋 제품으로 두오모앤코에서 판매.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클래식 트라버틴 소파 테이블은 묵직함이 느껴지는 곧은 기둥과 부드러운 곡선의 모서리로 공간에 깊이감을 전한다. 르마블에서 판매. 

 

 

 

모던한 패턴의 반복과 정제된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닷.3은 디자인 서다의 홍희수 대표와 유앤어스가 협업해서 만들었다. 구조적인 선을 통해 건축적 재미를 선사한다. 유앤어스에서 판매.

 

 

구부러진 낙엽 모양으로 주얼리나 작은 소품을 올려두기 좋은 벨벳 리프 트레이는 사이드 보드나 콘솔 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조각품처럼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보컨셉에서 판매.

 

 

 

2002년 쿤스트할레 베른 미술관에서 열린 전시 ‘마크 루이스’를 기념하며 발행된 대형 포스터.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굴곡이 돋보이는 스핀 라탄 스탠딩 램프는 둥지를 감싸는 모양을 연상시키는 천연 소재가 빛과 만나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르바소니에서 판매. 

 

 

소용돌이치는 파도 패턴을 모티프로 조각한 웨이브 테이블의 독특한 베이스가 돋보인다.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온 가족이 둘러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토닌 까사 제품으로 인유로에서 판매. 

 

 

 

상판 소재와 색을 선택할 수 있는 알리칸테 테이블의 V자형 다리 디자인은 마치 현대적인 조각품을 연상시킨다. 보컨셉에서 판매. 

 

 

 

검정 대리석 패턴의 사하라는 미니멀한 공간에 포인트로 적합하다. 오염과 파손에 강한 빅 슬랩 타일로 주방이나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라찌 제품으로 대제타일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