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와 같은 푸른빛을 내어 오랜 시간 거룩한 존재로 여겨져온 사파이어. 고대인들은 사파이어에 지구가 담겨 있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이 영롱한 보석에서 삼성 MICRO LED가 태어났다. 이 디스플레이는 보석의 세공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초정밀 LED로 스스로 빛과 색을 내어 특별한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를 넘어, 삶에 영감을 불어넣어줄 삼성 MICRO LED를 세 곳의 특별한 공간에서 만났다.
창작의 영감을 샘솟게 하는 공간, 아틀리에
오랜 시간 변치 않음을 상징하는 사파이어의 가치를 담은 MICRO LED가 재료 본연의 물성을 간직한 부루탈리즘의 공간에 놓였다. 대담하고 강인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MICRO LED는 한 점의 보석처럼 영롱하게 빛나 그 가치를 보여준다. 부루탈리즘의 공간은 본래 지니고 있는 소재를 드러내어 그 미려함을 특별하고, 시대와 상관없이 영속적으로 이어가는 힘이 있다. 콘크리트 질감이 주는 묵직함과 담백한 아름다움이 아트 퍼니처와 함께 어우러져, 마치 아틀리에와 같은 공간에서 삼성 MICRO LED는 창작의 영감을 샘솟게 하는 특별한 매개체가 되어 그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미래를 향한 사색과 고찰의 공간, 서재
최근 남과 다른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외부의 자극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미래에 대한 꿈을 그려볼 수 있는 서재와 같은 공간에서 MICRO LED는 더욱 빛을 발한다. 삼성전자는 이미 76, 89, 101, 110, 114, 146, 292인치 등 다양한 크기의 MICRO LE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반적인 TV와는 달리, 해상도(Resolution)와 비율(Ratio)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초소형에서 초대형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Size)로 경계(Bezel) 없이 나만의 스크린을 구현할 수 있어 디스플레이의 무한한 가능성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쉼을 통한 에너지를 얻는 공간, 리빙룸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곡선의 가구와 마치 한 점의 작품과 같은 모노리스 디자인의 MICRO LED가 만난 거실. 곡선과 직선의 조화가 절묘하다. 삼성 MICRO LED는 사람들이 모이는 거실에서 마치 센터피스와 같이 그 분위기를 좌우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베젤이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스크린은 다른 그 어떤 디자인적 방해도 받지 않고, 화면 속 콘텐츠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어 그 본연의 역할도 충실히 해낸다. 함께 모인 이들과 휴식을 취하며, 영감을 받고 새로운 비전을 그려볼 수 있는 에너지를 얻는 공간을 만들어보자.
제품 협찬 삼성전자 MICRO LED
WEB www.sams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