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해에는 블루!

청룡의 해에는 블루!

청룡의 해에는 블루!

갑진년, 청룡의 기운을 담은 블루 아이템.

에너제틱한 날개의 움직임을 담은 037AB 블루 리듬. 빛에 따라 다채로운 푸른색을 보이며 공간에 입체감을 더한다. 플렌드테드 모빌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51만원.

고대 그리스 신화 속 미노스 왕의 미로를 통해 현대 사회의 급박한 시간을 표현한 미노스 벽시계. 미로를 거스르는 주황색 초침으로 일상의 여유를 누리기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라위 제품으로 더콘란숍에서 판매. 39만원.

탐스러운 과일 곡선을 그린 자두 테이블 램프. 우아한 실루엣을 따라 은은한 빛이 퍼지며 차분한 색감이 더욱 빛을 발한다. 라이마스 제품. 18만5000원.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체크 패턴과 로열블루 컬러를 품은 울 쿠션. 부드러운 촉감과 가장자리의 섬세한 스티치 마감이 돋보인다. 112만원.

다채로운 색감과 발랄한 물결 라인으로 공간에 유쾌함을 불어넣는 미러 지그재그. 앤클레버링 암스테르담의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19만8000원.

튼튼한 나뭇가지에 코트를 걸 수 있는 행어로 표현한 프리츠한센의 코트 트리. 벽걸이형으로 좁은 공간에도 활용할 수 있다. 루밍에서 판매. 56만8100원.

천연 오크 무늬목 질감 위로 파란색을 칠해 생기를 더한 커넥토리얼의 큐브 모듈러.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어디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44만원.

샤를로트 페리앙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독특한 패턴을 만든 세라믹 플레이트 르 몽드 드 샤를로트 페리앙. 까시나 제품으로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세 가지 패턴으로 41만5000원부터.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비트라의 EM 테이블. 자연을 닮은 색채로 자신만의 컬러 팔레트를 만든 장 프루베의 블루 마르쿨 컬러로 삼각 다리를 매치했다.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510만원.

신년을 맞이해 데스크테리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람페두사 펜슬 홀더. 1967년 엔조 마리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요즘 감각으로 보아도 세련된 곡선미를 자랑한다. 다네제 밀라노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13만원.

CREDIT

에디터

TAGS
일할 맛 나는 오피스 데스크

일할 맛 나는 오피스 데스크

일할 맛 나는 오피스 데스크

일할 맛 나는 데스크에 앉아야 능률이 올라가는 사람들을 위한 오피스 데스크.

스튜디오 세크리터리는 활용도에 따라 수납장 또는 손잡이를 내려 작은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43개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몬타나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218만7000원.

콰드로나 테이블은 모눈종이를 연상케 하는 단순한 패턴만으로 충분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밑에 숨겨져 있는 서랍은 깊고 넉넉한 수납력을 지닌다. 자노따 제품으로 아템포에서 판매. 880만원.

FH3605 테이블은 얇고 길게 뻗은 V자형 철제 다리의 간결한 라인이 돋보인다. 문서 보관용 서랍은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프리츠한센. 가격 문의.

홈 오피스나 회의실 등 모든 공간에 잘 어울리는 파빌리온 데스크는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화이트 상판과 크롬 다리를 결합했다. 앤트레디션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245만원.

안텔라 콘솔 테이블은 반달 모양의 상판 2개로 이루어져 있다. 한쪽을 닫아 오브제를 올려두거나 양쪽을 넓혀 책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테이블이다. 까시나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642만5000원.

알비니 데스크는 유리로 제작된 두꺼운 상판과 블랙 컬러 수납 칸이 조화로우며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플로팅 기법이 눈에 띈다. 놀. 가격 문의.

월넛의 단단함과 중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납장 책상은 둥글게 처리된 데스크 상판으로 인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한다. 켜켜이 쌓여 있는 듯한 형태의 서랍도 멋스럽다. 이스턴에디션. 528만원.

따뜻한 색감의 목재와 검은 상판이 대비되는 멋을 지닌 카아리 데스크는 측면 다리의 삼각형 라인이 특징이다. 아르텍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245만원.

와인 컬러의 가느다란 철제 다리 위로 4개의 수납 공간과 널찍한 원목 상판을 자랑하는 오피스 데스크는 카락터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250만원.

CREDIT

assistant editor

채민정

TAGS
Festive Plate

연말의 설렘을 가득 담은 플레이트

연말의 설렘을 가득 담은 플레이트

연말의 설렘을 가득 담아낼 특별하면서도 개성 있는 그릇을 소개한다.

깊고 푸른 아크 블루 스타 컬렉션. 골드 색상의 별들이 테이블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덴비. 8만원.

 

 

장인의 수작업으로 구워낸 접시로 흰 에나멜이 돋보인다. 묵직한 별 모양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식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스티에드빌라트. 21만8천원.

 

오목한 깊이감이 특징인 스타 플루티드는 국물 요리를 담기에 적절하다. 은은한 광택 마감이 돋보이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선사한다. 로얄코펜하겐. 24만원.

 

 

숲속을 모험하는 사슴들의 이야기를 담은 마리메꼬의 페우라 패턴. 소나무 숲을 달리는 흰꼬리사슴이 웅장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29cm에서 판매. 3만3천원.

 

기수 실크와 만화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히포모빌 시리즈의 스몰 플레이트. 자유롭게 배치된 다양한 색상의 삼각형이 키치한 무드를 완성한다. 에르메스. 가격 문의.

 

디올 2024 크루즈 패션쇼에서 착안한 새로운 컬렉션. 생동감 넘치는 나비 그래픽에 화려한 꽃이 더해져 우아한 느낌을 준다. 디올 메종. 가격 문의.

 

이슬방울을 닮은 가스테헬미. 따스하면서도 밝은 보랏빛이 매력적이다. 연말 파티 앞접시로 사용하기에 좋다. 이딸라. 3만2천원.

 

 

테두리를 둘러싼 조개껍데기가 돋보이는 그릇. 반듯하게 각진 네모난 형태로 제작되어 보석이나 액세서리 등의 소품을 보관해도 좋다. 포르나세티. 가격 문의.

자유로운 감성의 셀레티와 유니크한 디젤 리빙의 만남. 일렁이는 파도를 닮은 역동적인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디저트 하나만 올려두어도 근사한 세팅이 될 듯하다. 셀레티에서 판매. 가격 문의.

CREDIT

assistant editor

채민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