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서 날아온 초대장

교토에서 날아온 초대장

교토에서 날아온 초대장

반클리프 아펠의 하이 주얼리와 일본의 전통 공예작품을 함께 선보이는 전시 ‘마스터리 오브 아트: 반클리프 아펠’이 교토 국립근대미술관에서 열린다.

 

유니크한 스타일과 세심한 디테일의 제작 과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 주얼리 메종 반클리프 아펠. 전 세계의 여러 박물관에서 헤리티지 컬렉션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는데 이번은 교토다. 현대적이고 화려한 일본 도쿄와 달리 고즈넉하고 예스러운 교토는 오래된 정원과 다다미방이 있는 일본 역사와 문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도시다. 그래서 그런지 교토에서 열리는 반클리프 아펠의 전시는 고개가 끄덕여진다. 교토의 분위기와 반클리프 아펠의 장인정신이 깃든 섬세한 제품들의 컨셉트가 잘 어울린다. 전시 ‘마스터리 오브 아트: 반클리프 아펠’은 반클리프 아펠의 재료, 기법, 자연과 공예 사이의 조화, 그리고 미를 아우르는 수많은 매력들을 일본 공예 작품과 함께 선보인다. 반클리프 아펠과 교토 두 스타일 간의 조화를 최대한 이끌어 내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정교하고 풍부한 전시 공간 디자인 또한 엿볼 수 있다. 특히 주얼리와 일본 공예작품의 요소들을 결합한 협업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 전시도 예정되어 있다. 4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전시가 진행되니 혹시나 교토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일본의 정취와 아름다운 작품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스터리 오브 아트: 반클리프 아펠’전을 둘러보길 추천한다.

Add : 교토 국립근대미술관 Okazaki Enshoji-cho, Sakyo-ku, Kyoto 606-8344, JAPAN

Tel : 075-761-4111

Web : http://highjewelry.exhn.jp/

CREDIT

에디터

TAGS
시몬스의 향 제안

시몬스의 향 제안

시몬스의 향 제안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의 홈 프래그런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총 4가지 향으로 캔들과 디퓨저, 리넨 스프레이, 향 주머니로 구성되어 있다.

 

각 향이 잘 어울리는 공간도 추천 받을 수 있는데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와 무게 있는 우디 향이 조화로운 ‘핀율’은 모던한 인테리어, 작약과 장미의 부드러운 꽃 향기와 과일 나무 향이 섞인 ‘이스터 딘’은 사랑스러운 공간, 레몬과 만다린 향이 어우러진 ‘마린 백트’는 산뜻한 인테리어에, 배와 주니퍼 베리의 촉촉함이 가득한 ‘키신’ 향은 상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제품마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타이포와 패키지로 포장돼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최근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몬스에서 선택한 네 가지 향의 제품은 시몬스 갤러리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1899-8182 web www.simmons.co.kr

CREDIT

에디터

TAGS
푸켓에서 ‘베이비문’

푸켓에서 ‘베이비문’

푸켓에서 ‘베이비문’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반얀트리 푸켓 이 프라이빗한 풀 빌라에서 여유롭게 태교를 즐길 수 있는 ‘베이비문 패키지’를 출시한다.

 

반얀트리 푸켓 시그니처 풀 빌라

 

‘임신 중 허니문’을 뜻하는 신조어인 ‘베이비문’, 즉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들을 위해 반얀트리 푸켓이 특별한 기획상품을 내놓았다.  2박 3일 동안 시그니처 풀 빌라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과 호사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로 푸켓에서 낭만적인 태교 여행을 꿈꾸는 부부들은 주목할만 하다. 특히, 패키지 상품 내에는 예비 엄마를 위한 산모 마사지, 스트레스 해소 클래스 그리고 예비 아빠 대상의 마사지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예비 엄마가 조용한 라군과 방타오 만을 한가로이 거닐거나 리조트 내의 편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동안 예비 아빠는 18-홀 골프 푸켓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다.

이밖에도 아기 이름이 새겨진 행운의 팔찌, 한화 약 6만 7천원(2,000 태국 바트)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 등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반얀트리 푸켓의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 phuket@banyatree.com tel +66 76 372 400

반얀트리 푸켓 베이비문 패키지 선물

 

반얀트리 푸켓 베이비문 패키지 선물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