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과일의 맛

녹색 과일의 맛

녹색 과일의 맛

지금 뉴욕을 사로잡은 건 진하고 부드러운 녹색 과일, 아보카도다. 아보카도로만 만든 메뉴를 선보이는 브루클린의 아보카데리아는 아보카도의 천국이다.

신선한 재료와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아보카데리아

토스트 위에 아보카도와 비트 하머스를 올린 ‘아보로즈’.

신선한 재료와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아보카데리아

훈제 연어와 아르굴라를 곁들인 ‘아보버거’.

팬케이크와 에그 베네딕트를 제치고 요즘 뉴욕 브런치 테이블의 최고 인기 메뉴가 있다면 바로 아보카도 토스트일 것이다.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면서도 비타민E와 식물성 지방이 풍부하게 함유된 멕시코에서 온 이 초록색 과일에 뉴욕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세계 최초의 아보카도 전문 바인 아보카데리아 Avocaderia가 브루클린에 오픈했다. 세 명의 이탈리아 친구들이 멕시코를 여행하던 중 아보카도 재료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경험을 되살려 뉴욕에 돌아와 식당을 연 것. 이곳의 대표 중 한 명인 프란체스코 Francesco는 요즘 유행하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아보카도라는 식재료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아보카데리아를 만든 목적이라고 전했다. 그래서 아보카데리아에는 기본 메뉴인 아보카도 토스트에서부터 아보카도 버거, 스무디까지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실험적인 메뉴 또한 상당히 많다. 또한 이곳은 웰빙 메뉴가 주를 이루는 만큼 식당 한쪽에 식물을 가득 걸어 웰빙 컨셉트를 극대화했고 군데군데 식당의 캐치프레이즈를 네온사인으로 표현해 젊고 쿨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평소 아보카도를 좋아하거나 아보카도로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녹색 과일 맛의 천국인 아보카데리아로 향해보자.
add 3238 36th St, Brooklyn, NY 11232

tel +1- (347)-227-0350

web www.avocaderia.com

아보카데리아의 세 명의 대표들.

CREDIT

에디터

writer

원그림(뉴욕통신원)

TAGS
아이와 함께라서 더 좋은

아이와 함께라서 더 좋은

아이와 함께라서 더 좋은

먼 곳에 가지 않더라도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을 모았다.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 줄 ‘브릭 월드; 크리에이터’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해 ‘브릭 월드; 크리에이터’를 출시했다. ‘브릭 월드; 크리에이터’ 패키지는 2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브릭 존,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 및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여름 캐릭터인 ‘토토와 라라’의 기념품이 증정되며, ‘풀’ 옵션은 ‘펀’옵션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 된다. 두가지 옵션 모두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 또는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브릭 존’은 레고 에듀케이션과 함께 특별히 마련해 160평의 넒은 연회장 가득 레고 에듀케이션의 브릭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체험을 도와줄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패키지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26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el 032-745-1000 web Incheon.grand.hyatt.kr

 

 

가장 핫한 도서관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개방형 도서관 ‘별마당’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이다. 약 850평이라는 규모에 2개 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5만여권의 책과 600여종의 잡지를 갖추고 있어 규모만으로도 감탄스러운 곳이다. 특히, 독서는 물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 공간으로 앞으로 전시 뿐 아니라 토크쇼, 시낭송회,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Add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센트럴플라자 중앙 B1~1F Tel 02-6002-5300 Time 10:00~20:00 연중무휴

 

 

 

어른들도 좋아하는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업> 등 30년동안 귀여운 캐릭터들과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30년을 맞아 DDP(동대문디자인프라자) 배움터 2층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픽사의 아티스트들이 직접 연필로 그린 드로잉, 손으로 빚은 모형 등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와 기법들로 만들어진 450여 점에 이르는 작품들을 볼 수 있으며 4~5년에 걸쳐 한 편의 영화가 완성되는 과정을 감동있게 보여준다. 뉴욕현대미술관에서 시작된 이래 전 세계를 돌아 서울에서 열리는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을 아이와 함께 동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이다. 전시는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Tel 02-325-1077~8 Web www.ddp.or.kr

CREDIT

에디터

TAGS
동심을 일깨우는 작품

동심을 일깨우는 작품

동심을 일깨우는 작품

어린아이가 낙서를 한 것처럼 보이는 위트 있는 작품으로 뉴욕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마이클 스코긴스.

 

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열린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풍부한 감성적 표현 외에도 그의 작품이 지니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의미는 동심으로 돌아가서 세상을 바라보고 해석한다는 것이다. 어른이 된 우리가 진솔하게 다루지 못하는 주제나 한 번쯤 여과시키는 표현을 마치 아이처럼 순수하게 써내려간 작품을 만나고 싶다면 5월 24일부터 7월 17일까지 청담동 지갤러리를 방문해볼 것. web www.gexhibit.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