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테크 세 가지!

신제품 테크 세 가지!

신제품 테크 세 가지!

디자인도 성능도 모두 만족스러워 지갑을 열게 할 테크 신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베오비전 이클립스 TV는 사운드 시스템이 통합된 스마트 TV로 사운드바를 닮은 3채널 사운드 센터로 스테리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6개의 앰프를 장착했으며 플로어 스탠드는 좌우로 90까지 회전 가능해 완벽한 시청각을 선사한다. 올레드 패널을 채택해 자연색 그대로의 화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디오 스트리밍 환경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tel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 02-518-1380

 

비파에서 출시한 5번째 무선 스피커 ‘레이캬비크’는 지금까지 비파 스피커 중 가장 작지만 풍부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아이슬란드 천혜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캬비크는 360도로 사운드를 전달하며 크바드랏 원단으로 마감했다. 특히 ‘라바스톤 블랙’ 컬러는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소재를 처음으로 사용해 아이슬란드의 거친 대자연을 시각화했다.

tel 02-541-9946

 

라이카가 렌즈 교환식 카메라 ‘라이카 CL’을 출시했다. 라이카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라이카 CL은 2400만 화소의 고성능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초당 30프레임의 고해상 4K 비디오 기능도 지원해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특히 라이카 SL렌즈를 공유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된 신형 렌즈는 지금까지 라이크 렌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렌즈로 휴대성이 간편하다.

web leica-store.co.kr

CREDIT

에디터

TAGS
이서의 공예

이서의 공예

이서의 공예

얼마 전 막을 내린 ‘2017 공예트렌드페어’ 전시장에서 에디터가 주목한 것은 갤러리 플래닛 부스에서 선보인 이서 라이브의 제품들이다.

 

컬러 비즈 팔찌

이불장 티 매트

인테리어 디자이너 윤이서가 만든 크라프트 브랜드인 이서라이브는 ‘산’을 주제로 만든 아트 팔찌와 테이블 소품 그리고 핸드메이드 캘린더 등을 선보였다. 그녀의 추종자가 있을 만큼 팬층이 두터워서 가지고 나온 물건이 모두 조기 품절돼 미처 보지 못한 이들이 꽤 있을 듯. 그때 만나지 못했다면 이 지면을 통해 그녀의 손끝 감각을 느껴보시길.

tel 갤러리플래닛 02-540-4853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프라이탁 좋아하세요?

프라이탁 좋아하세요?

프라이탁 좋아하세요?

스위스식 재활용의 진수를 보여주는 프라이탁 제품은 트럭의 폐방수천, 자전거 바퀴 내부의 고무 튜브, 자동차 안전벨트를 주재료로 만든다.

 

재활용이라는 다소 불편한 주제를 패션 브랜드로 승화시킨 프라이탁은 재활용을 컨셉트로 하는 제품 중 단연 돋보인다.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절묘한 레터링, 세련된 색의 조합, 낡은 소재가 주는 친근함, 튼튼한 내구성 등 프라이탁을 특별하게 하는 다양한 요소의 핵심인 트럭의 폐방수천은 유럽 각 지역의 화물업체에서 사들이는데, 하나의 트럭 방수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은 불과 50% 정도라고. 이렇게 수거한 천은 세탁 과정을 거친 뒤 색상별로 구분해 재단에 들어간다. 엄격한 공정을 거쳐 제작되는 만큼 대량의 신제품을 발표하지 않는 프라이탁에서 드디어 신제품이 나왔다. 프라이탁에서 새롭게 만든 9가지 액세서리는 키홀더와 키케이스, 다이어리, 명함 케이스, 여행용 파우치 등 작지만 실용적인 제품이다. 프라이탁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산타클로스의 선물만큼이나 반가운 소식이다.

tel 02-514-9006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