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귀환

전설의 귀환

전설의 귀환

오래전 사라졌던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더 그릴이 화려하게 부활했다.

 

뉴욕을 상징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더 그릴’. 300억이 투자된 레노베이션으로 화려하게 재오픈했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클래식한 메뉴와 더 그릴의 스토리가 담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더 그릴 The Grill은 뉴욕 포시즌스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로 뉴욕의 오래되고 아이코닉한 레스토랑이었다. 하지만 2016년 포시즌스 호텔이 다른 곳으로 옮기면서 이 전설적인 스테이크 하우스도 함께 사라졌다. 이 빌딩의 주인이었던 애비 로센 Aby Rosen이 현재 뉴욕 레스토랑의 트렌드를 이끄는 메이저 푸드 그룹 MGF와 손을 잡으면서 이 역사적인 레스토랑을 되살리기 위한 노력이 시작됐다. 300억이 투자된 레노베이션 끝에 더 그릴이 공개된 첫날, 1958년의 뉴욕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클래식 인테리어의 정수를 보여주는 공간이라는 평을 받을 만큼 더 그릴의 귀환은 성공적이었다. 더 그릴의 웨이터들은 붉은빛 레드 카펫과 버건디 컬러의 푹신한 의자, 골드 컬러로 장식한 레스토랑 내부를 톰 포드가 디자인한 클래식 턱시도를 입고 걷는다. 바퀴가 달린 스테이크 카트를 밀고 다니는 모습은 럭셔리를 넘어 더 그릴만의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음식 또한 그 당시 정통 미국 스타일을 고수했는데, 프라임 립과 가자미 요리 등 스테이크 하우스의 클래식한 메뉴뿐만 아니라 레스토랑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메뉴 이름 등 더 그릴의 유산을 간직하고자 했다. 더 그릴은 반세기 전 유명했던 뉴욕의 한 레스토랑을 되살리고 싶었던 빌딩의 오너와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가져오되, 현대적인 감각을 반영하고자 노력한 뉴욕 레스토랑의 브레인이 만든 합작품이다. 과거에도 그러했듯 더 그릴은 앞으로도 뉴욕의 아니코닉한 레스토랑으로 길이 남을 것이다, 그 맛과 함께!

add 99 E 52nd St, New York, NY 10022 web thegrillnewyork.com

CREDIT

에디터

writer

원그림(뉴욕 통신원)

TAGS
우리 아이 선물 고르기

우리 아이 선물 고르기

우리 아이 선물 고르기

아이 뿐 아니라 어른도 탐낼만한 감각있는 키즈 아이템 6가지를 모았다.

깜찍한 사이즈의 퀼트 데님 미니백은 밀크앤소다 제품으로 프렌피에서 판매. 13만3천원.

 

민감성 피부는 물론 연약한 피부의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캔디 비누는 메리봉봉 제품으로 5천원.

 

 

아기자기해 귀여운 책가방은 아펜짱에서 판매. 가격은 5만9천원.

 

 

 

퍼즐을 맞추듯 집 모양의 접시와 커트러리, 컵 등을 끼워 넣을 수 있는 아이용 식판은 루밍에서 판매. 5만5천원.

 

 

강아지 모양을 단순화해 디자인한 아동용 놀이 기구 겸 의자 ‘퍼피 도그 달마시안’은 마지스 제품으로 서광룩스에서 판매. 중간 사이즈 21만 2천8백원.

 

블록을 쌓거나 다른 장난감을 넣어 끌고 다닐 수 있는 수레는 브리오의 토들러 우들러로 루밍에서 판매. 8만5천5백원.

CREDIT

에디터

TAGS
자코메티를 갖는 법

자코메티를 갖는 법

자코메티를 갖는 법

광주요가 자코메티 시리즈를 선보인다.

 

4월 15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리는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전>을 기념해 출시한 것이다. 그의 대표작인 ‘걸어가는 사람’과 ‘개, 고양이’의 실루엣을 일러스트로 재해석한 뒤 그의 사인을 담은 3종의 머그와 접시 1종, 커피잔 세트로 구성됐다. 자코메티는 2010년, 그의 대표작인 ‘걸어가는 사람’이 피카소의 ‘파이프를 든 소년’을 제치고 미술 작품 최고 경매가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국내 전시에서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그의 손길이 닿은 석고 조각의 원본을 공개해 더욱 의미 있다. 광주요의 자코메티 시리즈는 예술의 전당과 광주요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아마존을 통해 해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tel 02-3442-205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