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고 싶은 치약

써보고 싶은 치약

써보고 싶은 치약

입안에 직접 닿는 제품이라 화장품만큼이나 까다롭게 골라야 하는 치약. 성분, 맛, 향, 디자인까지 모두 아우르는 치약을 소개한다.

 

솔로비앙코 Solo Bianco

독보적인 민트 향으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솔로비앙코 민트 컬렉션. 구취 케어부터 충치 예방, 치아 미백, 잇몸과 치주 질환 예방, 치아 건강, 안티 플러그, 상쾌한 구강 유지, 심미 효과까지 8가지 핵심 효능 효과를 담은 올인원 토털 케어 제품이다. 청량한 맛과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아쿠아 민트, 자스민 민트, 시트러스 민트의 3가지 향으로 출시해 마치 향수처럼 원하는 맛과 향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유기농 성분으로만 제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치약이다.

instagram @solobianco_official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치카치카,가글가글

A post shared by Premium Dental-Care Brand (@rucipello) on

루치펠로 Rucipello

루치펠로 치약은 향긋한 향과 시원함이 오랫동안 지속되고, 잔여물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확실한 효능을 위해 청정지역에서 정수해온 해양 추출물을 사용하며, 전문 제약업체와 기술제휴를 통해 전문성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5가지 유해물질(파라벤, 트리클로산, 사카린, 광물성 오일, 동물성 유래 원료)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컬러별로 향과 맛, 주요 기능이 달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치약과 동일한 특징을 가진 가글 제품도 있어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지 않을까.

instagram @rucipello

web www.rucipello.com

 

 

브리티시엠 BRITISH M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의 에띡 BRITISH M Ethic 라인은 가족, 사회, 환경까지 건강할 수 있는 윤리적 소비를 지향한다. 브리티시엠 에띡에서 출시한 브리티시엠 에띡 치약은 천연 유래 성분을 첨가하여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치태 제거, 치아 미백, 충치 예방, 구취 제거 기능까지 갖춰 남녀노소 사랑할 만한 제품이다.

instagram @british_m

web www.british-m.com

 

 

보나비츠 BONABITS

보나비츠는 이탈리아어로 ‘좋은(BUONA)’이라는 뜻과 영어 ‘습관(HABITS)’의 의미를 합쳐 일상 속에서 ‘좋은 습관’을 만들어나자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총 3가지 향과 기능으로 구성되어,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진 로얄레몬허브티, 잇몸 케어와 구취제거 효과가 있는 벨벳로즈애플밤, 브라이트닝과 구취제거 효과를 가진 노블피치블라썸이 있다.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해라바기씨에서 추출한 토코페롤, 오일, 히알루론산 등으로 만들어진 천연치약이다. 천연치약답게 부드럽고 적당한 거품으로 상쾌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4세 이하 유아를 위한 보나비츠 베베, 충치가 생기기 쉬운 5-10세까지 사용하기 좋은 보나비츠 킨더 라인도 있어 아이가 있는 집에도 추천하는 제품.

instagram @bonabits

web www.bonabits.com

 

 

https://www.instagram.com/p/BoybLFfh3Re/?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반트 36.5  VANT36.5

브라이트닝, 치석 제거, 충지 예방의 트리플 효과를 가진 에브리타임 반트 브라이트닝 치약. 자일리톨 성분과 비타민, 천연추출물이 충치 예방과 잇몸 케어를 동시에 관리해 자극 없이 치석을 제거해주고 치아를 희고 튼튼하게 해준다. 아이스 피치 민트향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 청량감을 준다. 최근 논란되었던 가습기 살균제 CMIT/MIT가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치약이다.

instagram @vant36.5_official

web www.vant365.net

 

 

https://www.instagram.com/p/BYfkmGcgE8B/?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쿠토 COUTO

포르투칼의 국민치약으로 불리는 쿠토 치약은 입안을 살균하고 소독하는데 효과적이라 약용치약이라고도 불리며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부드러운 질감의 제형에 은은한 민트향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불소와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운 치약과 화끈거리는 잇몸이 걱정이었다면 추천하는 제품.

instagram @couto.sa

 

 

불리1803 BULY1803

불리1803은 19세기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전통 제조 방식을 고수하며 연에서 추출한 원료 그대로를 사용하는 브랜드다. 오랫동안 향기를 유지하며 풍부하고 맑은 향을 담아내는 제품으로 이미 유명하다. 불리1803 치약 OPIAT DENTAIRE은 오렌지 진저, 애플, 민트의 3가지 맛과 향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입안 가득 향기가 지속되어 사용 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다.

instagram @officine_universelle_bulykorea

web www.bulykorea.com

CREDIT

에디터

TAGS
오늘은 힐링 데이

오늘은 힐링 데이

오늘은 힐링 데이

잠시 복잡한 걱정들을 내려놓을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문구와 풍경

성수동 오르에르

 

성수동 문구 편집숍

 

ZgMc 스튜디오

 

성수동 자그마치부터 오르에르, WxDxH, 오르에르 아카이브 등을 잇달아 기획해온 ZgMc 스튜디오에서 오르에르 2층에 문구 편집숍을 오픈했다. ‘포인트 오브 뷰 Point of View’라는 이름의 문구점으로 일반 문구점과 달리 그 영역을 확장한 공간이다. 종이와 필기구를 비롯해 기능적인 문구부터 영감을 일으키는 오브제까지 문구의 영역을 폭넓게 다루고 있다. 고이 모셔놓기만 하고 쓸 수 없는 물건보다 직접 쓰고 활용할 수 있는 물건을 위주로 셀렉트했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탄탄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필기구 외에 카드 홀더, 모래시계, 다양한 문진, 블록 프린트용 빈티지 블록 등 책상 위에 놓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오브제가 많다. 니트 작가 미수 아 바흐브, 워터볼 작가 그레이트마이너 등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하나뿐인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만들었다.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채 여전히 손으로 쓰고 그리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창작자라면 충분히 반할 만하다. 아기자기한 문구를 수집하는 컬렉터들에게도 크게 사랑받을 듯하다.

add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18, 오르에르 2층

tel 02-467-0018

open 오후 1시~8시(월요일 휴무)

 

모래시계

유리의 투명한 질감과 배색이 매력적인 한 시간용 모래시계.

 

니트 돌멩이 문진

미수 아 바흐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니트 돌멩이 문진.

 

패턴 카드

재활용 종이에 실크스크린 기법을 더해 만든 패턴 카드와 편지 봉투.

 

 

평범함이 주는 균형

스탠다드에이 쇼룸

 

서교동 스탠다드에이

 

올해로 7번째 맞은 스탠다드에이가 서교동으로 쇼룸을 이전했다. 스탠다드에이는 소재와 기능에 대한 연구를 통해 오랫동안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가구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단순한 형태와 명료한 기능은 물론, 소재가 가진 장점이 돋보이는 이곳의 가구는 간결하되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목공 제작 스튜디오의 느낌이 강했다면 이번에는 훨씬 정제된 가구 브랜드 쇼룸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래서인지 이곳은 멋스러운 가정집 모델하우스를 연상시킨다. 1층 메인 쇼룸은 새로운 라인의 소파와 모듈, 테이블과 의자로 거실과 주방을 꾸몄다. 2층은 묵직하고 정제된 톤의 월넛 가구, 밝고 캐주얼한 톤의 오크와 체리나무를 이용한 가구가 서재와 침실을 이루고 있다. 3층의 작은 공간은 작가들의 그림이나 아트북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아트룸, 스탠다드에이 디자인의 역사를 보여주는 간단한 전시 공간으로 활용했다. 독산동 인디하우스부터 죽전동, 상수동을 거쳐 완성된 서교동 쇼룸은 스탠다드에이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독자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할 계기가 될 듯하다.

add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3길 10

tel 02-335-0106

open 화~토요일 오전 11시~오후 8시, 일요일 오후 2시~, 월요일 휴무

 

모듈 수납장

쓰임에 따라 구성을 변경할 수 있는 모듈 수납장.

 

스탠다드에이 소파

단정한 선과 면의 절제된 조합으로 완성한 신작 소파.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
아늑한 침실을 위해

아늑한 침실을 위해

아늑한 침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메종티시아에서 연말을 맞이해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의 겨울 침실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종티시아

 

힐로라이팅 조명

 

메종티시아의 패브릭 제품인 ‘스티치 스프레드’와 은은한 컬러의 ‘린넨&벨벳 쿠션’은 보온 효과뿐 아니라 침실을 한결 포근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침실에 포인트 역할을 해 멋스러운 베딩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또 공간을 나눌 때 사용하는 ‘3단 파티션’을 활용하면 냉기를 막을 수 있고 수면 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침대 옆 협탁에 앤티크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힐로라이팅 조명’을 배치하면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의 은은한 조도로 한결 아늑한 겨울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는 팁도 전한다.

tel 031-5173-002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