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걷자

꽃길만 걷자

꽃길만 걷자

다시 오지 않을 이 봄, 다가온 봄을 실컷 만끽할 수 있는 봄 축제 리스트.

 

 

에버랜드 튤립 축제

에버랜드

출처 :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p/Bv00Bkuppmv/?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봄꽃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에버랜드 튤립 축제. 3월부터 이미 시작되었지만, 지금 가장 예쁜 튤립을 볼 수 있다는 것! 화가 몬드리안의 예술이 녹아든 튤립 정원 ‘포시즌스 가든’, 커다란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브렌시아 존’, 매주 토요일마다 네덜란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할로! 홀란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튤립 축제뿐만 아니라 매화 축제, 벚꽃 축제, 5월에 열리는 장미 축제까지 봄꽃을 잔뜩 즐길 수 있다.

open 3월16일~4월 28일

add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web www.everland.com

tel 031-320-5000

 

 

 

석촌호수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

출처 : 송파구 공식 홈페이지

8일 동안 진행되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을 함께 느끼며 다채로운 공연, 시네마, 체험&마켓, 푸드트럭까지 즐길 수 있다. 방이동, 송파동, 석촌동 소재의 맛집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open 4월 5일~4월 12일

add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148

web culture.songpa.go.kr

tel 송파구청 02-2147-2800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출처 : Lifeplus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p/BuIpsJ4HRKj/?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LIFEPLUS 벚꽃피크닉. 어마어마한 스케일과 화려한 행사들로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벛꽃피크닉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벚꽃 에디션과 마켓나만의 봄 향 만들기, 작가 ‘못말’과 함께하는 못말 낭독회,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 공연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축제.

open 4 13~4 14

add 63빌딩 앞 한강공원

web www.lifeplus.co.kr/mypinkblossom

 

 

 

세텍 메가쇼 2019 시즌 1

세텍 메가쇼

출처 : 메가쇼 공식 인스타그램

 

리빙라이프스타일뷰티패션푸드키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보이는 세텍 메가쇼. 시즌 1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메가쇼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니,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open 4 4~47

add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전관

web megashow.co.kr

tel 02-6677-3477

 

 

 

DD SHOW : 드링크 & 디저트 쇼

드링크 앤 디저트 쇼

출처 : DD SHOW : 드링크&디저트 쇼 공식 인스타그램

 

달콤한 드링크와 디저트가 한자리에 모였다. 디저트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DD SHOW에서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시간에 빠져보자.

open 4 11~4 14

add 코엑스 C

web drinkndessertshow.com

tel 02-6000-1523

 

 

 

2019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밤도깨비 야시장

출처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공식 인스타그램

 

다양한 먹거리, 장터,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이름 그대로 밤이면 열렸다가 아침이면 사라지는 도깨비같은 야시장이다. 여의도, 반포, DDP, 청계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열려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open 4 5~1027

add 여의도 · 18:00 ~ 23:00 / 반포 · 18:00 ~ 23:00 / DDP · 18:00 ~ 23:00 / 청계천  17:00 ~ 22:00, 16:00 ~ 21:00 / 문화비축기지 시즌마켓(5)

web www.bamdokkaebi.org

CREDIT

에디터

강서윤

TAGS
우리 동네 정겨운 바

우리 동네 정겨운 바

우리 동네 정겨운 바

월드클래스 2011에서 우승하고, W호텔의 우바, JW 메리어트 호텔의 더 그리핀 바에서 경력을 다진 바텐더 이민규, 쉐라톤 호텔에서 실무 총괄을 맡았던 이은지 부부가 연남동에 정겨운 바를 오픈했다.

 

연남동 연남마실

 

연남마실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마치 친구의 집을 방문한 듯 코지한 분위기가 특징인데 동남아, 남미, 유럽 등을 돌며 재충전 시간을 가진 부부가 여행 중 머문 에어비엔비에서 큰 영감을 받았기 때문이다. 호스트가 집을 내주며 지역의 술과 음식, 더 나아가 문화를 공유하는 것처럼 이곳 연남마실에서도 응접실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메인 바를 한 켠으로 몰고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라탄, 나무 소재의 가구, 여행 중 구입한 소품을 적절히 믹스&매치했다. 연남마실의 시그니처 칵테일은 할라피뇨와 파인애플로 매콤달콤한 맛을 살린 스파이시 마가리타, 대중적인 모히토를 연남마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러브 포션 모히토를 꼽을 수 있다. 조만간 앞마당을 개방해 바비큐 메뉴를 시작할 예정인데 손님이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장비를 갖춰 교외로 놀러 간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멍테일’ 또한 준비 중이니 연남동에 산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슬쩍 들르기 좋을 듯.

add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51길 129-2

tel 070-7527-6590

open 오후 5시~새벽 1시(월요일 휴무)

 

연남동 칵테일

 

연남동 바

러브 포션 모히토.

안티파스티 스타일의 모둠 안주 마실 플래터.

CREDIT

에디터

김수지(프리랜서)

포토그래퍼

김태유 · 유라규 · 차가연

TAGS
Sight, Taste, Sound and Scent

Sight, Taste, Sound and Scent

Sight, Taste, Sound and Scent

복합 리테일 공간 ‘블루 마운틴 스쿨’은 힙스터들의 성지인 이스트 런던에 위치한다. 런던은 대체로 날씨가 흐리지만 그 속을 들여다보면 도시 특유의 감성이 묻어 있다. 이곳 역시 평범하기 그지없는 외관처럼 보이지만, 내부는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BDDW 쇼룸

미국 하이엔드 크라프트 가구 브랜드 BDDW의 쇼룸. ⒸBlue Mountain School

 

블루 마운틴 스쿨은 지난해 4월, 의류 브랜드 호스템 Hostem의 창업자 제임스 브라운 James Brown과 크리스티 펠스 Christie Fels의 기획으로 런던 쇼디치에 오픈한 복합 리테일 공간이다. 쇼디치는 소위 런던의 힙스터들이 모이는 곳으로 빈티지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이 뒤섞인 레스토랑, 바, 카페, 갤러리, 편집숍 등이 즐비하다. 블루 마운틴 스쿨은 호스템의 아카이브 쇼룸과 더불어 레스토랑 마오스 Mãos, 예술 전시 공간 블루 프로젝트, 인테리어 브랜드 BDDW의 쇼룸, 음악 감상실 그레이스 Grace’s, 향수 브랜드 퍼퓨머까지 6개 층에 달하는 규모로 방문객들의 시각, 청각, 미각을 모두 사로잡는다. 이곳의 건축은 런던 기반의 6A 아키텍츠가 맡았으며, 은빛을 띠는 건물 내부는 현대적인 동시에 내공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강철과 견고한 나무, 유리를 주재료로 투명하게 공간을 비춰 각기 다른 공간이 연결되어 보이도록 했다. 이곳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수공예 제품이 곳곳에 자리해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하며 독특한 디자인의 아름다운 수공예 도자와 오브제도 감상할 수 있다. 블루 마운틴은 호스템의 기업 철학이 반영돼 있다. 유행을 좇기보다 실험적인 발상과 개성 그리고 퀄리티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무엇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와의 협업을 중시한다. 각기 다른 배경과 분야에 종사할지라도 공통의 예술적 가치관을 지녔다면, 공간 그 이상의 시간을 나누는 장소가 될 듯하다.

add 9 Chance Street London, E2 7JB

tel 44 020 7739 9733

web www.bluemountain.school

 

호스템 아카이브

ⒸBlue Mountain School

핸드 메이드 브랜드

ⒸBlue Mountain School

호스템 아카이브 쇼룸

핸드메이드 의류 브랜드 호스템 아카이브. ⒸBlue Mountain School

 

블루 마운틴 스쿨

독특한 형태의 계단이 설치된 뷰잉 룸. ⒸBlue Mountain School

 

퍼퓨머 H 쇼룸

향수 브랜드 퍼퓨머 H의 쇼룸. ⒸBlue Mountain School

CREDIT

에디터

원지은

writer

조수민(런던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