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관대함 이솝

새롭게 출시한 2021 이솝 기프트 키트 컬렉션

새롭게 출시한 2021 이솝 기프트 키트 컬렉션

이솝에서 출시한 2021 이솝 기프트 키트 컬렉션은 사회적으로 중요한 5가지 역할을 담고 있으며 각 키트는 등록된 자선단체 5곳 중 하나와 연결되는 이솝재단의 제품이다.

이솝에서 출시한 2021 이솝 기프트 키트 컬렉션은 사회적으로 중요한 5가지 역할을 담고 있으며 각 키트는 등록된 자선단체 5곳 중 하나와 연결되는 이솝재단의 제품이다. 이번 키트는 각각 특별 자선단체와 그들이 펼치는 활동과 관련 있는데, 다른 이들에게 발언권을 주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는 ‘더 애드보킷’, 인내심을 가지고 적절한 말을 위해 오히려 말을 아끼는 ‘더 리스너’, 지혜를 전승하는 ‘더 멘토’, 공동의 번영을 위해 영감을 축적하는 ‘더 포레저’ 그리고 이타심을 가지고 생태계를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더 프로텍터’다. 각 키트는 클렌저와 하이드레이터, 영양 제공 제품, 핸드와 보디 제품, 공간에 향기를 더하는 제품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며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펄프에 담겨 있다. 이솝은 자선단체를 확장하고 이들의 참여도를 높이고자 이런 키트를 선보였으며, 매출에 관계 없이 각 단체에 10만 호주달러를 기부해 이솝재단이 추구하는 새로운 챕터의 첫 페이지를 시작했다.

web www.aesop.com

CREDIT

에디터

TAGS
아띠끄 스타일 샌드위치

리빙 편집숍 아띠크 디자인이 선보인 아띠끄 테이블

리빙 편집숍 아띠크 디자인이 선보인 아띠끄 테이블

클래식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리빙 편집숍 아띠끄 디자인이 샌드위치&디저트 전문점인 아띠끄 테이블을 오픈했다.

 

클래식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리빙 편집숍 아띠끄 디자인이 샌드위치&디저트 전문점인 아띠끄 테이블을 오픈했다. 한남동 아띠끄 디자인에 오픈한 아띠끄 테이블은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대표 메뉴로 잠봉과 루콜라가 들어간 오픈 크로플 샌드위치와 오징어 먹물빵에 바비큐 소스를 더한 풀드 포크 샌드위치, 청포도와 사과를 얹은 올리브 체스토 샌드위치 등을 맛볼 수 있다. 음료나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이블웨어와 인테리어 소품도 판매하고 있어 둘러보는 재미도 있다. tel 02-796-5599

CREDIT

에디터

TAGS
공간이 주는 힘

부산 조현화랑에서 느끼는 공간의 힘

부산 조현화랑에서 느끼는 공간의 힘

매월 마감의 묘미는 선배들과 나누는 스몰 토크다. 칼럼 작성, 검수, 대지 확인까지 온 집중력을 쏟다 비로소 긴장이 풀린 후에 오가는 대화가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다.

매월 마감의 묘미는 선배들과 나누는 스몰 토크다. 칼럼 작성, 검수, 대지 확인까지 온 집중력을 쏟다 비로소 긴장이 풀린 후에 오가는 대화가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다. 10월 호 마감 역시 언제나 그랬듯 스몰 토크가 이어졌고 소재가 떨어질 무렵 한 달여 전 부산 여행을 계획해놓았음을 실토했다. 워낙 보물 같은 곳을 많이 다녀본 선배들인지라, 이곳 저곳 추천해준 장소가 많았는데 가장 끌렸던 건 해운대에 위치한 조현화랑. 친구들이 짜놓은 루트와는 정반대인 곳이어서 혼자 떨어져나와야 했지만 좋은 곳이라면 인원이 뭐가 중요하겠나 싶었다. 그리고 조현화랑에 도착한 순간, 옳은 결정이었음을 다시금 느꼈다. 덩굴로 둘러싸인 담벼락을 지나 둔탁한 돌계단을 오르면 그제야 갤러리가 확실하게 보이는데, 유연한 곡선이 늘어선 듯한 외관의 실루엣에 금세 마음을 빼앗겼기 때문. 갤러리 자체는 규모가 크지 않지만, 그럼에도 군데군데 여백을 남겨둔 터라 탁 트인 듯한 개방감이 느껴졌다. 당시에는 컴퓨터 그래픽 등의 기술로 도시를 왜곡한 풍경을 작품으로 선보이는 진 마이어슨의 전시가 진행 중이었는데, 전시 자체에 대한 임팩트가 컸다기보다는 그곳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여유로움이 내 발을 묶었다. 순전히 지금 이 너른 공간이 주는 고요를 더 받아들이고 싶어 괜스레 건물 옆에 있는 벤치에 앉아 전시 도록을 두어 번 읽거나 저 멀리 보이는 바다를 감상했으니 말이다. 공간이 사람에게 주는 힘이라는 말을 머리로 배워오다 비로소 마음으로 와닿는 시간을 선물 받은 듯했다. 만약 누군가 부산을 여행한다면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할 테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