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의 섬, 발리

발리의 아만 리조트로 떠나는 허니문

발리의 아만 리조트로 떠나는 허니문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지이자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에 위치한 세 곳의 아만 리조트를 소개한다.

WEB www.aman.com

 

 

1 신혼의 달콤한 휴식 ‘아만킬라’
발리의 유명한 뷰 포인트인 웅장한 아궁 산을 배경으로 자리한 아만킬라. 그 앞으로는 룸복 해협이 위치해 해변과 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평화로운 언덕’을 뜻하는 아만킬라는 바다까지 시야가 이어지는 시그니처 3단 수장으로 극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또 피로를 날려주는 맞춤형 커플 마사지, 해변에서 보내는 둘만의 프라이빗한 저녁 식사 세팅으로 달콤한 낭만을 더한다.

 

 

2 이색 액티비티로 채운 허니문 ‘아만다리’
아만다리는 발리의 문화 수도 우붓의 일부인 케데와탄 마을에 위치한다. 발리 전통 마을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리조트로 우붓 시내 중심과 가까워 활동적인 허니문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발리 전통의 목각, 보석, 도자기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융 강 위 높은 산등성이를 따라 즐기는 정 트레킹과 화산 하이킹 등 열대우림을 탐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3 프라이빗한 스몰 웨딩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
발리 남부의 누사두아 반도에 위치해 인도양을 내려다보고 있는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프라이빗한 스몰 웨딩이 가능하다는 것. 대규모 그룹만이 예약 가능한 단 6개의 빌라 독채는 대형 수장과 최대 6개의 침실, 도서관, 10인용 야외 식사 공간을 갖춰 야외 웨딩과 피로연까지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라이빗 디너와 선셋 크루즈, 화의 밤과 같은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결혼식이 끝나고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한겨울의 휴식

포근한 힐링이 가능한 이스트윈드 호텔

포근한 힐링이 가능한 이스트윈드 호텔

 

호텔의 스타일리시함과 캐빈의 안온함, 대자연이 주는 감동까지 경험할 수 있는 이스트윈드는 한겨울의 완벽한 휴식처가 되어준다.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고 있는 이스트윈드 호텔.

 

뉴욕 사람들은 겨울을 어떻게 보낼까? 캐츠킬 Catskill에서의 캠핑은 많은 뉴요커들이 휴식을 취하는 방법 중 하나다. 이번 겨울,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절경을 품은 이스트윈드 Eastwind 호텔이 새롭게 오픈했다. 캠핑장과 별장을 결합한 듯한 독특한 설계로 기존 호텔 건물과는 차별화된 모습이 큰 특징. 중앙의 메인 캐빈을 기점으로 각기 다른 모양의 별채 30개가 하나의 마을처럼 모여 있다. 삼각형 캐빈인 루시나에서는 야외 캠핑의 묘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미드센트리 모던 가구와 스칸디나비안 인테리어가 결합된 펀 스위트는 다락방이 딸린 산장에 가깝게 설계되었다. 모든 객실에는 침구 브랜드 프레테의 리넨이 깔려 있고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아침식사가 배달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팜투테이블을 컨셉트로 한 단델리온 레스토랑.

 

기존 호텔이 주는 세심한 서비스와 아늑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대자연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 이 호텔의 공동 설립자인 뵈른 보이어는 어떠한 객실이든 캐츠킬 산맥의 일출과 일몰을 바라볼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 가능할 거라고 장담했다. 투숙객들은 별도의 숙소에서 휴식을 즐기는 동시에 리조트처럼 함께 모여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특별하다. 일출을 바라보며 하는 선라이즈 요가 세션부터 계절별로 진행되는 창작 워크숍, 스키와 스노보드,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이 투숙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팜투테이블을 지향하는 레스토랑 단델리온은 이곳의 공동 설립자인 다니엘 치프리아니 셰프가 맡아 메뉴를 꾸렸다. 제철 식자재를 사용해 제공되는 음식과 칵테일은 산속에서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스트윈드 호텔은 숨가쁘게 흘러가는 일상에 지친 도시인의 마음을 어루만져준다.

 

실제 누군가의 산장에 머무는 듯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펀 스위트.

 

야외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삼각형 캐빈 루시나.

 

ADD 212 McKenley Hollow Rd, Big Indian, NY 12410
WEB www.eastwindhotels.com

 

CREDIT

에디터

writer

원그림(뉴욕 통신원)

TAGS
아이들의 꿈은 자란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복합문화공간 비스킷 Biskuit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복합문화공간 비스킷 Biskuit

서울시 용산구에 재미있는 공간이 문을 열었다. 아이들을 중심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비스킷 Biskuit이 바로 그것. 무엇보다 예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줄 예정이다.

 

 

프리미엄 수입 셀렉트숍이 자리한 지하 1층에서는 80여 개 이상의 감각적인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감도 높은 국내외 리빙 제품도 함께 선보일 계획. 이외에도 오아시스 한남과 협업한 베이글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 비스킷, 아티스트의 굿즈를 판매하는 아트숍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WEB biskuit.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