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무수한 표정을 지닌 인테리어 아이템.
흙으로 섬세하게 빚은 도자 소재의 파우퍼 코인 콜렉터 저금통. 기금 모금을 목적으로 핀란드 교회 밖에 설치했던 전통 목상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르텍 제품으로 리빈에서 판매. 15만2천원.
켈리 베훈 Kelly Behun이 멋스러운 황동으로 세공한 헨리 레진 브라스 트레이. 귀 모양의 손잡이에 걸린 입체적인 귀고리가 포인트. 로브제 L’Object 제품으로 네타포르테에서 판매. 가격 문의.
기분 좋은 향을 머금은 술 타르디 캔들라브럼 SUL TARDI Candelabrum은 100% 천연 왁스로 제작했다. 중앙에 위치한 새빨간 사과에도 촛불을 붙일 수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포르나세티 제품으로 파페치에서 판매. 3백29만2천원.
루크 에드워드 홀 Luke Edward Hall의 포슬린 인센스 홀더는 고요하고 차분한 표정을 지녔다. 은은한 색상과 둥근 형태에서 편안함이 느껴진다. 지노리 1735 제품으로 매치스패션에서 판매. 가격 문의.
하이메 아욘의 디자인 화병 시어터 하욘 컬렉션. 콧수염 신사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생동감 있는 선과 유쾌한 패턴으로 담아냈다. 보사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2백10만원.
추상적 표현주의에서 영감받은 앱스트랙트 페이스 쿠션 커버. 순수 조형 요소인 선과 색상이 모여 얼굴 실루엣을 완성했다. 더콘란샵 제품. 6만9천원.
추상적인 드로잉을 선보이는 권철화 작가의 뉴 페이스 아트 카펫. 오른쪽 하단에 새겨진 시그니처 사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유앤어스 제품. 40만원.
몽환적인 구름과 색상 조합이 초현실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TP 북케이스 씨걸 TP Bookcase Sea Girl. ‘셀레티는 토일렛페이퍼를 입는다’는 토일렛페이퍼 컬렉션 중 하나다. 셀레티 제품으로 라이프앤스타일에서 판매. 6백50만원.
통통 튀는 색상의 교차가 생동감을 극대화하는 에브리바디 키친 타이머. 뒷면의 자석으로 어디에나 부착할 수 있으며 조리 시간을 잴 때 유용하다. 에리어웨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9만2천원.
눈을 사로잡는 밝은 미소가 특징인 코트 행어 해피 훅. 벽에 고정해 의류나 물건을 걸어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프리츠한센 제품. 1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