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지식] 꿉꿉함은 그만! 장마철에 딱 맞는 베딩으로 침실 꾸미기

[메종지식] 꿉꿉함은 그만! 장마철에 딱 맞는 베딩으로 침실 꾸미기

[메종지식] 꿉꿉함은 그만! 장마철에 딱 맞는 베딩으로 침실 꾸미기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장마철습하고 꿉꿉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죠.
여름철 실내 적정 습도는 40~60% 지만 장마철의 평균 습도는 연중 최고치인 80~90%까지 올라간다고 해요그런 날일수록 곰팡이가 쉽게 증식하기 때문에 습기 제거와 쾌적한 환경 유지는 필수적인데요.
실내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뽀송한 면과 린넨으로 맞춘 베딩 TOP4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 바로 베딩을 자주 교체하는 것인데요. 통기성이 좋고 빠르게 건조되며알레르기나 진드기 발생을 막는 베딩이 가장 적합합니다. 쿨링 기능이 있는 베딩 또한 더위를 효과적으로 누그러뜨릴 수 있죠. 특히 면, 리뱀부 섬유 등은 흡습성이 좋아 장마철에 이상적인데요. 그중에서도 베스트는 역시 면과 리넨입니다.

은 높은 통기성과 뛰어난 흡습성그리고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이에요넨 역시 면처럼 높은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요.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습한 환경에서 유용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좋아 자주 세탁을 해도 잘 견딜 수 있어요. 이처럼 장마철에 딱 맞는 소재인 면과 리넨으로 된 베스트 베딩을 선정했습니다.

 

가벼운 침구

 

 

다브에서 선보인 브라끄니에의 자란드 코르도네는 리넨 베이스 위 반짝이는 실로 자수를 두었어요. 주변 사물과 매치하여 조화롭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다브 자란드 코르도네 사이즈 별 상이

 

 

까사미아의 베르디 이불 커버는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에요.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포근한 하루를 보내도록 도와줍니다.

까사미아 베르디 60수 면이불커버 16만원

 

시원한 쿠션

 

 

위켄드인의 청키 리넨 쿠션은 코튼리넨 소재의 쿠션 커버이며 내추럴 테이프로 사각형 라인을 만들었어요. 패브릭 쇼파나 침대와 매칭해서 코디하는 게 가능합니다.

위켄드인 청키 리넨 쿠션 5만 6천원

 

침실 러그

 

 

베이지색의 자라홈 패치워크 러그는 면으로 제작됐어요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자라홈  패치워크 러그 35만 9천9백원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꺼내는 순간 인싸 등극! 디올 백과 만난 포에버 쿠션

꺼내는 순간 인싸 등극! 디올 백과 만난 포에버 쿠션

꺼내는 순간 인싸 등극! 디올 백과 만난 포에버 쿠션

 

 

올여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뉴 디올 포에버 쿠션을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리필형 꾸뛰르 케이스에 담긴 뉴 디올 포에버 쿠션은 전설적인 레이디 디올 디자인에서 영감받았는데요. 하우스의 상징적인 패턴 ‘바이닐 까나쥬’와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백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까나쥬’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두 꾸뛰르 케이스는 슬림해서 휴대하기 용이하고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뉴 디올 포에버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를 매끈하고 균일하게 정돈해주며 일상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탁월한 지속력을 자랑하는데요. 2가지 피니쉬인 ‘루미너스 매트’와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루미너스 매트 쿠션은 24시간 지속되는 커버력과 선명한 컬러, 그리고 묻어나지 않는 피니쉬가 특징이에요. 부드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며 SPF 35 PA+++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줍니다.

스킨 글로우 쿠션은 24시간 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화사하면서도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요.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로 편안한 메이크업 연출에 좋아요. 두 쿠션 다 공통적으로 아시아인의 피부에 맞게 제작된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디올뷰티 뉴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까나쥬 & 바이닐 까나쥬 각 3만6천원 대, 뉴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 루미너스 매트 쿠션(리필) 각 6만3천원 대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패션쇼의 장인, 자끄무스가 베르사유 궁에서 펼쳐낸 쇼

패션쇼의 장인, 자끄무스가 펼쳐낸 베르사유 궁전 패션쇼

패션쇼의 장인, 자끄무스가 펼쳐낸 베르사유 궁전 패션쇼

 

“자크무스는 세계가 알아주는 ‘패션쇼의 장인’이다.”

 

지난 6월 2023 F/W 컬렉션 ‘르 슈슈(Le Chouchou)’를 선보인 자크무스. 쇼의 배경이 된 곳은 프랑스 왕실의 대표적인 유적지로 유명한 베르사유 궁이었습니다.

 

@Jacquemus

 

언뜻 패션과 멀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문화유산급 건축물은 여러 차례 럭셔리 브랜드의 패션쇼 장소로 쓰였는데요. 디올은 궁전 안에서 가장 유명한 거울의 방에서 2021년 F/W 컬렉션 쇼를 열었죠. 샤넬은 2012년에 프랑스식 정원 양식의 정수, 베르사유의 정원에서 쇼를 선보였습니다.

 

@Jacquemus

 

@Jacquemus

 

자크무스는 베르사유 궁 정원을 지나서 그 끝에 인공적으로 조성한 호수, 그랑 카날(Grand Canal)을 무대로 선택했습니다. 11년에 걸쳐 1679년에 완성된 이곳은 크고 작은 수상 축제가 열리기로 유명한데요. 자크무스는 흰색의 작은 보트를 띄워, 그 위에서 쇼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성했습니다. 푸른 잔디 위에는 레드 카펫을 올려 컬러 대비가 인상적인 풍경을 만들었고요.

 

 

다이애나 비와 베르사유 궁전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은 투명한 레이스, 플로럴 패턴의 튤 스커트, 실크로 만든 흰색 란제리 세트 등 프랑스의 전통을 반영한 의상부터 럭셔리 캐주얼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게 구성됐습니다.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 켄달 제너, 벨루치의 딸 데바 카셀로 등 화려한 라인업을 더해 이목을 사로잡았어요.

 

 

베르사유 궁전은 자크무스의 모던한 컬렉션 이미지를 입어 옛 건물의 중후함을 덜어냈습니다. 강렬한 개성과 자유분방함이 두드러진 런웨이는 유서 깊은 궁의 위용을 현대적으로 구현했죠.

 

 

베르사유에서 쇼를 여는 것은 언제나 나의 꿈이었어요.
-시몽 포르트 자크무스

 

그의 고백처럼 자크무스는 베르사유 궁전에서 쇼를 개최하기 위해 일 년 동안 섭외를 진행했어요. 끝내 얻어낸 이번 쇼를 통해 “독립 패션 하우스로서 베르사유에서 쇼를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습니다. 자끄뮈스에게 매우 특별한 순간”이라고 전했습니다. “창작 과정에서 이 역사적인 장소에서 영감을 받아 이전 쇼들과는 다른 자끄뮈스의 창의성을 탐색했습니다”라고 말했죠. 베르사유 궁과 만남이 이루어진 르 슈슈 컬렉션은 자크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습니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