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서도 럭셔리하게! 1인 가구를 위한 수납장 추천

나 혼자서도 럭셔리하게! 1인 가구를 위한 수납장 추천

나 혼자서도 럭셔리하게! 1인 가구를 위한 수납장 추천

공간의 크기 혹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모듈가구!

1인 가구를 위한 수납장을 추천합니다.

 

USM 할러 ‘스토리지 1×4’

USM 할러의 4단 수납장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립니다. 침실에 배치하여 옷장으로 사용하거나 기타 수납장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 스페이스로직

 

가격 : 6백24만1천원,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소재 : 메탈, 크롬 스틸
사이즈 : W 75 x D 50 x H 122.5+4 (cm)
WEB www.spacelogic.co.kr

 

크립토나이트 ‘크로싱 8 Floors x 2’

모듈식 벽 시스템이 특징인 크로싱. 다양한 책, CD, DVD 등을 보관하며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책 부자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 크립토나이트

 

가격 : 1백15만원, 짐블랑에서 판매.
소재 : 알루미늄
사이즈 : W 67 x D 15 x H 120, 160, 200, 264
WEB www.jaimeblanc.com

 

몬타나 ‘미니 1302 선반’

몬타나의 미니 선반은 다양한 색상으로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요. 벽에 붙어 있기 때문에 작은 부피감으로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 개당 34만6천원, 루밍에서 판매.
소재 : MDF
사이즈 : W 35 x D 25 x H 35
WEB www.rooming.co.kr

 

스트링 ‘세트 B 데스크 세트 그레이’

심플한 디자인의 데스크는 작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업무를 보거나 작업을 하기 용이합니다.

 

 

가격 : 86만3천원, 루밍에서 판매.
소재 : 파티클보드, 스틸
사이즈 : W 80 x H 200
WEB www.rooming.co.kr

 

헤이 ‘피어 시스템’

로낭&에르완 부홀렉이 디자인했으며 구성 및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거실이나 침실, 현관, 사무실까지도 제약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가격 : 1백43만원, 이노메싸에서 판매.
소재 : 스틸
사이즈 : W 82 x D 34 x H 209
WEB www.innometsa.com

 

칼한센앤선 ‘BM0253 캐비닛 – 오크’

모듈식 목재 수납장으로 내추럴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을 담은 수집품을 보관할 수 있어요.

 

 

가격 : 6백75만원,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소재 : 월넛, 오일, 스틸
사이즈 : W 150 x D 37 x H 189
WEB www.bibliotheque.co.kr

 

프라마 ‘선반 라이브러리 스테인리스 스틸 H1852’

벽에 견고하게 고정된 스틸 선반은 모든 공간에 적합합니다. 테이블웨어로 세련된 주방을 연출할 수도 있고 나만의 작은 서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가격 : 2백88만원, 짐블랑에서 판매.
소재 :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즈 : W 40 x H 185.2
WEB www.jaimeblanc.com

 

모에베 ‘N°1, Smoked Oak/Black 선반 시스템 세트’

작은 사이드 선반으로도, 드레스룸에서도 실용적인 선반입니다. 도자를 수납하여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필요에 따라 모듈식으로 쌓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 87만6천원, 루밍에서 판매.
소재 : MDF, 스틸
사이즈 : W 85 x D 35 x H 85
WEB www.rooming.co.kr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소피아 리치의 ‘올드 머니’ 인테리어 TIP

소피아 리치의 ‘올드 머니’ 인테리어 TIP

소피아 리치의 ‘올드 머니’ 인테리어 TIP

흰 티셔츠와 청바지 조합만큼이나 기본 아이템의 정석을 보여주는 올드 머니 데코.

 

©sofiarichiegrainge

 

‘조용한 럭셔리’로 정의되는 ‘올드 머니’ 룩이 유행하면서 이에 영감을 받은 스타일이 대거 포착되고 있습니다. 올드 머니는 본디 해외에서 대대로 부유한 상류층의 스타일을 가리키는 단어인데요. 이 스타일링의 매력은 화려한 장식이나, 유행을 좇기보다 고전적이고 미니멀한 무드를 연출하는 아름다움입니다.

인테리어에서도 재현됐는데 일명 ‘올드 머니 데코’가 바로 그것. 절제된 우아함, 세련된 단순성, 최소한의 노력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발산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최근 올드 머니 룩의 대표주자로 화제가 된 소피아 리치의 신혼집에서도 이 스타일링이 발견됐죠.

 

소피아 리치의 브랜트 우드 신혼집

 

©sofiarichiegrainge

 

미국의 유명 가수 라이오넬 리치의 막내딸이자 모델 및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소피아 리치. 로스앤젤레스 브랜트 우드에 위치한 신혼집은 화이트 톤을 중심으로 원목, 대리석, 패브릭과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로 연출됐습니다. 트렌디한 유행 보다 쉽게 질리지 않는 공간을 선호하는 그녀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데요.

 

©realtorlena

 

©vogue

 

6개의 침실과 10개의 욕실로 구성된 이 집의 메인 하우스는 맞춤 설계된 거실과 주방, 서재, 다이닝 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택은 평온한 미국 동부 해안가 마을에서 영감 받은 이스트 코스트 스타일.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색과 흰색, 회백색, 그리고 햇빛에 바랜 뉴트럴 톤을 포함하고 있죠. 차분한 색상과 넓은 평면을 살린 공간, 세심하게 선별된 빈티지 가구에서 탄생한 조화로움은 대대로 사랑 받아온 집이라는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realtorlena

 

야외에는 넓은 잔디밭을 중심으로 화덕, 수영장, 스파, 풀사이드 카바나가 여름 별장처럼 근사한 풍경을 조성했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이스트 코스트 스타일의 전통적인 색상과 프린트는 오랜 가치를 품고 있는 공간과 어울려 친밀하고 매력적인 느낌을 만들어 냅니다.

 

©sofiarichiegrainge

 

©realtorlena

 

단단한 원목 바닥과 대리석 아일랜드 주방, 맞춤형 캐비닛과 같이 고급 마감재에 대한 과감한 투자는 평범한 주택도 수백만 달러의 가치로 돋보이는 게 하는 팁. 메인 하우스의 실내 바닥재는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지 컬러를 사용해 대리석 바닥과 톤을 통일시켰습니다. 여느 저택에서 볼 수 있는 고전적인 방식이지만, 오랜 세월이 지나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내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기도 하죠.

 

©sofiarichiegrainge

 

벽면 전체를 차지하는 벽난로는 소피아 리치의 애착 포토존. 높은 천정이 돋보이는 개방된 공간에 벽난로를 배치하는 방식은 고급 저택에서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소피아는 자칫 허전해 보일 수 있는 이 공간에 개인적 취향을 담은 크고 작은 가구와 오브제, 아트피스 등을 더해 ‘MZ세대’다운 젊은 감성을 뽐냈습니다.

 

©sofiarichiegrainge

 

흰 티셔츠와 청바지 조합만큼이나 기본 아이템의 정석을 보여주는 올드 머니 데코. 타임리스한 아름다움은 트렌드를 쫓는 데 지친 이들에게 색다른 영감을 선사해 주죠.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무드는 천차만별이니,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자신만의 올드 머니 데코를 완성해 보세요.

CREDIT

에디터

TAGS
MZ가 간다! 힙당동 감성 카페 세 곳

MZ가 간다! 힙당동 감성 카페 세 곳

MZ가 간다! 힙당동 감성 카페 세 곳

신당동에 새로운 바람이 불었습니다.


신당역부터 중앙시장까지 이르는 핫플 힙당동의 터줏대감과도 같은 카페 세 곳을 살펴보았습니다.

마음을 씻는 정자, 심세정

 

© 심세정

힙당동의 명소베이커리 카페 심세정역사와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입니다야외 테라스를 지나 문을 열고 한 발짝 들어서면 확 트인 높은 천장의 공간이 펼쳐지는데요낡은 벽돌로 된 벽익숙한 느낌의 콘크리트 바닥그리고 지붕 구조물을 통해 1959년에 지어진 양곡창고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어요.

© 심세정

 

시그니처 메뉴는 바게트와 앙버터 프레즐상큼한 레몬의 맛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완벽한 ‘레몬 타르트‘ 역시 추천합니다.

 

 

INSTAGRAM @cafe.simsejeong
장소 서울 중구 퇴계로 409-11
시간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고요한 휴식처, 레레플레이

 

© 레레플레이

 

오래된 여인숙이 디자이너 윤이서의 손길을 거쳐 현대적이면서도 고요한 휴식처, ‘레레플레이로 재탄생했습니다. ‘Replay’ ‘Re’를 하나 더 붙여 ‘레레플레이로 이름을 지었는데그 안에는 나를 위해 살면 지구가 저절로 깨끗해질 것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요.

 

 

1층은 우드 인테리어의 섬세한 조화가 돋보이며 공간 전체에 깊은 정취와 여유를 더해줍니다. 2층은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레레플레이만의 특별한 차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레레빵수리취 가래떡 구이 등이 대표적입니다.

 

© 레레플레이

 

INSTAGRAM @r_e_r_e_play
장소 서울 중구 퇴계로81 14-6 1, 2
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매주 월화 정기휴무)

 

도시뷰가 보이는 곳, 더피터커피

 

 

신당동 거리에 우뚝 서있는 모던한 건물기하학적 창문이 인상적인 이곳은 바로 더피터커피입니다루프탑을 포함한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빈티지한 우드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건물의 정상루프탑에서는 신당동의 파노라마가 펼쳐집니다공간 곳곳에 배치된 동양적인 오브제와 거울은 더피터커피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합니다이색적이고 힙한 더피터커피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보세요시그니처 메뉴인 크로아상을 추천합니다.

 

 

INSTAGRAM @the_pter_coffee
장소 서울 중구 퇴계로 411 더피터커피
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