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리뉴얼 오픈

파인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리뉴얼 오픈

파인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리뉴얼 오픈

 

이제 뷔페도 파인다이닝이다.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가 새 단장을 마치고 최근 오픈했습니다.

‘파인 다이닝의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 라세느는 파리 세느강을 모티브로 연출되었는데요. 공개된 내부는 파리지엔이 오가는 현지 레스토랑과 흡사합니다.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는 물론, 아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유럽풍 다이닝 공간으로 재탄생했죠. 8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이벤트 홀을 포함, 총 220여 개 좌석과 별실로 구성돼 있습니다.

 

 

미디어 아트가 사방을 둘러싸고 있는 미디어 파사드 룸도 마련돼 있습니다. 별실로 돼있어 기념일, 축하 파티 등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200여 가지 메뉴 또한 충분히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 참나무 장작 그릴에서 굽는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등심구이, 슈바인 학센 등 육류는 든든한 메인 코스가 되어 줍니다. 랍스터, 전복구이, 왕새우구이 등 한층 강화된 해산물 요리는 고객들에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해요. 

 

 

전문 바리스타와 소믈리에의 감각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메인 바’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바리스타가 직접 제조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음식과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을 추천 받을 수도 있거든요. 무엇보다 고급스럽게 단장된 공간에서 맛보는 다이닝은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거예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호텔월드 잠실 라세느
연락처 
02-411-7811

CREDIT

에디터

TAGS
북극의 차가움 속으로, 더위 잊게 하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북극의 차가움 속으로, 더위 잊게 하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북극의 차가움 속으로, 더위 잊게 하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보기만 해도 1℃ 시원해지는 여름 트렁크.

리모와가 북극의 푸른 바닷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틱 블루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차가운 물결을 따라 유빙이 유영하는 북극해, 그 평온함을 빼닮은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면서도 조용합니다. 최근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우뚝 선 ‘콰이어트 럭셔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달까요.

 

 

오리지널 수트케이스의 메탈릭 그루브 표면은 아틱 블루 컬러에 깊이감을 더해 부드럽게 넘실거리는 바다의 푸른 물결을 연상하게 하죠.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알루미늄 광택은 이 효과를 더욱 심화해 마치 눈부신 햇살이 수평선 위로 떨어져 반짝반짝 빛이 비치는 듯합니다.

 

 

견고한 만듦새로 유명한 리모와 수트케이스답게 이번 신제품 또한 수준 높은 기술적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리고 내릴 때 걸림이 없는 텔레스코픽 핸들, 리모와가 최초로 도입한 멀티 휠 시스템, 여행 중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TSA 승인 잠금 장치 등, 제품의 디테일 속에 이 같은 노하우가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여름에 가벼운 옷차림을 즐긴다고 여행 짐이 줄어드는 건 아니죠. 빈 공간이 생기지 않도록 압축해주는 시스템은 여행할 때 완벽한 수납 상태를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짐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수트케이스 컬렉션은 브랜드가 제공하는 평생 보증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여름이 가기 전 직접 만나 보세요.

CREDIT

에디터

TAGS
여름 밤에 숙면을 부르는 나이트 리추얼 에디션

여름 밤에 숙면을 부르는 나이트 리추얼 에디션

여름 밤에 숙면을 부르는 나이트 리추얼 에디션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이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에디션덴마크와 만나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어요.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 밤, 제주 편백 숲에 온 듯한 청량한 향기와 온 몸에 퍼지는 차가운 티로 열기를 식혀주고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한정판입니다.

 

 

세트는 희녹의 시그니처 상품인 ‘더 스프레이’와 에디션덴마크가 엄선한 ‘A.C. 퍼치스 티핸들’의 티 3종 및 아이스티 글라스로 구성됐어요. 더 스프레이는 제주 편백 100%를 담은 탈취 정화수로 잠들기 전후 침구 및 공간에 뿌리면 마치 편백 숲에 온 듯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80ml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A.C. 퍼치스 티핸들의 티는 저녁 시간 아이스로 마시기 좋고 카페인 걱정이 덜한 티로 구성됐어요. 더 스프레이를 뿌린 후 차가운 티 한 잔을 곁들이면 여름 밤의 리츄얼을 실천할 수 있죠. 이국적인 열대의 맛이 더해진 백차 ‘화이트 템플’,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정화해주는 쿨허벌’, 상쾌한 맛이 매력적인 씨브리즈가 각 2개씩 포함되었습니다.

 

 

고블렛 형태의 아이스티 글라스는 냉기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청량한 여름 밤을 표현한 특별한 일러스트 역시 볼 수 있는데요. 여름 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티스트 서핑코알라의 작품이 담겨있어요. 이는 희녹과 에디션덴마크가 선사하고 싶은 맑고 청량한 여름 밤을 표현한 것입니다. 더 스프레이와 아이스티 고블렛 글라스는 물론 전체 박스 패키지까지 다양한 드로잉을 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희녹X에디션덴마크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녹의 공식 온라인몰과 한섬 온라인 편집샵인 EQL 및 에디션덴마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희녹X에디션덴마크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 39,000
(희녹 더 스프레이 80ml, A.C. 퍼치스 티핸들 티백 3아이스티 글라스 구성)

CREDIT

에디터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