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고택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무인양품 X 에어비앤비

100년 고택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무인양품 X 에어비앤비

100년 고택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무인양품 X 에어비앤비

 

무인양품이 100년 된 고택에서 에어비앤비를 오픈합니다.

 

 

무인양품이 에어비앤비와 협업해 고택을 리모델링한 숙소 ‘무지 베이스 카모가와(Muji Base Kamogawa)’를 선보입니다. 이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 ‘무지 베이스(Muji Base)’의 일환으로, 구도심의 버려진 공간을 재생해 ‘워케이션(worcation)’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일본 치바현 카모가와시에 위치한 ‘무지 베이스 카모가와’는 지어진 지 100년이 넘은 옛 민가인데요. 무인양품의 미니멀한 스타일과 만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재탄생했습니다. 어메니티는 물론, 가구와 베딩까지 무인양품의 제품으로 가득 채웠어요.

여기에 각종 체험과 테마 활동까지 더해져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숙소에 머물면서 멜론을 수확하거나, 목장에서 낙농 체험을 할 수 있죠. 거기에 더해 제철 음식으로 만든 건강식을 끼니마다 맛볼 수 있습니다.

 

 

무지 베이스 카모가와는 내달 1일 정식 오픈합니다. 현재 예약 진행중이며, 최소 2박 이상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49만2천원부터 시작합니다. 무인양품 공식 홈페이지와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주소 Ohata, Kamogawa City, Chiba
연락처 +81)0120-14 -6404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강성엽

TAGS
김고은, 박서준이 함께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김고은, 박서준이 함께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김고은, 박서준이 함께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샤넬이 새로운 하이 주얼리 작품들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트위드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2023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지난 6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7월 27일 서울에서 공개되었어요

 

 

이날 행사에는 샤넬 앰배서더인 김고은, 박서준을 비롯한효주장윤주김유정한예리신시아원지안이제훈박형식이재욱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샤넬의 화인 주얼리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디렉터인 패트리스 레게로가 공개했는데요. 화이트 리본과 핑크 까멜리아푸른 밤하늘의 별노란색 태양붉은 광채를 내뿜는 사자 등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5가지 컬러와 5가지 아이콘으로 이루어진 5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됐어요.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서울 이벤트 이후 아시아의 여러 나라를 순회할 예정입니다.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컬러풀한 인테리어를 찾는다면? 새로 출시된 이케아 쇼핑 리스트

펑키한 인테리어를 찾는다면? 새로 출시된 이케아 쇼핑 리스트

펑키한 인테리어를 찾는다면? 새로 출시된 이케아 쇼핑 리스트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통통 튀는 디자인의 제품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뉘틸베르카드 컬렉션

 

이케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의 첫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은 빈티지 가구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신선하고 경쾌하게 재해석했어요. 과감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새로운 소재를 더해 동시대의 감각에 맞는 컬렉션을 탄생시켰죠.

 

뉘틸베르카드 컬렉션

 

이케아는 이번 첫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몇 년에 걸쳐 순차적으로 제품군을 공개해나갈 예정이에요. 뉘틸베르카드의 첫 제품군은 가구, 침구, 액새서리 등으로 구성됐는데요. 이케아를 대표하는 디자인을 재해석한 만큼 모든 제품이 저마다의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뉘틸베르카드 컬렉션

 

 

주요 제품으로는 ‘뢰브바켄’ 보조테이블, ‘크륍코르넬’ 패턴의 패브릭 제품, 본셰레트 스탠드옷걸이 등이 있습니다. 뢰브바켄은 이케아의 특별한 포장 솔루션 ’플랫팩’으로 출시된 최초의 제품 ’뢰베트’ 보조테이블을 밝은 색상으로 변신시킨 제품이에요. 오렌지, 블루, 라이트그린 색상으로 출시되며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과감함을 더했습니다.

 

 

크륍코르넬은 스웨덴의 유명 텍스타일 디자이너 스벤 프리스테드트가 1980년 클리판 소파 커버로 선보였던 ’블라드훌트’ 패턴을 더욱 경쾌하게 표현한 제품입니다. 깔끔한 사선 패턴 라게르미스펠을 캔디핑크, 스카이블루, 바나나옐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본셰레트 스탠드 옷걸이

 

본셰레트 스탠드 옷걸이는 루트게르 안데르손 디자이너의 파격적인 1970년대 디자인인 ‘스메드’를 재해석했어요. 스메드는 1978년에 출시된 금속 소재 스탠드옷걸이인데요. 독특한 캔디 컬러를 입은 채 새롭게 출시됐답니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함께 꿈결 같은 라일락과 발랄한 옐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요.

 

본셰레트 스탠드 옷걸이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이케아의 유산을 만나보세요.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