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매니아들의 성지! 강남 핫 플레이스 떡볶이 베스트 3

떡볶이 매니아들의 성지! 강남 핫 플레이스 떡볶이 베스트 3

떡볶이 매니아들의 성지! 강남 핫 플레이스 떡볶이 베스트 3

강남 핫플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떡볶이를 소개한다.

 

보메 청담, 해물 떡볶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양식 레스토랑 보메 청담높은 층고의 건물에 다양한 예술 작품과 디자인 가구가 어우러져 마치 갤러리에 온 것만 같다파스타와 같은 양식만 팔 것이라 생각했지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다름 아닌 해물 떡볶이! 예상치 못한 반전에 장소에 대한 호기심이 생겼다.

 

 

감각적인 그릇에 담긴 해물 떡볶이는 눈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먹물에 덮인 한치 튀김과 전복새우가 토핑 됐으며 특히 한치 튀김의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전복과 새우 역시 신선한 해산물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진다.

가장 인상 깊은 것은 바로 보메 청담만의 소스와 떡크리미한 로제 소스와 얇은 떡이 연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아낸다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어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만 같다매콤함이 극에 달할 때는 계란과 함께 중화할 수 있다.

 

 

식사 공간은 탁 트인 테라스와 실내 좌석으로 구성됐다.
해골 모양의 조명과 벽면의 작품들이 눈에 띄며어느 공간에서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INSTAGRAM @bomecheongdam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2 40 1
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예약 캐치 테이블

 

앤헤이븐, T.B.K

올해 5앤헤이븐이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새롭게 오픈했다앤헤이븐은 앤더슨씨에서 운영하는 브런치 레스토랑이며 오랫동안 핫플로 사랑받았다앤더슨씨는 일간 가구 저널과 디자인 갤러리도 함께 운영 중인데앤헤이븐 압구정점에서도 남다른 감각의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다.

 

 

독특한 가구들이 어우러진 세련된 공간에서 택한 메뉴는 다름 아닌 T.B.K(떡볶이). 재치 있는 이니셜의 떡볶이는 오징어 튀김김말이깻잎메추리알그리고 떡으로 이루어졌다바삭한 오징어 튀김과 김말이가 특징이며 직원이 컷팅을 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덜어 먹을 수 있다계란 대신 메추리알이 들어간 점도 재밌는 포인트다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진했고 말랑한 떡과의 조화가 환상적이다매운맛도 잊고 계속해서 손이 갈 정도.

 

 

INSTAGRAM @andersonc_official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5
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꽁티드툴레아, 스파이시 떡볶이

압구정 로데오에는 오픈 시간부터 줄을 서서 웨이팅 하는 브런치 맛집이 있다소문의 주인공인 꽁티드툴레아는 향초 브랜드와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입구로 들어서는 순간 주택형 건물이 보이며식사 공간은 실내와 야외 테라스로 나누어졌다화창한 날에는 테라스에 앉아 비밀의 화원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곳의 스파이시 떡볶이는 삶은 계란깻잎납작만두오뎅그리고 면과 떡으로 이루어졌다우리에게 친숙한 떡볶이의 재료에서 꽁티드툴레아만의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다매콤한 소스에 당면이 들어간 만두가 버무려졌으며부드러운 떡과 라면의 조합은 라볶이의 느낌을 자아낸다중간중간 매운맛을 덜 수 있는 계란도 넉넉하게 준비됐다.

 

 

실내 공간에는 바깥이 한눈에 들어오는 큰 유리창과 향초가 전시된 공간이 있다.
좋은 향기로 이루어진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INSTAGRAM @tulear_seoul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9 39
시간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예약 캐치 테이블()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1인 가구의 럭셔리한 집꾸미기, 베스트 조명 7

1인 가구의 럭셔리한 집꾸미기, 베스트 조명 7

1인 가구의 럭셔리한 집꾸미기, 베스트 조명 7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추천 아이템.

 

루이스폴센 ‘판텔라 250 테이블’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판텔라 시리즈는 1971년 이래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는데요새롭게 출시된 판텔라 250 테이블 오팔 그레이는 회색 아크릴 쉐이드와 크롬 바디가 조합된 버전입니다동글동글한 버섯 모양과 신비로운 색상이 특징이며 불빛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요빛이 갓 밑으로 떨어져 눈이 부시지 않고 은은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가격 : 124천원루밍에서 판매.
소재 아크릴알루미늄
사이즈 W 25 x D 25 x H 33.5
WEB www.rooming.co.kr

 

플로스 ‘스누피 테이블 조명’

 

스누피 테이블 조명은 1960년대에 카스틸리오니 형제가 디자인했으며 캐릭터 스누피를 닮은 개성적인 외형이 특징입니다세련된 디자인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죠비스듬히 기운 검은색 셰이드와 대리석 소재의 기둥이 조화를 이루며 무채색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가격 : 22만원루밍에서 판매.
소재 마블스틸
사이즈 W 39.4 x H 37
WEB www.rooming.co.kr

 

비트라 ‘램프 드 뷔로재패니즈 레드’

 

장 프루베가 디자인한 탁상등은 매끄러운 금속을 응용하여 빛을 반사합니다판을 구부린 형태의 디자인과 강렬한 붉은 컬러로 포인트 오브제 역할을 할 수 있어요개인의 취향을 담은 수납장에 비트라의 독특한 탁상등을 장식해 보세요.

 

 

가격 : 598천원이노메싸에서 판매.
소재 스틸
사이즈 W 24 x D 14.5 x 22.5
WEB www.innometsa.com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마이크로 테이블 조명’

 

빛의 각도와 높이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는 테이블 조명입니다또한 알루미늄 재질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죠미켈레 데 루키와 지안 카를로 파시나가 디자인한 아이코닉한 제품이며 톨로메오 시리즈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입니다크기가 작기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섹토 디자인 ‘4220 테이블 조명’

 

4220 테이블 조명은 핸드메이드 제품이며 나무 사이사이로 부드럽게 번지는 빛이 특징입니다특히 침실에 잘 어울리는데침대 옆에 두어 은은하고 아늑한 휴식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 : 150만원이노메싸에서 판매.
소재 자작나무
사이즈 : H 75 지름 Ø 25 베이스 Ø 28
WEB www.innometsa.com

 

앤트레디션 ‘플라워팟 VP9 포터블 머스타드’

 

이동이 편리하여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조명입니다선명한 머스터드 컬러와 부드럽게 반사되는 빛이 돋보이며 다이닝 테이블이나 식물 옆에 배치하여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했습니다.

 

 

가격 : 29만원루밍에서 판매.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PC), 스틸
사이즈 : W 16 x H 29.5
WEB www.rooming.co.kr

 

베르판 ‘팬탑 테이블’

 

종이 떠오르는 귀여운 디자인의 팬탑 테이블 조명입니다. 1980년에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했으며 아래로 넓게 퍼진 종 모양과 우아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입니다다양한 색상의 벽지와 가구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결정하는데 용이합니다.

 

 

가격 : 42만원루밍에서 판매.
소재 메탈, PVC
사이즈 W 23 × H 38
WEB www.rooming.co.kr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 러그 추천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 러그 추천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 러그 추천

피부에 닿는 감촉은 물론, 공간까지 따스하고 아늑하게 만들어줄 가을 러그를 모았다.

 

 

이탈리아 기반의 러그 브랜드 카펫 에디션의  러그 시리즈 폴리아제 Foliage. 나뭇잎을 형상화한 이 제품은 건축가 미켈레 로마니와 마우로 사카니가 디자인한 것으로 사계의 변화에 따라 모습과 색을 달리하는 것에 착안했다. 각각의 러그 명칭 또한 계절을 차용해 흥미롭다. 계절에 맞춰 인테리어에 직관적인 변화를 주고 싶다면 주목해도 좋을 듯.

WEB www.carpetedition.com

 

 

코럴과 브라운, 블랙 색상을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한 ‘미라지 누드 러그 Mirage Nude Rug’는 틀에 박힌 직사각형에서 벗어나 짚을 엮은 듯한 사선 형태가 특징이다. 간 Gan 제품으로 가격 미정.

WEB www.shop.gan-rugs.com/eu_en

 

 

포르투갈 러그 브랜드 거 Gur의 ‘no.14 화이트’는 지긋이 감은 눈을 형성화한 디자인으로 심플하지만 강렬한 포인트 소품이 되어준다. 오타피스에서 판매. 19만원.

WEB www.otapis.com

 

 

둥글게 표현된 구불구불한 선이 귀여우면서 모던한 느낌을 전하는 모스 그린 스퀴글 러그는 초록색 벨벳이 특징이다. 오케이 스튜디오 제품으로 보블릭에서 판매. 1백70만원.

WEB https://www.vorblick.co.kr

 

 

알렉산더 칼더의 유명한 모빌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칼1 테라코타 카펫은 칼 Cal 컬렉션으로 불규칙함 속에서 역동적인 조합을 느낄 수 있다. 나니마르퀴나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89만원.

WEB http://rooming.co.kr

 

 

베르너 팬톤이 1979년에 디자인한 어니언1 카펫은 이름처럼 양파의 단면에서 착안한 곡선과 풍부하고 조화된 색감이 아름답다. 디자이너 카페트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4백70만원.

WEB www.rooming.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