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의 시대, 우리가 가장 자주 찾는 메뉴 중 하나는 바로 카레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편리한 음식으로만 여겨졌던 카레가 이제는 고급스러운 맛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들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카레 세계로 함께 떠나봅시다.
나카무라야 인도 커리 스파이스 치킨
일본 최초의 전통 인도 커리 전문점인 신주쿠의 ‘나카무라야 커리 전문점’에서 만든 인도 커리 스파이스 치킨. 5분 만에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커리 전문점을 느낄 수 있다. 큼직한 감자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들어있다.
카레여왕

©청정원

©청정원
정성스레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부드러운 청정원 프리미엄 카레. 향신료와 맛이 강하지 않아서 카레를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욱 부드러운 카레를 원한다면 별첨 된 치즈 파우더를 뿌리자. 맛은 총 7가지로 토마토&요구르트, 구운 마늘&양파, 망고&바나나, 해물, 치즈&코코넛, 부드러운 버터, 애플&허니가 있다.
하우스 바몬드커리

©SSG
사과와 벌꿀을 섞어마시는 ‘바몬드 건강법’을 적용하여 개발한 하우스 바몬드커리. 맛은 순한 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3가지이다. 평소에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카레를 찾는다면 추천.
티아시아 커리

©SSG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인기 있는 카레 메뉴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티아시아 커리. 인도와 태국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에 크림, 코코넛 밀크를 더했다. 강황, 큐민, 파슬리 등 15가지 이상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에스엔비 골든 카레 4종

©마켓컬리
향신료, 허브, 커리를 독자적인 제법으로 만들어 커리 본래의 향미를 최대한 끌어낸 ‘S&B 골든 커리’. 카레 가루와 향신료를 함께 농축시킨 고형 카레다. 순한 맛부터 얼얼한 매력의 아주 매운맛까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뚜기 백세카레

©homeplus

©homeplus
‘백세카레’는 과립형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다. 몸에 좋은 노란 강황이 듬뿍 담겨 색깔이 선명하고, 인공첨가물이 없어 영양가 있는 건강한 카레를 먹을 수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자주 해먹을 수 있는 가성비 제품.
비비드 그린 비건카레

©비비드키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제품. 식물성 원료 만으로 카레의 감칠맛을 자랑한다. 카레 맛은 그대로, 콜레스테롤은 0%!
채식을 지향하거나 식단 조절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