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크리스마스카드

특별한 크리스마스카드

특별한 크리스마스카드

지난 1년, 당신에게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카드를 써보세요.
이 겨울이 훈훈해질 겁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카드에 손글씨로 우리의 사랑을 담아 마음을 전해봅시다.

Merry Christmas

유럽에서 온 크리스마스 편지 나무 팝업카드

©29CM

리투아니아의 디자인 브랜드 회사 코지우드에서 만든 크리스마스 편지지. 명함 디자인으로 시작한 코지우드는 현재 친환경 우드 제품들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유럽 현지 디자이너의 따뜻한 일러스트 덕분에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유명한 동유럽 어느 골목 감성을 떠오르게 한다. 입체적인 나무 소재가 주는 아기자기한 느낌이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크리스마스의 얼굴

©디비디

©디비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산타와 북극곰, 루돌프 모양의 편지지다. 산타 모자를 쓰고 있는 각각의 캐릭터 얼굴이 단순하지만 귀여운 포인트가 된다. 입체감 있는 빨간 코 디자인이 특히 귀여운 느낌을 준다. 가벼운 마음으로 짧은 연말 인사를 전하고 싶다면 이 편지지를 활용해 보자.

도그 퍼레이드

©MoMA Design Store

©MoMA Design Store

모마 디자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 상품이다. 선물을 가득 챙긴 다양한 종의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편지지로 추천한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연말 파티 분위기를 자아내고, 애니메이션 속 따뜻한 크리스마스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강아지들이 짊어진 선물 상자의 수만큼 따뜻하고 풍성한 마음을 편지에 담아보자.

한국의 옛 정취가 담긴 크리스마스카드

©호호당

호호당에서 개성 있는 한국의 크리스마스카드를 선보였다. 묵로 이용우가 그린 ‘호렵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서양화풍과 전통 화풍이 결합된 그림체가 눈을 사로잡는다. 본래 매서웠던 사냥의 한 장면이 ‘사랑’을 배달하는 모습으로 변신한 것. 보다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편지지를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CREDIT

에디터

TAGS
집에서 즐기는 달콤한 사치

집에서 즐기는 달콤한 사치

집에서 즐기는 달콤한 사치

소중한 이들과 올겨울을 더욱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 “토르티 아마레티”

@torti_1906_italy

@torti_1906_italy

이탈리아 왕족 쿠키로 알려진 수제 초콜릿 쿠키 브랜드 토르티의 아마레티’. 루이지 토르티가 피에몬테 지역에 오픈한 작은 케이크 가게로 유럽 여러 왕실들의 공식 디저트로 자리 잡았다이후 19세기 유럽 사교계 마르게리타 여왕이 최상의 디저트라 칭하며 지금까지도 그 유명세를 이어나가고 있다기계 공정을 거치지 않고 마지막 포장까지 장인의 손길로 완성한 115년 전통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세트로 다가오는 연말 센스 있는 선물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차별화된 디테일, “아틀리에 폰드, 카라멜바”

@atelier.pond

@atelier.pond

@atelier.pond

서울 신라호텔은 북 큐레이션에 특화된 독립서점 ‘어쩌다 책방’과 협업해 북캉스 패키지 ‘블라인드 데이트 위드 어 북’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연과 상상의 장소’를 슬로건으로 사려 깊게 엄선된 책을 큐레이팅 하는 것으로 유명한 ‘어쩌다 책방’은 이번 북캉스 패키지를 위해 ‘도시’, ‘예술’, ‘산책’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맞춰 10권의 책을 큐레이션 하여 이 중 2권씩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낵 키트와 함께 프라이빗 한 독서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경관의 팔각정 야외 정원에서 여유롭고 평온한 독서를 즐겨보자

ADD 서울 중구 동호로 249

WEB shilla.net

달콤한 겨울의 맛, “메종 브아시에, 마롱글라세”

@boissierparis

@boissierparis

@boissierparis

프랑스 브르주아 황실이 사랑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메종 브아시에의 대표 간식인 마롱글라세. 설탕에 졸인 밤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삶고 졸이며 정성이 가득 담긴 디저트이다. 설탕이 바삭하게 씹히는 하드한 타입과 꾸덕꾸덕한 타입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올겨울 제철 밤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방법으로 따뜻한 홍차와 함께 입안 가득 겨울의 맛을 느껴보자.

INSTAGRAM @boissierparis

비엘라 정통 비스킷, “브루사, 비엘라 카네스트렐리”

@brusa.kr

@brusa.kr

@brusa.kr

이탈리아 비엘라 지방의 정통 비스킷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 브루사의 비엘라 카네스트렐리바삭한 비스킷에 다크초콜릿과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최상급 헤이즐넛 필링이 한가득 어우러진 초코 샌드로 달콤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이다커피와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며 진한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유명 인사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매력적인 간식이다.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정다빈

TAGS
가지각색 카레 제품 총집합

가지각색 카레 제품 총집합

가지각색 카레 제품 총집합

간편식의 시대, 우리가 가장 자주 찾는 메뉴 중 하나는 바로 카레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편리한 음식으로만 여겨졌던 카레가 이제는 고급스러운 맛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들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카레 세계로 함께 떠나봅시다.

나카무라야 인도 커리 스파이스 치킨

일본 최초의 전통 인도 커리 전문점인 신주쿠의 ‘나카무라야 커리 전문점’에서 만든 인도 커리 스파이스 치킨. 5분 만에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커리 전문점을 느낄 수 있다. 큼직한 감자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들어있다.

카레여왕

©청정원

©청정원

정성스레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부드러운 청정원 프리미엄 카레. 향신료와 맛이 강하지 않아서 카레를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욱 부드러운 카레를 원한다면 별첨 된 치즈 파우더를 뿌리자. 맛은 총 7가지로 토마토&요구르트, 구운 마늘&양파, 망고&바나나, 해물, 치즈&코코넛, 부드러운 버터, 애플&허니가 있다.

하우스 바몬드커리

©SSG

사과와 벌꿀을 섞어마시는 ‘바몬드 건강법’을 적용하여 개발한 하우스 바몬드커리. 맛은 순한 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3가지이다. 평소에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카레를 찾는다면 추천.

티아시아 커리

©SSG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인기 있는 카레 메뉴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티아시아 커리. 인도와 태국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에 크림, 코코넛 밀크를 더했다. 강황, 큐민, 파슬리 등 15가지 이상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에스엔비 골든 카레 4종

©마켓컬리

향신료, 허브, 커리를 독자적인 제법으로 만들어 커리 본래의 향미를 최대한 끌어낸 ‘S&B 골든 커리’. 카레 가루와 향신료를 함께 농축시킨 고형 카레다. 순한 맛부터 얼얼한 매력의 아주 매운맛까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뚜기 백세카레

©homeplus

©homeplus

‘백세카레’는 과립형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다. 몸에 좋은 노란 강황이 듬뿍 담겨 색깔이 선명하고, 인공첨가물이 없어 영양가 있는 건강한 카레를 먹을 수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자주 해먹을 수 있는 가성비 제품.

비비드 그린 비건카레

©비비드키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제품. 식물성 원료 만으로 카레의 감칠맛을 자랑한다. 카레 맛은 그대로, 콜레스테롤은 0%!
채식을 지향하거나 식단 조절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