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을 더욱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새해를 맞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눠보세요. 특별한 시작을 위한 호텔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시그니엘 – 스테이, 모던 레스토랑
서울 한복판에 위치해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니엘 81층, STAY에서 특별한 프랑스 요리를 즐겨보자.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모던 프렌치 파인 다이닝이다. 매주 새로운 요리를 소개하는 곳으로, 프랑스 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각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옐로와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경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편안한 무드를 더해준다.
ADD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 타워 81층
라망 시크레
프랑스어로 비밀스러운 연인이라는 뜻을 가진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 미국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손종원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한국 스타일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양식 요리를 선보인다. 한국의 식재료와 서양 요리의 테크닉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이루는 조합이 신선하면서도 익숙한 느낌을 준다.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 층 가장 로맨틱한 공간에 비밀스럽게 자리한 이곳의 인테리어도 주목해볼만 하다.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원한다면 방문해보길.
ADD 서울 중구 퇴계로 67 레스케이프 호텔 26층
페스타 바이 민구
2스타 미슐랭 레스토랑인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의 현대 유럽 요리를 만날 수 있는 페스타 바이 민구. 반얀트리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유럽식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남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안식처 같은 공간을 자랑한다.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엄선한 메뉴로 구성된 어번 그린 런치와 디너 코스를 만날 수 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신선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ADD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더 페스타 1층 페스타 바이 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