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휴식, 괜찮은 다이닝 체어. 책상 정리 종결판
푸른 휴식
해스텐스의 대표적인 체크 패턴과 블루 컬러가 적용된 해먹과 비치타월, 여행 베개다. 넓은 폭으로 두 사람이 함께 누울 수 있는 해먹은 순면 소재로 해스텐스의 경쾌한 체크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어디든지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여행용 베개를 해먹에서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해스텐스의 흰색 로고가 하단에 박힌 비치타월은 도톰한 질감과 보드라운 소재로 해변이나 수영장 등에서 두루 활용하기에 무난하다.
문의 02-516-4973
에디터 신진수
괜찮은 다이닝 체어
부채를 펼친 듯 시원해 보이는 부채꼴 모양이 인상적인 트리니다드 의자는 덴마크 디자이너 난나 디트젤의 1993년 작품이다. 이 의자는 1995년 ID상을 수상하며 그녀의 작품 중 가장 성공적인 디자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전통 뇌문 세공 기술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하면서 삼위일체를 뜻하는 트리니다드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독특한 모양 때문인지 의자는 출시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고, 여전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우아하면서도 견고한 이 의자는 특히 다이닝 공간에 사용하기 좋다.
문의 덴스크 02-592-6058 에디터 박명주
책상 정리 종결판
마음대로 떼었다 붙이는 신개념 스티커 ‘리픽스’는 메모지를 부착하거나 장식품을 고정하기 좋은 제품. 리픽스 오피스 시리즈는 펜꽂이와 작은 수납 상자 ‘트윈 홀더’ 2가지가 있으며 책상 틈새, 모니터 아래 등 각이 진 곳 붙여놓고 사용할 수 있다. WV디자인스튜디오의 ‘홀더 시리즈’는 무엇을 수납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기울기를 준 것이 특징. 블루라운지의 멀티 충전 스탠드 ‘센츄어리 4’는 USB 포트가 있어 최대 4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문의 블루라운지 www.blueloungekorea.com · 리픽스 www.refix.co.kr · WV디자인스튜디오 www.wvdesign.kr 에디터 최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