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Garden

Spring Garden

Spring Garden

화사한 봄내음과 싱그러운 과일 향기 가득! 봄의 정원으로 초대합니다.

 

향수 추천

 

1 캘빈 클라인 ‘우먼 EDT’ 보틀의 아이 아트워크가 시선을 사로잡는 라프 시몬스의 첫 향수. 우디의 따스함과 플로럴의 활기찬 무드가 섬세하면서도 당당한 여성을 연상시킨다. 50ml, 8만6천원.

2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모 플라워풀 EDT’ 화사한 꽃향기에 톡 쏘는 프루티 향이 더해졌다. 다양한 빛으로 반사되는 무지갯빛 보틀이 매력적. 50ml, 11만3천원.

3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생동감이 느껴지는 상큼한 플로럴 향. 풍부한 플로럴 향과 통카빈의 센슈얼한 향이 어우러져 매혹적으로 마무리된다. 50ml, 10만2천원.

4 크리드 ’러브 인 화이트 포 썸머’ 봄, 여름에 뿌리기 좋은 가볍고 세련된 향. 매그놀리아의 달콤함과 애플민트의 상쾌함이 더해져 신선한 느낌을 준다. 75ml, 36만8천원.

5 겔랑 ‘몽 겔랑 로즈’ 쾌활하고 자신감 있는 현대 여성을 위해 탄생한 프레시 플로럴 향. 몽 겔랑 향에 관능적인 불가리안 로즈와 싱그러운 네롤리가 더해졌다. 50ml, 12만7천원.

6 아틀리에 코롱 ‘퍼시픽 라임’ 상큼한 라임과 달콤한 오렌지가 코끝에 청량감을 가득 전해주는 프루티 그린 향. 싱그럽고 깨끗한 잔향이 매력적이다. 100ml, 17만원.

7 구찌 ‘플로라 바이 구찌 EDT’ 다양한 꽃의 향을 담아 깊이 있는 플로럴 향을 완성했다.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세련되고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50ml, 11만2천원.

8 조말론 런던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 신선한 레몬 향으로 시작해 크리미한 샌들우드 노트가 프랑지파니 향과 어우러져 바닐라처럼 달콤하고 풍부한 향을 완성한다. 100ml, 19만4천원.

CREDIT

에디터

박소은(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홍콩 바젤에서 만나는 라프레리

홍콩 바젤에서 만나는 라프레리

홍콩 바젤에서 만나는 라프레리

라프레리의 행보는 다른 브랜드와는 확연히 다르다.

 

라프레리 안철현

 

이번 홍콩 아트 바젤에서 아티스트 안철현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이를 대변한다.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홍콩 아트 바젤에서는 추상미술과 라이트 아트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 안철현과 ‘베일을 벗은 빛의 방정식’을 표현한 작품을 공개한다. 이 작품을 통해 라프레리는 빛과 아름다움 사이의 연결고리를 극대화한 빛의 과학을 밝혀낼 수 있는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tel 02-511-6626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Eat, Drink & Be Beautiful

Eat, Drink & Be Beautiful

Eat, Drink & Be Beautiful

아무리 발라도 잘 모르겠다면? 먹고 마시는 이너뷰티를 시작할 때다.

 

이너 뷰티

 

1 생활정원 ‘하나미 콜라겐 앰플’ 석류, 자몽 맛이라 음료처럼 휴대하며 섭취하기 좋은 콜라겐 앰플. 콜라겐을 효소 공해 공법으로 분해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25ml×28병, 10만5천원.

2 바이탈뷰티 ‘데일리 토닝’ 제주산 양배추와 브로콜리, 비트, 케일을 담아 보디 디톡스에 탁월하다. 생수 400ml에 앰플 한 통을 희석해 물처럼 마신다. 40ml×14개, 5만원.

3 DHC ‘아쿠아파워 히알루론산’ 하루 2캡슐 섭취로 피부 속까지 히알루론산 흡수를 도와 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350mg×60캡슐, 3만5천원.

4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몸속 에너지를 채워주는 홍삼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5가지 과일 부원료를 더했다. 젤리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5g×60포 / 7만5천원, 15g×20포 / 2만5천원.

5 미스사사 ‘장트롤러 프로바이오틱스 부스터’ 제때 화장실에 가지 못하는 사람에게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고 장 건강에 효과적이다. 4.9g×14캡슐, 1만원.

6 안국건강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피부 탄력에 좋은 콜라겐과 비피더스 유산균을 함께 담았다. 입에서 잘 녹는 가루 타입으로 매일 2포 섭취를 권장한다. 2g×90포 3만원.

7 유니베라 ‘미즈에버’ 2개의 알약으로 구성돼 비타민C와 D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항산화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500mg 1정×900mg 1정×60일분, 24만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