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NEW ICONIC DESIGN, TIFFANY

티파니의 새로운 컬렉션 티파니 노트

티파니의 새로운 컬렉션 티파니 노트

18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가 그간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티파니 노트를 출시했다.

 

숙련된 장인이 다이아몬드를 세팅하는 모습

1837년 창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에 의해 뉴욕에서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는 창립 이래 우아함과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정교한 장인정신을 추구하며 그 가치를 제품에 투영하고 있다. 특히 5000명의 숙련된 장인이 티파니 공방에서 직접 그들의 손으로 다이아몬드를 커팅하고 세공하여 최상급 품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오늘날 티파니는 주얼리, 워치, 럭셔리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새해를 맞아 185년 역사를 지닌 티파니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티파니 노트’를 출시했다. 이는 티파니의 본고장인 뉴욕에 경의를 표하는 디자인으로 뉴욕거리의 건축물에서 볼 수 있는 체인 링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한 산업 구조물의 형태를 모던하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으며, 뉴욕 특유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에 불어넣은 것. 닿으면 찔릴 것 같고 미관상 좋지도 않은 철조망을 이처럼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재해석하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뉴욕에서 성공의 미학을 터득하기 위해서는 높은 자존감과 정신력을 요구하는데, 이것이 바로 티파니 노트에 담긴 정신이라고.

 

18K옐로 골드 티파니 노트 초커에 열을 가하는 모습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에 더블 랩 디자인의 티파니 노트 브레이슬릿과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에 더블 랩 디자인의 티파니 노트 브레이슬릿과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에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노트 이어링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에 티파니 노트 링과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에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노트 초커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에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노트 초커

 

체제전복적이면서도 대범한 디자인은 반항을 의미하는 동시에 유대감의 징표로 사람과 사람을 그리고 뉴욕과의 유대감 혹은 연결고리를 상징한다고 한다. 상반된 요소의 조화를 담은 티파니 노트는 브레이슬릿부터 링, 네크리스, 펜던트, 이어링에 이르기까지 컬렉션의 모든 제품이 부드럽고 유기적인 형태와 예리한 앵글이 대비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로 만든 디자인과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디자인 모두 시그니처 노트 모티프가 핵심을 이루며, 메탈의 유려한 곡선과 날렵한 끝 마무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티파니 노트는 소재와 형태뿐만 아니라 실제 착용자가 사용함에 있어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디자인에 적용했다.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300개가 넘는 다이아몬드를 수작업으로 세팅한 더블 랩 초커로 움직임의 형태와 스케일을 디자인에 녹여냈으며, 더블 랩 디자인이 동일하게 적용된 브레이슬릿은 18K 골드 소재의 매듭이 교묘하게 잠금 부분을 가림으로써 하나로 연결된 연속적인 디자인으로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컬렉션이지만 브레이슬릿과 링, 네크리스, 펜던트, 이어링 모두 디자인적으로 각기 미세하게 차별화했으니, 이를 살펴보는 재미를 느껴보길. 티파니 노트는 전국 티파니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web www.tiffany.kr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링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링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링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펜던트

18K옐로골드와 로즈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펜던트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링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링

18K 옐로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의 티파니 노트 링

 

CREDIT

에디터

TAGS
BRILLIANT FOR EVER

피어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피어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한 송이 꽃 그리고 빛나는 다이아몬드.

밴드 사이를 연결하는 섬세한 링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쇼메 리앙 웨딩 밴드. 육각형 모양의 벌집 구조를 귀엽고 입체적으로 디자인한 쇼메 비마이러브 펜던트.

 

약 2.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시들지 않는 한 송이 장미를 구현한 피아제 로즈 네크리스. 섬세한 꽃잎을 재현한 피아제 로즈 링. 두 개의 풀파베 세팅 다이아몬드 밴드가 회전 하도록 디자인된 피아제 포제션 링.

 

무빙 다이아몬드가 춤을 추듯 움직이는 쇼파드 해피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얼음 큐브에서 영감받은 모던한 디자인의 쇼파드 아이스큐브 링.

 

스크루 모티프와 잠금장치로 디자인된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컬렉션.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까르띠에 러브 솔리테어 링, 기존 브레이슬릿보다 폭이 좁고 가늘게 디자인된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 블랙 세라믹이 남성적인 느낌을 더하는 까르띠에 러브 링.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새해 새 뷰티

2022년 올해 첫 번째 뷰티 아이템.

2022년 올해 첫 번째 뷰티 아이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마주한 2022년 올해 첫 번째 뷰티 아이템.

1 뽀아레 ‘로브 꽁쌍뜨레&수블리메 라 크렘’ 지친 피부를 위해 탄탄한 방어벽을 형성하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고기능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고농축 포뮬러로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360° 전방위 수분 보습 케어가 특징이다. 로브 꽁쌍뜨레 20ml 28만원대, 수블리메 라 크렘
50ml 72만원대.

2 데코르테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수분 보습 장벽의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안티에이징 수분 세럼. 보습, 탄력, 턴오버, 모공, 피부 톤, 유연성, 투명도, 광채, 매끈함, 피부결까지 케어한다. 75ml, 17만4천원대.

 

 

3 디올뷰티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 하우스의 상징적인 모티프의 하운즈투스 패턴을 입은 꾸뛰르 쿠션 파운데이션. 절제된 세련미와 뽀송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루미너스 벨벳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루미너스 글로우의 2가지 피니시로 만날 수 있다. 14g, 9만2천원대.

 

 

4 끌레드뽀 보떼 ‘키 래디언스 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3단계 데일리 스킨케어 리추얼에 녹아든 스킨 임파워링 일루미네이터 성분으로 피부 톤의 개선은 물론 탄력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더 세럼 50ml 30만원대, 하이드로 소프트닝 로션 170ml 15만원대, 하이드로 클래리파잉 로션 170ml 15만원대, 프로텍티브 포티파잉 에멀젼 125ml 16만원대, 프로텍티브 포티파잉 크림 50ml 16만원대, 인텐시브 포티파잉 에멀젼 125ml 18만원대, 인텐시브 포티파잉 에멀젼 50ml 18만원대.

5 세포라 ‘타르트레트 풀 블룸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 로지, 플럼, 브론즈와 같이 톤에 구애 받지 않는 웨어러블한 28가지 컬러가 매트, 쉬머, 메탈릭, 글리터 4가지 피니시로 구성돼 하나만 소장해도 다채롭고 입체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1g×28, 7만원.

 

6 앤드에이치 ’유스 테라피 라인’ 미백&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투명 광채 에센스로 쫀쫀한 제형의 화이트 퍼밍 세럼과 피부의 탄력과 얼굴선을 잡아주는 리페어 콜라겐 크림으로 구성됐다. 세럼 50ml 9만8천원, 콜라겐 크림 50ml 9만4천원.

 

7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리바이탈라이징 크리스탈 밤’ 틴티드 립밤으로 입술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원하는 컬러로 생기를 더한다. 3.2g, 4만3천원대.

 

 

 

8 VDL×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파버카스텔 수채화 물감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아이섀도 팔레트와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 연필처럼 부드럽게 그려지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 프라이머가 리패키징됐다. 섀도우 팔레트3.6g 2만5천원, 스틱 섀도우 1g 1만7천원, 아이라이너 0.14g 2만원, 마스카라 7g 2만2천원, 아이 프라이머 4ml 1만6천원.

 

 

 

9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톤-업’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핑크 톤업 세팅 파우더. 가벼운 보태니컬 블러링 파우더가 블러 효과로 모공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29g, 5만7천원대.

 

10 다비네스 ‘엘리베이팅 마사지 오일’ 두피, 보디, 핸드에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엘리베이팅 마사지 오일로 긴장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100ml, 8만3천원.

11동인비‘천크림더 프레스티지’ 탄력, 광채, 결, 보습을 동시에 개선하는 프리미엄 크림에 골드 리프팅 마사저를 더했다. 리프팅 마사저는 크림의 흡수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순환을 도와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 케어를 선사한다.60ml, 1백5만원.

12 수려한 ‘효비담 발효 크림 대용량’ 지리산 자연 삼과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은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눈가와 볼, 팔자 라인의 탄력 개선에 탁월하다. 75ml, 9만8천원.

 

 

 

13 지방시 뷰티 ‘르루즈딥 벨벳 N37’ 풍부한 컬러와 강렬한 발색, 매트한 피니시가 절묘하게 결합됐다. 파우더리 벨벳 텍스처로 편안하면서 부드럽게 발린다. 3.4g, 4만8천원대.

14 비욘드 ‘딥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세트’ 스킨 미믹 세라 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개선해주고, 파우더리 머스크 향을 더해 기분까지 포근함을 선사한다. 500ml 증정 500ml, 4만원.

15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세보 샴푸’ 세범셀렉티브 클렌징TM 기술로 불필요한 유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번들거리는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건성 두피용 삼푸. 가격 문의.

 

 

1 원씽 ‘병풀 세럼’ 병풀에서 유래한피부진정을돕는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피부 보호를 돕는 아시아티코사이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시아틱애씨드가 피부에 촘촘하게 전달된다. 80ml 2만5천6백원.

 

2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리제너레이팅 3종 기획세트’ 보습감과 농축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 소프너, 고농축 질감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에멀전, 피부결에 깊은 영양감과 보습감을 전달해주는 크림에 건강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테르비나 더 골든 크림 3개, 정품 용량 120%에 해당되는 테르비나 AD 아이크림3개를 추가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가격 문의.

 

3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크림 오일’ 콤부차 추출물을 53% 담아 푸석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집중 관리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속당김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50ml, 3만5천원.

 

 

4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과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함유해 빈틈없이 차오르는 탄력 피부로 케어한다. 30ml, 2만원.

 

 

5달바‘더블세럼 올인원 멀티밤’ 보습, 탄력 세럼과 화이트닝 세럼의 이중 코어 포뮬러로 한번의 터치로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올인원 멀티밤. 10g, 4만2천원.

 

 

6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컬렉션’ 향수, 바디 버터, 헤어 미스트, 바디&헤어 오일, 폼 배쓰까지 다양한 포뮬러로 프레데릭 말의 시그니처 향인 터키시 장미의 고귀한 오리엔탈 로즈향을 즐길 수 있다. 향수 100ml 50만3천원, 헤어 미스트 100ml 26만원, 바디 버터 200g 31만1천원, 헤어 오일 200ml 27만8천원, 폼 배쓰  300ml 19만3천원.

 

7 스킨레지민 ‘폴리펩타이드 리치크림’ 건조해져 탄력을 잃은 피부에 깊은 영양과 탄력을 주는 페이스 크림. 피부 탄력을 위한 두 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50ml, 13만9천원.

 

 

8에르보리앙 ‘밀크앤필라인’ 데일리 클렌징 밤 인 밀크앤 필 밤과 워시 오프 필링 마스크인 밀크앤 필마스크2가지 제품으로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장벽과 보습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당김 없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밤 60g 2만8천원, 마스크 75ml 3만2천원.

 

 

9 온뜨레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 갸마르드 워터와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물로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동시에 도와준다. 모두 100%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피부, 속 건조 지성 피부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200ml 3만9천원, 엘릭시어 30ml 5만5천원, 크림 40g 3만6천원.

 

10 에르메스 ‘트윌리 향수’ 진저와 튜베로즈, 샌들우드 성분이 들어 있어 젊고 활기찬 현대 여성을 대변하는 트윌리 데르메스 오드 퍼퓸, 톡 쏘는 상큼함으로 현대 여성의 센슈얼하고 당돌함을 보여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화사한 피오니와 밝고 달콤한 진저, 유연하고 생생한 시더가 어우러진 트윌리 오 진저로 자유로운 여성의 이야기를 담았다. 30ml, 9만5천원.

11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진한 보습과 영양으로 피부결과 윤기를 다스려주는 보윤 크림, 수분감으로 피부에 맑은 생기를 선사하는 화윤 크림 2종에 환생고 앰플 에센스, 보윤 아이크림,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를 함께 담았다. 세트 7만5천원.

 

 

12 클라랑스 ‘클렌저’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세분화된 클렌저를 선보이는 클렌징 엑스퍼트. 가격 문의.

 

13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패드 한 장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급속 수분 진정을 선사하는 퀵 진정 패드다. 패드는 직접 피부에 닿는 만큼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70개 2만2천원.

 

 

14 스쿠 ‘멜팅 파우더 블러쉬’ 매끄러운 실크 텍스처의 블러쉬로 모든 피부 톤과 어우러지는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멜팅 파우더 처방으로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윤기를 부여한다. 5g, 6만8천원.

 

15 아벤느 ‘콜드 크림 너리싱 립 밤’ 순한 고보습 립밤으로 99.5% 자연 유래 성분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입술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부드럽게 발리는 멜팅 텍스처가 특징. 4g, 1만5천원.

 

17 SK-II ‘2022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강렬한 레드 보틀에 호랑이를 상징하는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과 SK-II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피테라 에센스.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을 해결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230ml, 23만원대.

 

 

18 하다라보 ‘히아풀베리어 토너&패드’ 리포솜 기법을 적용한 필세라 성분이 피부 속까지 깊은 수분 보습력을 케어 선사하는 듀얼 타입의 필링 패드로 구성된 수분 케어 제품으로 겨울철 사용하기 제격이다. 토너 400ml 2만5천원, 패드 70개 2만3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