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의 겨울 동화, 건축가의 테이블, 수납 완전정복, 이딸라의 겨울
↑ Paris, ma grand ville: 파리, 나의 큰 도시.
↑ Noel a Montmartre: 몽마르뜨르의 성탄절.
↑ Winter in New England: 뉴 잉글랜드의 겨울.
까르띠에의 겨울 동화
오는 12월 31일까지 까르띠에 메종 청담에서 프렌치 감성이 듬뿍 담긴 미셸 들라크루아 Michel Delacroix의 그림 작품 전시회, <그 시절의 파리>가 열린다. 그는 파리의 구석구석을 50년이라는 긴 세월에 걸쳐 화폭에 담아낸 작가. 그가 온 생애를 바쳐 그린 파리의 모습은 한 편의 동화처럼 아름답다. 또한 까르띠에는 이 기간 동안 배우 지진희와 레고 동호회 브릭마스터가 함께한 레고 아트 전시회 <겨울 디오라마>도 함께 선보인다. 올겨울 까르띠에 메종 청담에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1566-7277
에디터 최영은
건축가의 테이블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건축가 노먼 포스터가 설립한 건축 설계 회사인 포스터 앤 파트너스 Foster and Partners의 신제품인 ‘테소 TESO 테이블’. 건축가의 손끝에서 만들어진 가구답게 건축적인 디자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테소 테이블은 하나의 몰드에서 나온 스테인리스 소재의 기하학적인 그물 모양이 특징이며 투명한 유리가 끼워져 있어 어떤 각도에서도 구조적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모던하고 심플한 공간에 잘 어울리는 테소 테이블은 몰테니앤씨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543-5093
에디터 신진수
수납 완전정복
이탈리아의 바이렉스 Birex 사의 엑스박스 X-box 수납장은 셔터처럼 올리고 내릴 수 있는 자바라 도어가 설치되어 문을 닫으면 수납장 내부가 보이지 않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알루미늄 소재의 손잡이가 수납장 중간과 아랫부분에 있어 손쉽게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공간 효율성이 높은 것이 장점. 올해 출시한 새로운 컬러 시리즈는 느릅나무 프레임에 낮은 채도의 원색을 입힌 도어로 아이 방이나 서재, 사무실 등에 두루 적용할 수 있다. 수납장의 깊이와 너비 또한 세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문의 몰 02-543-0164
에디터 신진수
이딸라의 겨울
캔들 홀더는 평범한 불빛을 변신시키는 마법사 같다. 이딸라에서 선보이는 2가지 아이템도 마찬가지.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이기도 한 보티브 컬렉션의 ‘가스텔헬미’와 ‘기비’는 제품 겉면이 이슬방울처럼 맺혀 있는 입체적인 디자인. 매끈하게 코팅된 스틸 재질과 놋쇠로 제작된 ‘나뿌라’ 캔들 홀더는 빈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빛으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겨울밤. 캔들 홀더 하나로 공간에 마법을 부려본다.
문의 02-749-2002
에디터 박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