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테리언 버거의 정석

베지테리언 버거의 정석

베지테리언 버거의 정석

제대로 된 ‘베지테리언 버거’로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곳, 슈페리오리티 버거.

 

패스트푸드, 정크푸드, 고도비만 등의 오명을 안고 있는 미국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건강식, 저칼로리식, 채식주의 등이 발달하기도 했다. 그렇다고 베지테리언 음식을 맛있게 서브하는 곳을 찾는 것이 쉽다는 말은 아니다. ‘베지테리언 버거’를 제대로 맛있게 판매하는 이스트 빌리지의 슈페리오리티 버거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개장 시간 전부터 가게 앞에 줄이 길게 늘어서는 인기 레스토랑이다. 패티에는 견과류가 잘게 들어가 식감이 고기 못지않다. 버거는 한 종류뿐이고 크기도 크지 않지만 사이드 메뉴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샐러드가 있는 데다 이곳에서 직접 만들어 파는 블랙베리 소르베와 레몬 버베나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나면 건강하게 배가 부르다.  

 

주소 430 9th Street Newyork, NY 10009

문의 +1-(212)-256-1192

CREDIT

에디터

손혜영

포토그래퍼

손혜영

TAGS
베지테리언 버거의 정석

앱솔루트 보드카의 모든 것

앱솔루트 보드카의 모든 것

스웨덴을 대표하는 앱솔루트 보드카와 스웨디시 카페 피카가 만나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을 열었다.

1,2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의 내부.

 

프리미엄 보드카인 앱솔루트 보드카와 신사동 가로수길의 스웨디시 카페 피카. 스웨덴을 대표하는 이 둘이 만나 북유럽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을 열었다. 앱솔루트 보드카 플레인을 비롯해 바닐라, 시트론, 앱어피치 등 앱솔루트의 7가지 플레이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앱솔루트 전용 바다. 앱솔루트 보드카로 만든 8가지 특제 칵테일도 있는데 그중 자몽 주스, 리치 시럽을 넣은 ‘앱솔루트 S 서울’은 특별히 한국을 위해 고안된 메뉴다. 채소 스틱, 토마토소스 미트볼 등 간단한 식사 겸 안주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병을 활용해 만든 샹들리에와 조명, 스웨덴에서 직접 공수한 가죽으로 만든 의자까지 오롯이 앱솔루트 보드카만의 스웨덴 감성을 채운 공간에서 칵테일 한잔 어떨까? 앱솔루트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2-512-7355

 

1,2 토마토소스 미트볼에 치아바타, 바질 페스토, 링곤베리잼이 곁들여진다. 3,4 스웨덴산 앱솔루트 보드카와 이를 활용해 만든 칵테일 앱솔루트 s 서울.

 

CREDIT

에디터

이경현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베지테리언 버거의 정석

특별한 해산물 요리

특별한 해산물 요리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별’이라는 의미의 에트왈 쉬르 메르가 오픈했다.

 

미슐랭 3스타 셰프 기 사부아 Guy Savoy의 새로운 컨셉트 레스토랑 에트왈 쉬르 메르 Etoile Sur Mer가 오픈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별’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곳은 지난 6월, 최근에 이사한 기 사부아 레스토랑이 원래 있던 자리에 들어섰으며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한다. 터키블루 컬러의 의자가 포인트 역할을 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는 유명 건축가 장 미셀 빌모트의 솜씨다. 기 사부아 밑에서 12년간 요리를 연마해온 셰프 클레망 르로이 Clement Leroy가 진두지휘하는 주방은 스승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투영된 섬세한 요리를 선보인다. 딱새우와 크림을 풍성하게 곁들인 수프를 비롯해 브레타뉴 지역에서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굴, 도미, 랍스터, 문어 등 싱싱한 식재료를 활용한 화려한 플레이팅의 요리가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오븐에 살짝 구운 브리오슈 등이 훌륭한데 특히 화이트 초콜릿을 진주 모양으로 만들어 그 안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넣은 메뉴가 최고로 손꼽힌다. 

 

주소 18 rue Troyen 75017 Paris 

문의 +33-(0)1-53-81-72-50, www.etoile-sur-mer.com

 

CREDIT

에디터

정기범(파리 통신원)

포토그래퍼

정기범(파리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