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중식 레스토랑 ‘js가든 블랙’

모던 중식 레스토랑 ‘js가든 블랙’

모던 중식 레스토랑 ‘js가든 블랙’

신랑 신부 양가가 만나 첫인사를 나누는 상견례. 품격 높은 공간과 음식이 필요하다. 성공적인 상견례에 적격인 레스토랑 7곳을 엄선했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js가든이 고급 컨셉트로 코스 요리만을 선보이는 js가든 블랙 js Garden Black. 홀이 따로 없고 최소 2인부터 최대 26명까지 수용 가능한 7개의 독립된 룸에서 정갈하게 차려진 중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사천식, 북경식, 광동식을 고루 섞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요리해 남녀노소 나이 불문 즐길 수 있다. 코스 외에 일품 메뉴인 북경오리구이를 따로 주문하면 더욱 특별한 식사가 된다. 중국 현지 농장에서 수수와 찹쌀 등을 먹여 키운 오리를 공수해 참나무 화덕에 2시간 동안 구운 요리로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살이 일품. 테이블 바로 앞에서 중국 현지 셰프가 직접 손질하고 잘라줘 더욱 대접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6-3

tel 02-3444-4480 

price 점심 코스 4만9천원 · 5만9천원, 저녁 코스 13만원 · 16만원 · 20만원, 북경오리구이 9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향아 , 차가연 , 이병주

TAGS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구루망’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구루망’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구루망’

경리단길에 자리하고 있다.

 

<마셰코> 시즌 3 출신의 이창수와 강형구 셰프가 마루쿠식당, 멜팅몽키, 에그당, 복희야 사랑해에 이어 6번째 레스토랑을 연다. 바로 식도락가를 뜻하는 구루망 Gourmand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일본식 가정식을 선보인다. 화이트 톤의 화사한 인테리어와 앙증 맞은 소품이 마치 일본 여행 중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을 마주한 듯한 이곳에서는 소박하지만 정갈한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다. 1등급 남해산 다시마와 청주로 숙성시킨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올린 덮밥, 철판에 구운 채끝 등심을 특제 간장 양념을 발라 올린 덮밥 등이 그것. 특히 4가지 카레 가루와 각종 향신료를 넣고 푹 끓인 고베식 정통 카레를 24시간 숙성시킨 다음 감자 크림을 올린 우동은 후루룩 넘기는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일본 향신채인 시소를 으깨어 넣은 무알코올 모히토도 있어 갈증을 달랠 수 있다. 일본에서의 식도락 여행이 그립다면 구루망으로의 나들이는 어떨까.

add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336-1 지하 1층

tel 02-749-2082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이태원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이태원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이태원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미국식 캐주얼 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정통 요리법으로 유명한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The Original Pancake House가 가로수길에 이어 이태원에 문을 연다. 1953년 미국 오리건 포틀랜드에서 처음 문을 연 뒤 요리계 아카데미상인 ‘제임스 브레드 파운데이션 어워드’를 수상하고 현재 전 세계 120여 개의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이다. 이태원점에서는 가로수길점보다 넓어진 공간과 미국식 캐주얼 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기존의 버터밀크 팬케이크를 비롯해 공처럼 부푼 모양의 더치 베이비와 애플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햄버거와 프라이드치킨 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메뉴도 있다. 브런치는 물론 푸짐한 저녁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tel 02-795-7481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