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거대한 양조 시설에서 직접 생산하는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와 음식,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펍.


‘데블스도어’는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스트로펍이다. ‘악마의 문’을 열고 들어선 내부는 유럽의 하우스 맥주 공장에 와 있는 듯한 전경이 펼쳐지고, 홉이 발효하면서 풍기는 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매장 한편을 차지하고 있는 거대한 양조 시설에서 생산하는 페일 에일, IPA, 스타우트, 헬레스 라거가 맛있게 익어가는 과정이 눈과 코로 전해진다. 완성된 크래프트 맥주를 테이스팅, 아이리시, 캔 등 다양한 크기의 잔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아크, 플래티넘, 스컬핀 IPA 같은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도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샐러드, 프라이드 맥&치즈 볼, 버팔로 윙, 버거와 피자를 비롯해 맥주로 만든 아이스크림, 초콜릿 케이크 같은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봄을 맞아 스패니시 오믈렛, 파프리카 크림 파스타 등의 새로운 브런치 메뉴도 강화됐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18-6 tel 02-6282-446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이병주

TAGS
데킬라 1800 x 키스 해링

데킬라 1800 x 키스 해링

데킬라 1800 x 키스 해링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작품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 1800이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대표작 6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매년 장 미셸 바스키아, 게리베이스 맨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1800 EA’ 시리즈로 1980년대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로 인정받은 키스 해링의 유쾌하면서 원색적인 작품을 담았다. 최상급의 100% 블루 아가베를 두 번 증류하여  부드러운 맛과 오크통 숙성을 통해 더욱 풍성한 향을 자랑하는 데킬라로 스트레이트나 언더록으로 즐기기에 그만이다. 1800병 한정 출시되며 전국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한다. 750ml, 6만9천원. 

tel 02-3401-1008 

CREDIT

에디터

TAGS
서촌에 자리한 ‘플로이’

서촌에 자리한 ‘플로이’

서촌에 자리한 ‘플로이’

유로피언 컨템포러리 퀴진으로 플라워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경리단길의 쁘띠발롱, 디뮤지엄의 스티키팟 등을 선보인 외식 전문 브랜드 엘브이아이 파트너스 LVI Partners가 서촌에 새롭게 플로이 Ploi를 열었다. 모던클래식을 컨셉트로 유로피언 컨템포러리 퀴진이자 가드닝과 플라워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복합 공간이다.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공간인 셈. 요리는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일본 등에서 경험을 쌓은 메뉴 개발팀과 셰프 군단이 합작하여 만든 메뉴를 선보인다. 도미와 리코타 치즈, 차이브로 만든 속을 채우고 레몬 버터 소스를 곁들인 라비올리, 색 고운 오렌지 당근 퓌레와 관자를 곁들인 리소토 등은 담음새에 반하고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맛에 빠지게 한다. 라귀올의 커트러리, 로모노소프의 플레이트 등 엄선된 식기 또한 매력적이다. 오후 1시 30분부터는 애프터눈을 즐길 수 있고 6월부터는 청담동의 플라워 스쿨인 아네트 Anette가 꾸민 야외 가든과 클래스도 즐길 수 있다. 

add 서울시 종로구 필운동 90-1

tel 02-725-2900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