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모스트홈 카페 By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카페 By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카페 By 에피그램

단순히 쇼핑만을 위한 매장이 아닌 문화를 담은 복합공간을 선보이는 것이 대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에 오픈한 올모스트홈 카페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멋진 공간이다.

올해 초 경리단길 매장에 ‘올모스트홈 쉐어’를 선보인 이후 두 번째 공간 프로젝트로, 포근한 나무 소재의 인테리어와 경주 ‘어서어서’ 책방 양상규 대표가 큐레이팅한 서적 코너가 눈길을 끈다. 향기로운 차 한잔과 함께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고 ‘에피그램 큐브라떼’, ‘올모스트홈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훌륭하다.

tel 02-2012-4502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TAGS
뻔하지 않은 빵집

뻔하지 않은 빵집

뻔하지 않은 빵집

호주 출신 오너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카라반서울에서 한남동 유엔 빌리지에 Bakery&Coffee Bar ‘카라반 베이커리 CARAVAN Bakery’를 오픈 했다.

 

 

 

카라반 베이커리는 신선한 제철 재료들로 만들어진 베이커리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카라반만의 감성을 바탕으로 기존 카라반서울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들과는 달리 좀더 경쾌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숙성과 발효를 거친 클래식&허니오트 샤워도우 브래드, 샤워도우 바게트, 쿠루아상 등이 있으며 대추야자 타르트, 패션푸르트 타르트, 차이티 시폰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카라반 베이커리에서는 메뉴의 신선함을 위하여 당일의 재료를 사용하여 요일 별로 다른 메뉴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가장 특별한 점은 레시피 또한 원하는 손님들에게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add 서울특별시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14

open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instagram @caravanbakery

web www.caravanseoul.co.kr

 

카라반 추천 베스트 3 메뉴

숙성과 발효를 거친 클래식 사우도우는 샌드위치나 다른 메뉴로 활용하기 좋은 빵으로 이곳의 대표 메뉴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쫄깃해 단백한 맛을 내는 사우도우 클래식 쿠루아상. 또한 이곳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이다. 

 

가볍게 런치메뉴로 즐길 수 있는 망고 패션푸르트 그래놀라는 카라반 베이커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반려견도 반겨줍니다

반려견도 반겨줍니다

반려견도 반겨줍니다

라샌독 오스테리아는 한남동 골목 어딘가를 헤매다 우연히 찾을 법한 곳에서 활짝 열린 문으로 반겨준다.

가정집의 벽을 트지 않고 그대로 공간을 나누되, 각 공간마다 다른 컨셉트로 꾸며 포인트를 준 일인 레스토랑이다. 다년간 이탈리아 음식을 만들며 내공을 쌓은 셰프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요리로 구상했으며, 기본은 이탈리아식이지만 메인 재료를 한국의 제철 재료에 맞춘 색다른 메뉴를 제안한다. 베이컨 대신 오리고기를 쓴 까르보나라, 마늘종과 낙지를 쓴 오일 스파게티 등 재료의 조합과 식감을 고려한 요리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곳은 미리 예약하면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마리의 활기찬 반려견과 생활하는 주인장은 반려견과 마음 놓고 외식할 곳이 없다는 사실이 늘 아쉬웠다며, 라샌독 오스테리아를 누구나 반겨주는 친절한 곳으로 만들었다. 대신 반려견들이 서로 부대끼며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공간을 나눠서 자리를 배치하는 센스도 겸비했다.

add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62-9

tel 070-4036-9098

open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30분~9시(일요일은 오후 7시까지), 월요일 휴무

명란을 감싼 가지를 튀긴 가지명란튀김.

가브리살 아마드리치아 부카티니.

 

CREDIT

에디터

박명주, 신진수, 문은정, 조정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유라규, 이예린, 이현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