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카멜레온의 새출발

잭슨카멜레온의 새출발

잭슨카멜레온의 새출발

2014년 론칭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이 성수동에 새로운 쇼룸을 오픈했다.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

잭슨카멜레온 가구

디자인 가구 브랜드

 

본래 2층 주택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하며 3층으로 증축했는데, 1층을 잭슨카멜레온의 가구로 채운 카페 ‘컨템포’를 만들어 방문객들이 직접 가구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공간은 몽글한 모양의 모듈 소파인 페블 컬렉션으로 구성했는데, 분기별로 새로운 컨셉트를 적용해 지루하지 않게 꾸밀 예정이다. 잭슨카멜레온의 가구를 본격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쇼룸은 2층과 3층이다. 2층은 체스터필드의 클래식한 고전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시 컬렉션, 사각형 모듈로 공간에 맞게 배치할 수 있는 클레이 컬렉션 등 비교적 큰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자작나무, 물푸레나무 등 따뜻한 느낌의 원목 가구로 신혼부부나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당한 컬렉션이 주를 이룬다. 쇼룸에서는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는 공개되지 않은 신제품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봄이 오면 옥상도 개방할 예정이니 산책하듯 둘러보기 좋을 듯하다.

add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7-1

tel 1855-2014

open 오전 11시~오후 8시(연중무휴)

 

피노 시리즈

얇은 상판이 특징인 피노 시리즈.

 

카페 컨템포

성수동 카페

카페 컨템포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디저트.

 

 

CREDIT

에디터

김수지(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예린 · 이현실

TAGS
추억이 깃든 요리

추억이 깃든 요리

추억이 깃든 요리

레스케이프 호텔의 오픈 멤버로 활약한 이경섭 셰프가 바스크 스타일의 요리와 내추럴 와인을 소개하는 ‘치차로’를 오픈했다.

 

치차로 레스토랑

왕십리 치차로

 

이경섭 셰프는 벨기에의 ‘인 데 울프 In de Wulf’, 스페인의 ‘아 푸에고 네그로 A Fuego Negro’를 비롯해 영국, 호주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실력파 셰프다. 실내 공간은 마치 이경섭 셰프의 프라이빗한 거실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5개 남짓한 작은 원형 테이블과 집에서 가져온 오브제와 조명, 부모님께 물려받은 그림으로 디테일을 더했기 때문. 메뉴는 셰프가 스페인에서 생활할 당시 즐긴 추억이 깃든 내추럴 와인과 안주로 구성했다. 추천 메뉴는 보케론을 식초에 절여 상큼함을 살리고, 안초비의 살도 단단하게 유지해 오미를 당기는 ‘화이트 안초비, 메가 크런치’, 비릿한 맛이 부담스럽다면 스크램블 에그를 두른 구운 ‘스크램블 에그, 초리조’를 추천한다. 이경섭 셰프가 선별한 내추럴 와인도 판매한다. 그중 사과와 배 향이 풍부하고 탄산감이 있는 ‘르 마젤 레 리쉬 브랑 Le Mazel Les Leches Blanc’과 포도껍질을 씹는 듯 날것의 느낌이 강한 ‘르 브리주 레 모르티에 Le Briseau Les Mortiers’는 치차로의 메뉴와 특히 조화롭다.

add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4길 22

tel 02-462-0990

open 오후6시~오전12시(일요일 휴무)

 

이경섭 셰프 레스토랑

굴 초리조

굴, 초리조.

안초비 감자튀김

화이트 안초비, 메가 크런치.

내추럴 와인 추천

‘르마젤레리쉬 브랑’과 ‘르 브리주 레 모르티에’.

CREDIT

에디터

김수지(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박상국·이예린·이현실

TAGS
소통할 수 있는 퀴진

소통할 수 있는 퀴진

소통할 수 있는 퀴진

정통 유러피언 퀴진을 컨셉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포피나는 따뜻한 색감의 나무, 대리석, 내추럴 톤의 타일을 조화롭게 배치해 가정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수동 포피나

 

셰프가 메뉴와 관련한 식재료 등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것은 물론, 각각의 음식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도 추천해준다. 스페셜 메뉴 또한 주목할 만하다. 셰프가 즉흥적으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요리로 풀어내는데, 매일 2가지부터 10가지까지 소량만 판매한다. 수량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선착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다. 포피나의 대표 메뉴는 무쇠 팬에서 한쪽 면만 구운 광어 요리로, 껍질을 튀기 듯 조리해 눅눅하지 않으며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마늘, 레몬즙, 레드 와인으로 만든 소스를 얹어 마무리한 스패니시 타입의 ‘소태향 광어 요리’, 직접 만든 레몬 크림, 바질, 피스타치오를 조합해 시큼하고 달콤한 맛이 나는 ‘레몬 크레마레’로 각각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 추천한다.

add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4길 16-10 1층

tel 02-6083-8824

open 낮 12시~오후 2시 30분, 오후 6시~10시 30분(월요일 휴무)

 

유리피안 퀴진

성수동 맛집

 

서울숲 맛집

마늘, 스모크 파프리카, 차이브를 넣은 광어 요리.

성수 맛집

로메인 샐러드.

서울숲 포피나

수제 하리사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닭날개 요리.

 

CREDIT

에디터

김수지(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예린 · 이현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