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오덴세의 82빌리어스 컬렉션을 눈여겨볼 것. 빌라 사보아의 선을 닮은 실용적인 가구가 집 안을 고급스럽게 바꿔줄 것이다.
*본 콘텐츠는 오덴세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랙 컬러의 펜던트 조명 A330S 골든 벨은 아르텍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MULTI-DINING ROOM
다이닝룸은 이제 더 이상 식사만 하는 장소가 아니다. 테이블에서 재택 업무를 보기도 하고,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는 티타임을 위한 자리가 되기도 하며 근사한 홈 파티의 공간이 되기도 한다. 82빌리어스 다이닝 테이블은 이처럼 다양한 용도를 소화할 수 있는 테이블이다. 빌라 사보아의 필로티 구조를 닮은 테이블로 굵직한 다리와 살아있는 나뭇결을 느낄 수 있다. 4인용과 6인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상판에는 포인트 요소로 황동 라인이 새겨져 있다. 82빌리어스 다이닝 체어나 82빌리어스 다이닝 벤치와 매치하기에 좋으며, 특히 이 벤치는 여러명이 함께 앉을 때 더욱 요긴하다.

벽에 건 별 모양의 벽시계 스타 클락은 비트라, 주름진 갓이 특징인 플로어램프 A811은 아르텍 제품으로 모두 루밍에서 판매.
NIGHT HOME BAR
최근 집에서 술 한잔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홈 바 가구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주류 관련 제품을 수납할 수 있는 82빌리어스 바 캐비닛은 빌라 사보아의 필로티 구조를 모티프로 했다. 문을 닫으면 깔끔해 보이지만 문을 열면 다양한 주류와 잔, 디캔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선반과 오프너를 비롯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서랍이 있다. 내부의 유리 칸막이는 보관하는 제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캐비닛에 올린 빌리아 테이블 조명은 폰타나 아르테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글라스 캐비닛 내부에 수납한 그릇은 모두 오덴세의 레고트 라인 중 바닐라 크림 색상.
FOR YOUR COLLECTING
그릇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그릇장은 로망의 대상이다. 취미로 모으거나 자주 사용하는 그릇을 보관하기에 좋은 82빌리어스 글라스 캐비닛은 굴곡진 반투명 유리로 문을 마감해 레트로 스타일의 주방 분위기에도 잘 어울린다. 그릇뿐만 아니라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을 수납하기에 좋으며 내부 칸막이는 수납하는 제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바우하우스 시대의 라인을 반영한 르 코르뷔지에의 팔리아멘트 조명은 네모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SMALL GALLERY
원목과 가죽, 라탄의 3가지 천연 소재를 결합한 미드센트리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다이닝 체어는 등받이와 좌판이 넓어서 앉았을 때 편안하며, 특히 모든 모서리 부분을 곡선으로 디자인해 시각적으로도 부드러워 보인다. 82빌리어스 다이닝 테이블과 매치해도 좋지만 집안의 좋아하는 코너에 의자만 두어도 멋스럽다. 그림을 건 벽 앞에 의자만 두어도 작은 홈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문의 더현대 서울 오덴세 더 스테이지 02-3277-8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