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변화하는 계절을 맞아 집 안에도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
가을 색감을 입은 가구부터 조명, 소품, 패브릭, 인테리어 자재까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아이템을 준비했다.

 

빛이 아래로 향해 빛과 그림자의 풍부한 연출이 인상적인 디스코코는 아름다운 외관으로 조명뿐만 아니라 오브제 역할도 충실히 해낸다. 마르셋 제품으로 두오모앤코에서 판매.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클래식 트라버틴 소파 테이블은 묵직함이 느껴지는 곧은 기둥과 부드러운 곡선의 모서리로 공간에 깊이감을 전한다. 르마블에서 판매. 

 

 

 

모던한 패턴의 반복과 정제된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닷.3은 디자인 서다의 홍희수 대표와 유앤어스가 협업해서 만들었다. 구조적인 선을 통해 건축적 재미를 선사한다. 유앤어스에서 판매.

 

 

구부러진 낙엽 모양으로 주얼리나 작은 소품을 올려두기 좋은 벨벳 리프 트레이는 사이드 보드나 콘솔 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조각품처럼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보컨셉에서 판매.

 

 

 

2002년 쿤스트할레 베른 미술관에서 열린 전시 ‘마크 루이스’를 기념하며 발행된 대형 포스터.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굴곡이 돋보이는 스핀 라탄 스탠딩 램프는 둥지를 감싸는 모양을 연상시키는 천연 소재가 빛과 만나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르바소니에서 판매. 

 

 

소용돌이치는 파도 패턴을 모티프로 조각한 웨이브 테이블의 독특한 베이스가 돋보인다.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온 가족이 둘러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토닌 까사 제품으로 인유로에서 판매. 

 

 

 

상판 소재와 색을 선택할 수 있는 알리칸테 테이블의 V자형 다리 디자인은 마치 현대적인 조각품을 연상시킨다. 보컨셉에서 판매. 

 

 

 

검정 대리석 패턴의 사하라는 미니멀한 공간에 포인트로 적합하다. 오염과 파손에 강한 빅 슬랩 타일로 주방이나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라찌 제품으로 대제타일에서 판매.

 

Inserted new record.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