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의 추억

여름날의 추억

여름날의 추억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고도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한 여름 밤의 꿈

시원한 맥주, 맛있는 바비큐 그리고 음악. 이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여름 밤이라면 무더운 더위도 방해할 수 없다. 미국 시카고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 아일랜드’가 시원하고도 낭만적인 루프탑 캠핑 이벤트 ‘한 여름 밤의 꿈’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스 아일랜드가 선정한 서울 강남권 10개의 레스토랑과 펍에서 구스 아일랜드 맥주를 마신 후 구스 아일랜드 코스터에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된다. 1등 상품으로 캠핑 이벤트 참가권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운을 빌어 보자. 루프탑 캠핑 이벤트에는 각 10팀(4인 1팀)씩 각 팀마다 텐트가 주어진다. 그리고 매력적인 맛과 풍미의 구스 아일랜드 맥주와 바비큐 파티, 오감 만족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8월 4일과 5일 구스 아일랜드의 전용 펍인 역삼동 ‘구스 아일랜드 브루하우스’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특별한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코스터를 열심히 긁어보자.

tel : 02-6205-1785

 

화요 x 해밀턴 드링크 스피릿 풀파티

지난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올해도 해밀턴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증류주 화요와 함께 드링크 스피릿 풀 파티가 개최된다. 수입주류가 일색인 클럽이나 바에서 국산 주류를 접하고 마실 수 있는 기회. 우리 쌀 100%와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기을 자랑하는 화요는 여름날 칵테일로 즐기기 제격이다. 그것도 시원한 풀 안에서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8월 6일 일요일 해밀턴 호텔에서 오전 10시부터 시작하여 오후 6시까지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작년에는 깜짝 DJ로 개그우먼 박나래가 디제이로 활약했는데 이번 깜짝 DJ는 누구일지 기대가 된다.

tel : 02-3442-2730

 

평창대관령음악제

뜨거운 열대야로 지새우는 긴 한 여름 밤을 근사하게 보낼 수 있는 음악제가 있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 중심지인 평창에서 8월 8일까지 알펜시아 리조트 내 콘서트홀과 뮤직텐트를 비롯해 강원도 일대에서 열리는 ‘평창대관령음악제’가 그 주인공. 평창 동계 올림픽을 유치하기 위해 시작된 음악제로 14회째를 맞았다. 지금은 세계적인 음악제로 자리매김해 올해도 어김없이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절대 놓쳐서는 안될 귀한 행사이다. 올해 주제는 ‘Great Russian Masters-볼가강의 노래’. 그간 나라별 주제를 선보여온 음악제는 클래식 음악의 본고장이자 가장 가까운 유럽인 러시아를 지역 순회의 마지막 주제 지역으로 선정했다. 차이코프스키와 라흐마니노프, 프로코피예프와 쇼스타코비치까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들의 명곡들이 이번 음악제에서 연주될 예정이며 러시아의 명 연주자들을 음악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낭만적이고 호화로운 클래식의 축제로 한 여름 밤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web : www.gmmfs.com

 

CREDIT

에디터

TAGS
행성 그 사이의 우리

행성 그 사이의 우리

행성 그 사이의 우리

전시는 7월 15일부터 2018년 3월 25일까지 전라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토마스 사라세노 Tomás Saraceno의 대규모 개인전을 개최한다.

ⒸTomás Saraseno,2013 <궤도 속으로> 2013

Photography by Studio Tomás Saraceno, © 2015 <에어로센 10.4&15.3> 2015

전라도 광주에 있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아시아 최초로 세계가 주목하는 현대 예술가이자 건축가인 토마스 사라세노 Tomás Saraceno의 대규모 개인전을 개최한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토마스 사라세노는 건축과 현대 예술을 공부하고 우주 항공 엔지니어, 물리학자, 생물학자와 협업해 다양한 이슈를 예술적으로 풀어내는 연구를 지속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행성 그 사이의 우리 Our Interplanetary Bodies’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9개의 거대한 구와 먼지 입자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거대한 영상, 거미줄과 저주파 사운드로 구성된 설치 작품으로 우주망 속의 일부로써의 우리를 자각하게 한다. 신비로운 우주에 대한 감각적인 체험을 제안하는 이번 전시는 7월 15일부터 2018년 3월 25일까지 이어진다.

web www.acc.go.kr

CREDIT

에디터

TAGS
여행의 시작과 끝

여행의 시작과 끝

여행의 시작과 끝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것은 다름 아닌 ‘캐리어’다. 튼튼함은 물론 비주얼 또한 내 마음에 쏙 들지 않으면 안 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디자인과 훌륭한 실용성까지 갖춘 신상 캐리어 4가지를 소개한다.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에서 여행용 캐리어를 8월 1일 출시한다. 시슬리의 시그니처 패턴인 쟈가드 패턴이 특징이며, 내구성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에도 강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브라운, 실버, 블랙 등 세 가지 기본 컬러에 기내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20인치와 더 많은 수납이 가능한 25인치 2가지로 선보인다.

web www.sisleymall.com

 

이탈리아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지닌 Affordable Luxury 러기지 &핸드백 브랜드인 브릭스 BRIC’S에서 신규라인인 카프리CAPRI 컬렉션을 론칭 한다. 카프리 트롤리 컬렉션은 오는 8월 중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사이즈는 21인치, 27인치, 31인치 이렇게 세 가지가 있으며 컬러는 올리브와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며 가볍고 이동시 소음이 적으며 충격 방지 효과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내부는 생활방수 가능한 그레이 톤의 안감 처리가 되어 있고, X자형 밴드가 짐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주어 장기 여행 시 추천한다.

web storefarm.naver.com/brics

쌤소나이트에서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디자인의 에보아 EVOA를 출시했다. 확장형 타입으로 내부 수납공간을 늘릴 수 있으며, 다양한 오거나이저로 소지품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특히 휠과 캐리어의 본체를 연결하는 부분에 충격을 완화시키는 Aero-Trac™ 휠 시스템을 적용하여 울퉁불퉁한 바닥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Brushed Black, Brushed Silver, Rose Gold 세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web www.samsonitemall.co.kr

친근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캐리어 전문 브랜드 오그램 Ogram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라인 ‘스크램블러 소프트캐리어’를 선보인다. 스크램블러 소프트캐리어는 오그램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가방라인으로 기능성이 돋보이는 캐리어다. 내마모성을 극대화한 원단을 사용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한 소프트 캐리어이며, 탈부착 슬링백이 달려있어 여행 중 힙색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 카키, 그레이 세가지 컬러와 20인치, 24인치 두 종류의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web www.ogram.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