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보다 호캉스 #수영장

바캉스보다 호캉스 #수영장

바캉스보다 호캉스 #수영장

휴가를 가장 잘 보내는 방법은 무엇일까? 떠나지 않아도 몸과 마음이 평화롭다면 그 자체가 바로 휴식. 여름 더위를 싹 가시게 할 수영장이 있는 국내 호텔을 뽑아보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수영장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곳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남산의 자연 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연중 운영되는 온수풀로 오랫동안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베큐 뷔페도 이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Summer Oasis Pass(~9월 1일까지)로 객실, 조식, 야외 수영장까지 한 번에 즐겨보자. 도심 속 휴가를 원한다면 놓칠 수 없는 완벽한 호텔.

add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60

tel 02-2250-8000

web www.banyantreeclub.com

 

 

 

씨마크 호텔

수영장 호텔

씨마크 호텔 ‘비치 온더 클라우드’&’더 풀’

동해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씨마크 호텔의 매력은 바다와 하늘의 경계선에서 수영을 하는듯한 환상적인 뷰를 가진 풀이 아닐까. 이곳의 실외 수영장(비치 온 더 클라우드)과 실내 수영장(더 풀) 모두 온수풀로 운영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객실과 조식, 빙수, 인피니티 풀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Early Summer Package’도 7월 25일까지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add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tel 033-650-7000

web www.seamarqhotel.com

 

 

 

힐튼 부산

인피니티 풀과 2층에 위치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부산 수영장 호텔

1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맥퀸즈 풀.

힐튼부산 ‘인피니티 풀’&’맥퀸즈 풀’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바다’가 아닐까. 부산 기장의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있는 ‘힐튼부산’의 인피니티 풀에서 자유를 만끽해보자. 탁 트인 전망과 국내 특급호텔 중 가장 큰 규모를 가징 이곳. 선베드와 카바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온천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이용할 수 있어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커플과 친구끼리 왔다면 올해 7월 오픈한 ‘성인 전용 인피티니 풀’에서 오션뷰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add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tel 051-509-1111

web hiltonbusan.co.kr

 

 

 

제주 히든 클리프

제주 히든 클리프의 인피니티 풀.

제주 수영장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 진행되는 글로우 풀 파티.

제주 호텔

매일 오전 8시부터 40분 동안 진행되는 아쿠아 플로트 요가.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인피니티 풀’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마치 숲속에서 수영을 하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인피니티 풀 (The Infiniti Pool)’은 고요함과 평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며 다이닝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음식과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밤에는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글로우 풀 파티(Glow Pool Party)’로 신나는 시간을, 아침에는 물 위에 떠서 흔들리는 보드와 함께 요가를 배울 수 있는 ‘아쿠아 플로트 요가(AQUAFLOAT Yoga)’로 고요히 아침을 깨워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글로우 풀 파티는 9월 30일까지, 아쿠아 플로트 요가는 8월 31일까지 진행.

add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tel 064-752-7777

web www.hiddencliff.kr

CREDIT

에디터

강서윤

TAGS
새로운 색깔 입은 리모와

새로운 색깔 입은 리모와

새로운 색깔 입은 리모와

올여름 리모와는 새롭게 LVMH그룹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컬러의 수트케이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행 캐리어

 

새로운 리모와 에센셜 폴리 컬러는 호주 서부에 위치한 핑크 레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코랄’, 인도네시아 광산의 백악질 회색조 그러데이션에서 착안한 ‘슬레이트’, 영국 북동부 레이크 디스트릭트의 녹색에서 영감을 받은 ‘세이지’, 토스카나에 펼쳐진 유채 꽃밭을 표현한 ‘사프란’이다.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폴리 컬러 제품은 이전 에센셜 제품과 달리 손잡이, 지퍼, 배지, 휠 하우징 등이 캐리어 몸체와 같은 색으로 통일돼 현대적이면서도 산뜻한 여름 분위기를 풍긴다. tel 리모와 청담 02-546-3920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올해 여름은 어디로 떠날까?

올해 여름은 어디로 떠날까?

올해 여름은 어디로 떠날까?

날도 덥고 휴가 철도 찾아오니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다. 아직 행선지를 결정하지 못한 이들에게 꼭 가봐야 할 국내, 외 여행지 및 호텔을 소개한다.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옛 맥국의 갈왕이 고된 전쟁을 피해 숙면을 취했다는 강원도 정선국 숙암리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자연의 품 속에서 차분한 쉼의 시간을 보내기에 더 없이 좋다.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함께하는 이곳은 아쿠아 플로팅, 카밍 요가 등 신체 밸러스를 깨워주는 웰니스 프로그램이 매일 진행되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영혼을 충만하게 하는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또한 숙면을 돕는 숙암 명상, 눈을 감고 5가지 음료의 맛을 느껴보는 마인드 풀 테이스팅 등 다채롭고 재미있는 프로그램까지 마련되어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도시 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 재정비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장소가 되어줄 것이다.

문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www.park-roche.com/kr  033-560-1111

 

오스트리아 밀슈타트 호수, 빌라 포시틸리온 암 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오스트리아의 밀슈타트 호수 Lake Millstätt에 인접한 빌라 포스틸리온 암 제 Villa Postillion am See를 추천한다. 동화 속 별장을 떠올리게 하는 이곳의 객실 ‘비박 언더 더 스타 Bivouac under the stars’는 노크베르게 Nockberge 산과 반짝이는 밀슈타트 호수로 둘러 싸여 있어 색다른 경험과 낭만을 선사하기 때문. 뿐만 아니라 호수에서는 직접 노를 저으며 별이 가득한 오스트리아의 밤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미세먼지 없는 청정 자연 그 자체를 즐기며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문의 빌라 포시틸리온 암 제 www.villa-postillion.at/en/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