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PLAY!

HOTEL PLAY!

HOTEL PLAY!

이 여름 더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 사랑하는 이들과 호텔에서 호사스럽게 즐겨보면 어떨까? 호텔에서 준비한 여름 프로모션을 100% 이용해보자.

호캉스, jw메리어트

유럽 정원에서 즐기는 버블

초여름 밤의 선선한 바람과 아름다운 도시의 석양을 바라보며 샴페인 한 잔. 상상만해도 행복하지 않은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7층 야외 정원에서 그릴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버블스 앤 더 가든’ 프로모션을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특히나 7층 야외 정원은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마치 어느 유럽 나라의 정원에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샴페인,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즐기면 된다. 주류를 포함한 메뉴는 1인 기준 2만 4천원부터 9만 8천원까지 다양하니 함께하는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5시부터 7시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예약은 필수!

tel 02-6282-6267-70

 

글래드호텔, 피크닉세트, 호캉스

호텔식 피크닉

요즘 인스타그램을 보면 예쁜 피크닉 용품을 들고 한강으로 감성 피크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저 많은 용품들은 어떻게 다들 준비하는지 그저 부럽게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여기 글래드 호텔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를 즐겨보자.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힐링 칠링’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과 칠링백, 치즈플래터로 구성된 버블 피크닉 세트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름 그대로 호텔에서 힐링하고 피크닉으로 칠링할 수 있는 알찬 패키지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여의도의 경우 글래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서울은 12만 5천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6만원(10% 세금 포함) 이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여행 온듯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web www.glad-hotels.com
tel 글래드 여의도 02-6222-5000
메종 글래드 제주 064-747-4900

 

서울드래곤시티, 싹스리뮤지촬영지, 호텔수영장, 호캉스

도심 속 작은 해변

최근 도심 속 작은 비치로 싹스리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던 곳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 비치 수영장이 오픈 했다. 34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마치 도심 속 작은 해변을 온 듯 했다. 남산과 여의도 한강 조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 이곳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 올 여름 무더위가 평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도심 속 호캉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을 주목해보자.

tel 02-2223-7000
web www.seouldragoncity.com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HOTEL PLAY!

리넨 어디서 사요?

리넨 어디서 사요?

가볍고 통기성도 좋아 여름 필수 패브릭으로 꼽히는 리넨의 계절이다. 베딩부터 쿠션, 커튼 등 리넨 제품을 활용한 홈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자. 그런데 리넨 제품은 어디서 사지? 그래서 준비했다. 리넨 쇼핑을 위한 숍 다섯 곳을 소개한다.

코콘, 패브릭숍, 리넨

코콘, 리넨, 패브릭숍

패브릭숍 코콘

연트럴파크 끝자락에 파랑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패브릭숍 코콘이 나타난다. 이곳은 영화 <Call me by your name>에서 영감을 받아 커튼, 이불, 쿠션, 홈웨어까지 자연적인 소재의 리넨과 코튼 제품을 선보인다. 프랑스와 리투아니아 100% 리넨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환경 친화적이고 피부에도 친근하다. 코콘의 쇼룸은 한시간 단위 예약제로 운영되니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자.

add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27길 52
tel 02-6498-8874
web www.cocon.co.kr
open 화~토요일 오후 1시~7시, 일 · 월요일 휴무

 

아키트, 리넨, 패브릭숍

디자인 스튜디오 아키트

인테리어부터 패브릭 디자인, 제품 디자인, 공간 스타일링 등 리빙 전반적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키트. 특히나 아키트에서는 이색적인 패턴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인도 장인이 전통적인 방법으로 직조한 제품을 선보인다. 핸드 위빙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소량만 생산되고 특유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패브릭은 물론 가구 구입과 맞춤 제작에 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add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5 파크게이트 101동 132호
tel 032-831-0914
web www.architwork.com
open 화~일요일 11:00~20:00, 월요일 휴무

 

드로잉엣홈, 리넨숍

토탈패브릭 브랜드 드로잉엣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인 드로잉엣홈은 패브릭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한다. 몸에 닿는 부드러운 촉감과 드로잉엣홈만의 컬러와 디자인은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무실 겸 쇼룸에는 홈 드레싱에 관한 상담을 1대1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아이템이 구입 가능하다.

add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72 5층
tel 02-2226-7409
web www.drawingathome.co.kr
open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주말 · 공휴일 휴무)

위켄드인, 리넨, 패브릭숍

ⓒ인스타그램 @wwweekendi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켄드인

자연, 도시, 사람 등 주변의 모든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따뜻한 감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는 위켄드인. 쿠션, 블랭킷, 침구 등의 베딩 제품과 앞치마, 타월 등의 키친 웨어, 파자마 등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의 색감과 고급 리넨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 맞춤 제작도 가능해 본인만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tel 02-6080-1711
web www.eekendin.com

 

구다모, 리넨숍

리넨 브랜드 구다모 

고품질 리넨으로 만든 200여 종의 커튼과 침구, 소파, 테이블보, 암막 커튼, 러그 등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구다모. 최상급 오센틱 플랙스 리넨으로 만들어 색감과 디자인이 뛰어날뿐 아니라 질 또한 훌륭하다. 삼성동에 위치한 숍은 인류 최초의 작물이라 하는 리넨의 느낌을 살려 오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가구를 배치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스토어 방문시 예약은 필수다.

add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22
tel 02-558-3165
open 오전 10시~오후 8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6시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HOTEL PLAY!

A Scent of Moment

A Scent of Moment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은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고 내면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작은 쉼을 선물한다.

 

 

차혜영 대표는 최근 들어 샹탈크림과 젠틀나잇 향을 애용하고 있다.

 

요즘 가장 핫한 국내 향수, 보디 케어 브랜드를 꼽자면 단연 논픽션이 아닐까? 논픽션은 유능한 젊은 작가들과 팀을 꾸려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친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차혜영 디렉터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2019년도 초쯤,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의 활동을 마무리 지었어요. 평소 향수와 보디 용품을 유난스러울 정도로 즐겨 쓰는 편인데, 수입 제품으로 가득한 욕실을 보며 일관된 정체성을 지닌 국내 브랜드는 왜 없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었죠. 고품질의 원료로 구현한 섬세한 향은 물론 심미적 만족도를 높이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감성을 움직이고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근 몇 년간 정말 바쁘게 살아온 것 같아요. 샤워할 때만이 휴대폰과 떨어져 있는 유일한 시간일 정도로요. 제게 목욕 시간은 어떤 의미일까 생각해보았고, 단순히 몸을 씻는 행위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나 자신한테 조금 더 집중해보고 내면의 소리를 들어보자는 생각이 논픽션의 시작이었죠.” 차혜영 대표가 논픽션을 론칭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핸드 크림은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해 건조한 손을 생기 있게 케어해준다.

 

세계 최고의 조향사들이 고급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4가지 향의 향수.

 

아늑한 크기의 쇼룸에 들어서자 중성적이면서도 세련된 향이 코끝을 자극했다. 논픽션은 세계적인 조향 회사인 피르메니히, 만, 심라이즈의 톱티어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4종의 향을 지닌 향수와 보디 워시, 보디 로션, 핸드 워시, 핸드 크림으로 구성된다. “향에 있어서는 정말 어떠한 것과도 타협하고 싶지 않았어요. 논픽션은 고급 향료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성별을 구분하지 않는 중성적인 매력을 핵심 기준으로 삼았어요. 또 제가 세운 몇 가지 ‘하지 말아야 할’ 기준이 있었어요. 지나치게 미니멀하면 안 될 것과 질감이나 형태 등 사소한 부분에서도 불편함이 없어야 할 것이었죠. 패션 브랜드로 예를 들자면 자크뮤스처럼 디자인에서 위트와 따스함이 느껴졌으면 했어요.” 차혜영 대표가 강조했다.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과 카펫, 식물이 한데 어우러져 따스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쇼룸에서 역시 그녀의 의도를 엿볼 수 있었다. 멋들어진 화려함은 아니었지만 이곳을 찾은 이들이 편하게 머무르면서 시향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관리에 취약하지만 카펫을 깔게 된 이유도 그 때문이다. 통창을 통해 바닥에서 천장까지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고 높낮이가 다른 식물과 오브제를 배치한 아이디어는 포토그래퍼 마크 보스윅 Mark Borthwick의 브루클린 집에서 영감을 얻었다. 쇼룸 역시 인위적으로 무언가를 더하기보다는 논픽션의 제품과 가구, 식물 정도로 타협한 것. 패션 비즈니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가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창작 활동을 펼쳐내고, 지금은 내면의 아름다움에 집중한 그녀가 이 다음엔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맞을지 기대된다.

 

 

풍성한 향기로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선사하는 핸드 워시.

CREDIT

에디터

원지은

포토그래퍼

이현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