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THER vs FABRIC – FABRIC

부드러운 감촉의 로로피아나 홈 컬렉션

부드러운 감촉의 로로피아나 홈 컬렉션

 

부드러운 감촉으로 살결을 감싸는 로로피아나의 홈 컬렉션.

 

COZY FEMININE ROOM, LOROPIANA

부드럽고 포근한 캐시미어와 최고급 울, 리넨, 실크, 코튼을 사용한 인테리어 패브릭부터 액세서리, 고급 가구까지 선보이는 이탈리아 텍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 극강의 부드러운 감촉과 섬유의 따스함으로 살결을 어루만지는 로로피아나의 홈 컬렉션으로 포근한 리빙룸을 꾸몄다.

천연 재료로 제작된 로로피아나 캔들, 정교한 술 장식이 달려 있는 우니또 블랭킷, 레드와 그레이 배색의 더 딜라이트 체어, 의자나 발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 딜라이트 체어, 페코라 네라와 캐시미어 로우 소재의 스툴과 쿠션, 소파와 테이블이 결합된 팜 듀엣 셰즈 롱&더 사이드 롱 테이블은 모두 로로피아나. 라피아 소재에 그래픽적인 레이아웃을 더한 메리다 Merida 벽지는 엘리티스 제품으로 다브에서 판매.

 

온몸을 편안하게 감싸는 1인 소파 타임 라운지 체어, 단풍잎을 연상시키는 주황색 록킹 체어, 물결
모양의 등받이가 특징인 팜 소파, 사람의 몸과 머리를 떠올리게 하는 팜 스툴, 곡선으로 디자인된 월넛 소재의 더 로우 오버랩 테이블는 모두 로로피아나.

 

WEB www.loropiana.com

CREDIT

에디터

TAGS
버섯 모양의 르밤볼레 소파

국내서도 만날 수 있게 된 르밤볼레 캡슐 컬렉션

국내서도 만날 수 있게 된 르밤볼레 캡슐 컬렉션

 

화려한 패턴으로 물든 소파 옆으로 커다란 버섯이 자라난다.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B&B이탈리아가 스텔라 매카트니와 협업한 르밤볼레 캡슐 컬렉션 전시의 한 장면이다.

 

 

지난해 12월, 아트 바젤 마이애미를 통해 공개된 바 있는 르밤볼레 캡슐 컬렉션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 붉은색 버섯 패턴을 입은 암체어와 2인용 소파, 3인용 소파가 바로 그 주인공. 이는 마리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르밤볼레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그 의미도 남다르다. 스텔라 매카트니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상징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버섯을 선택했고, 그 결과 새로운 시각적 아름다움이 담긴 소파가 탄생했다. 아이코닉한 르밤볼레 소파를 새롭게 물들인 르밤볼레 캡슐 컬렉션은 국내 인피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
LEATHER vs FABRIC – LEATHER

가죽향이 느껴지는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가죽향이 느껴지는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묵직한 가죽 향이 스민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TASTE IN MEN, BERLUTI

1895년 파리에서 설립되어 4대에 이르는 슈메이커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벨루티. LVMH의 유일한 럭셔리 남성 브랜드이자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며 클래식부터 컨템포러리까지 폭넓은 셀렉션을 선보인다. 가죽의 향이 묵직하게 스민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뭇 남성의 심장을 강하게 울린다. 왠지 한 손에는 크리스털 잔에 담긴 위스키를, 다른 한 손에는 독한 시가를 쥐어야 할 것만 같은 멋스러운 엔터테이먼트룸을 제안한다.

 

벨루티의 상징적인 베네치아 레더와 파티나가 접목된 마뵈프 클럽 체어, 나무 트레이, 대리석으로 만든 문진, 브라스와 가죽으로 이루어진 매거진 랙, 남성의 구두 모양을 한 문진, 악어 가죽으로 제작한 주사위 게임, 산뜻한 초록색을 입은 트레이는 모두 벨루티. 기하학적 패턴을 재치 있게 활용한 마케트리 Marqueterie 벽지는 아르떼 제품으로 다브에서 판매.

 

애플워치 스트랩, 대리석 소재의 북바인더, 가죽 소재의 골프클럽 케이스, 레터링의 가죽을 입힌
에어팟 프로 케이스, 나무와 가죽 조합의 연필꽂이, 대형 테이블 축구 게임기 베이비 풋은 모두 벨루티.

 

WEB www.berluti.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