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보물 찾기

가구와 소품이 가득한 이태원 앤티크&빈티지 페스티벌

가구와 소품이 가득한 이태원 앤티크&빈티지 페스티벌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이국적인 가구와 소품 등이 있어 많은 이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이태원 앤티크가구거리. 반가운 소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이태원 앤티크&빈티지 페스티벌’이 2년 만에 돌아온다는 것이다. 5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이태원 일대(녹사평대로26길)에서 열리는 이번 플리마켓은 용산구의 후원 아래 일대 90여 개의 업체가 모두 참여할 예정. 뿐만 아니라 가구, 조명, 소품 등을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서두르길 바란다.

 

 

WEB www.itaewonantique.com

CREDIT

에디터

TAGS
Aesthetic Home

자유롭고 유연한 디자인이 우아한 인테리어 아이템

자유롭고 유연한 디자인이 우아한 인테리어 아이템

 

연속적인 흐름이 아름다운 유연한 디자인 아이템.

 

반복적 나선형의 세르펜틴 라이트 Serpentine Light. 종이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함께 장력을 표현해 힘이 느껴지면서도 유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문의.

 

비대칭 물결 모양의 알바 알토 볼 클리어 1937. 디자인 거장 알바 알토가 선보인 오리지널 클리어 색상으로 2023년 한정판 컬렉션이다. 이딸라 제품. 54만원.

 

동서양의 디자인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모로코 시리즈 거울 모로코! 얄라 Morocco! Yallah. 감각적 색상과 형태가 허전한 벽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메종다다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가격 문의.

 

다양한 색상 레이어를 입은 돌멘 Dolmen 사이드 테이블. 빛과 각도에 따른 미세한 색상 변화가 다채롭다. 스튜디오 차차 제품으로 메이크폴리오에서 판매. 가격 문의.

 

섬세한 소성 과정으로 패브릭의 유동성을 표현한 콜랩스 베이스 30 Collapse Vase 30 화이트. 현대적 공간에 조형미를 더한다. 메누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22만8천원.

 

유려한 곡선이 생동감 있는 비르고 Virgo 책장. 독특한 형태로 벽뿐만 아니라 포인트를 주고 싶은 공간에 두면 좋다. 드리아데 제품으로 카인드스페이스에서 판매. 8백88만원.

 

둥글고 부드러운 형태의 레인보우 스툴. 천연 등나무 소재를 사용해 자연의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전해진다. 오이오이 제품. 22만9천원.

 

파동의 굴절에서 영감받은 웨이브 트레이. 스테인리스강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유기적인 형태가 우아하다. 무토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36만5천원.

 

실내와 실외에서 사용 가능한 파차 소파 아웃도어 리베라 Pacha Sofa Outdoor Libera. 피에르 폴랑이 푹신한 구름을 상상하며 만든 모듈 소파다. 구비 제품으로 원더라움에서 판매. 1천5백99만9천원.

 

수직의 소나무 스트립으로 이루어진 스크린 100. 150cm 높이로 공간이 답답하지 않으며,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곡선 형태로 배치할 수 있다. 아르텍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4백28만원.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
작지만 여전하다

클래식 샹들리에를 재해석한 루이스폴센 파테라 300

클래식 샹들리에를 재해석한 루이스폴센 파테라 300

 

루이스폴센의 파테라 Patera가 한층 콤팩트한 사이즈로 돌아왔다. 2015년 디자이너 오이빈드 슬라토 Øivind Slaatto가 클래식 샹들리에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바로 그 조명이다. 피보나치 수열 기반의 다이아몬드 셸이 빛을 반사시켜 더욱 다채롭고 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파테라 300은 작아진 크기만큼이나 활용도가 뛰어난데, 특히 침실이나 아이들 방처럼 좁거나 천장이 낮은 공간도 문제없다. 조명을 끈 한낮에도 오브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360도로 발산하는 부드러운 빛과 시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만큼은 사이즈와 상관없이 그대로다.

 

 

TEL 02-6462-626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