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IVING, MARNI

마르니의 새로운 벽지 컬렉션

마르니의 새로운 벽지 컬렉션

 

 

이번 시즌 마르니는 런던 아트 London Art와 함께 새로운 벽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14종의 벽지에는 그동안 마르니가 패션 브랜드로 추구해 온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와 핸드 드로잉을 통해 거침없이 그려나간 플라워,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벽지에 옮겨놓은 것. 이번 프로젝트를 지휘한 마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체스코 리소 Francesco Risso는 우리 몸을 감싸는 피부 위에 옷을 입히는 것처럼 공간의 피부라고 할 수 있는 벽에 마르니의 패턴을 입힐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즌 마르니는 벨기에 디자인 브랜드 세락스와도 또 하나의 협업을 진행했다. 세락스의 식기 위에 마르니의 자연 감성을 듬뿍 담은 미드나이트 플라워 Midnight Flower 컬렉션이다. 새로운 벽지를 길게 드리워 연회장 컨셉트로 꾸민 뒤 새로운 식기와 꽃, 식물 장식을 더한 마르니 쇼룸은 그 어느 곳보다 싱그러움이 느껴졌다는 후문.

 

뉴 컬렉션을 이용해 연회장 같은 분위기로 연출한 밀라노 마르니 쇼룸.

 

데이지 꽃을 떠올리게 하는 패턴이 사랑스러운 유포리아 Euphoria 라인.

CREDIT

에디터

,

TAGS
펜디의 조각 아카이브

펜디와 아르날도 포모도로의 전시

펜디와 아르날도 포모도로의 전시

 

조각가 아르날도 포모도로가 설립한 폰다치오네 아르날도 포모도로 재단과 펜디가 대규모의 <아르날도 포모도로, 문명의 대극장> 전시를 개최한다. 10월 1일까지 펜디 본사 팔라초 델라 치빌타 이탈리아나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로마와의 관계 속에서 피어난 아티스트의 실험정신과 작품이 이야기 가득한 극장처럼 펼쳐진다. 1950년대 후반부터 2021년 사이에 제작한 약 30점의 작품부터 미공개 사진, 문서, 스케치, 드로잉을 총망라하며 역사와 신화에 관한 방대한 작품을 둘러볼 수 있다. 카탈로그 구매와 전시 방문 등록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WEB www.arnaldopomodoro.fendi.com

CREDIT

assistant editor

홍수빈

TAGS
FASHION LIVING, MISSONI

판타스틱한 미쏘니 홈 컬렉션

판타스틱한 미쏘니 홈 컬렉션

 

매년 팔레트를 방불케 하는 컬러풀한 색채로 판타스틱한 공간을 연출하는 미쏘니가 또 한번 관람객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미쏘니 홈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베르토 칼리리 Alberto Caliri가 미쏘니 홈 컬렉션에 자유로운 영혼을 불어넣어 환상적인 풍경을 펼쳐낸 것. 바닥에 놓인 도넛 형태의 대형 푸프를 중심으로 양 옆 벽면과 기둥, 천장까지도 색동옷을 입은 다양한 형태의 푸프와 인형을 매달아 초현실적인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관람객은 어린아이로 돌아간 듯 이곳저곳을 누비며 유쾌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었다. 또한 전시장 한 켠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의 쿠션과 장난감, 머그, 양초 등의 기념품을 판매해 많은 이의 소비 욕구를 마구 자극했다는 후문. 한없이 자유롭게 놓인 푸프들이 마치 하늘에서 떨어진 거대한 사탕과도 같았던 미쏘니의 전시는 어른들의 기분까지 한껏 들뜨게 만들었다.

 

자유롭게 배치된 형형색색의 푸프와 화려한 조명으로 디스코장을 연상시키는 미쏘니 홈의 전시.

 

앉거나 발을 받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푸프. 푸른색을 배경으로 새겨진 기하학 패턴이 인상적이다.

 

도넛 모양의 푸프와 귀여운 장난감들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동심의 세계로 초대했다.

CREDIT

에디터

,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