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시작

여행의 시작

여행의 시작

리모와가 아카이브를 재해석해 새로운 오리지널 베니티 케이스를 공개했다. 기능적인 칸막이와 포켓으로 여행에 필요한 뷰티 코스메틱과 애장품을 담을 수 있는 베니티 케이스는 리모와에서 1970년대 선보인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새롭게 공개한 오리지널 베니티 케이스는 아이코닉한 그루브 알루미늄 소재로 내구성을 더했고, 위로 열리는 케이스 디자인으로 손쉽게 아이템을 꺼낼 수 있다. 케이스 뒷면에는 트래블 스트랩을 장착해 이동 시 수트 케이스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WEB rimowa.com

CREDIT

에디터

TAGS
봄을 준비하는 아웃도어 가구

봄을 준비하는 아웃도어 가구

봄을 준비하는 아웃도어 가구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칼한센앤선이 새로운 아웃도어 시리즈를 선보인다. 2015년부터 함께한 오스트리아 디자인 스튜디오 에오스 EOOS와 다시 한 번 협업해 기존 임브레이스 컬렉션을 아웃도어 시리즈로 확장한 것. 익숙한 디자인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타임리스한 가구 디자인을 지향하는 칼한센앤선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다이닝 테이블과 의자, 라운지 가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견고한 우드 프레임 위로 캐주얼한 패브릭 장식을 더했다. 다이닝 체어는 쿠션 커버 없이도 사용할 수 있어, 수작업으로 샌딩해 자연 본연의 질감을 담은 티크 소재가 더욱 빛을 발한다. 테이블은 얇은 와이어가 상판을 지지하는 형태로 가볍게 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했다.

WEB www.carlhansen.com

CREDIT

에디터

TAGS
10 Corso Como’s New Project

10 Corso Como’s New Project

10 Corso Como’s New Project

지난 2월 21일 밀라노 10 꼬르소 꼬모 1층이 갤러리와 프로젝트 룸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새로운 공간은 디자인과 기술, 환경 전반에 걸쳐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2050+이 디자인을 맡았다. 언제든 쉽게 변형할 수 있게 구성한 유연한 공간으로 벽 또한 이동 가능한 모듈식이다. 이 공간은 앞으로 밀라노의 시각 예술부터 패션, 디자인, 출판 등 다양한 문화 확산의 장으로 사용될 예정. 새로운 공간의 첫 전시는 미국 포토그래퍼 로에 에스리지 Roe Ethridge의 첫 이탈리아 개인전으로 선정됐다. 도발적이고 파격적이며 서정이라는 평가를 받는 그의 사진은 예술과 패션, 역사 사이에서 심오한 대화를 이끌어낸다. 전시는 2월 21일부터 4월 5일까지.

WEB www.10corsocomo.com

Roe Ethridge, Celine Bracelet for Gentlewoman, 2014, Dye Sublimation Print, 76.2x61cm Courtesy of the Artist, Andrew Kreps Gallery and Gagosian © Roe Ethridge.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