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글스의 새로운 시작

밍글스의 새로운 시작

밍글스의 새로운 시작

동양의 단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뉴 아시안 레스토랑.


최근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에서 15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낳은 밍글스가 새로운 터전으로 이전 오픈했다. 기존의 밍글스가 위치했던 곳에서 길만 건너면 되는 가까운 곳이지만 다이닝 공간과 주방이 한층 넓어졌다. 들어서면 통나무를 잘라 천장까지 빼곡하게 붙인 벽면이 시선을 끄는 이곳은 기존과 크게 달라지려하기보다 특유의 동양의 단아한 분위기를 잘 지켜내려 한 모습이다. 한식과 아시아 요리를 기반으로 한 뉴 아시아 요리를 표방하는 밍글스의 요리 또한 변함없다. 강민구 셰프만의 창의성이 담긴 예술적인 코스 요리는 계속되며, 앞으로는 단품 메뉴를 보다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4-9 1층 tel 02-525-730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마크레인 커피’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마크레인 커피’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마크레인 커피’

세련된 공간에서 마시는 기본에 충실한 커피 한 잔.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한 골목에 자리한 마크레인 커피. 커다란 바 테이블이 공간 한가운데 세련된 모습으로 자리한 이곳은 갓 볶은 진한 원두 향으로 손님들을 반긴다. 기본에 충실해 정성스럽게 내린 핸드 드립 커피를 비롯해 카푸치노, 카페라테 등 우유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간 우유 베리에이션, 요즘 많은 이들이 즐기는 콜드브루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판매하며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 매장과 다른 차원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다크 초콜릿을 녹여 만든 더치 초코는 이곳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이며 상큼한 시나몬 애플티는 별미다.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7-24 tel 02-516-5202

CREDIT

에디터

TAGS
하몽이 맛있는 ‘존쿡델리미트 압구정점’

하몽이 맛있는 ‘존쿡델리미트 압구정점’

하몽이 맛있는 ‘존쿡델리미트 압구정점’

근사한 다이닝과 갖가지 식재료 쇼핑이 동시에 가능한 그로서런트 일곱 곳. 마지막은 신사동의 ‘존쿡델리미트 압구정점’이다.


육가공 전문 기업인 에쓰푸드의 ‘존쿡델리미트’. 오랜 노하우로 만든 100여 가지의 육가공 제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있다. 그중 존쿡델리미트 압구정점에서는 이러한 제품은 물론 매장에서 마이스터가 매일 직접 만드는 햄, 소시지, 건조육 등을 정해진 용량 없이 원하는 만큼 구입할 수 있어 싱글족도 부담 없이 들르기 좋다. 엄선된 와인을 비롯해 독점 수입하는 스페인 최고 등급의 몬테사노 이베리코 하몽 베요타, 소량의 치즈와 건조육으로 구성한 플래터도 있어 와인 테이블을 위한 논스톱 쇼핑도 가능하다. 홀에서는 존쿡델리미트의 제품을 사용한 하몽 세라노와 루콜라 샐러드, 고르곤졸라 치즈와 베이컨 샐러드, 로스트 포크 샌드위치, 미트볼 샌드위치 등의 델리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한 시간 전에 사전 예약하면 립 바비큐, 학센 등의 각종 바비큐 플래터를 여럿이 푸짐하게 나눠 먹을 수 있어 외식 메뉴로 인기가 좋다. 매달 둘째 주 화요일에는 세 가지 등급의 스페인 정통 하몽을 시식하고 간단한 요리 팁과 어울리는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하몽 클래스도 열리며 신청은 존쿡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74-4 1층 tel 02-514-0040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안종환, 차가연,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