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로의 밤

삐에로의 밤

삐에로의 밤

르 삐에로 한남은 세심하게 고른 60여 종의 내추럴 와인 리스트와 멋진 음악을 선보이는 곳이다.

 

르 삐에로 한남

한남 맛집

와인 리스트

매주 목요일에 만날 수 있는 음악평론가 황덕호의 디제잉이 포컬 그랜드 유토피아 스피커에 실려 묵직하게 공간을 울린다. 통역관이라는 직업상 다양한 외국의 식문화를 맛본 김가니 대표는 모든 경험을 르 삐에로에 풀어놓았다. 내추럴 와인은 물론 함께 곁들이면 좋을 샤퀴테리와 치즈, 안주류도 까다롭게 구비했다. “샤퀴테리는 와인앤푸드와 메종조, 프랑스구르메에서, 치즈는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제품으로 와인앤푸드에서 가져와요.” 디저트를 사랑하는 대표는 내추럴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도 준비했다. 특히 럼, 오렌지 필 등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든 파운드케이크는 르 삐에로를 찾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르 삐에로가 내추럴 와인의 성지가 되었으면 해요. 와인 메이커를 초청해 그 목적과 취지를 알리고, 토요일에는 영상으로 생산자들의 현황도 보여주고 말이죠.” 앞으로 낮에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하니, 어쩌면 이곳은 음악과 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아지트가 될지도 모르겠다.

add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20길 36 3층 tel 02-783-6589 open 오후 6시~새벽 1시(목~토요일만 운영)

 

르 삐에로 한남

잠봉, 쏘씨송, 하몽 등으로 구성된 샤퀴테리.

 

르 삐에로 한남

일주일간 숙성해 깊은 맛을 더한 파운드케이크

CREDIT

에디터

신진수·문은정·원지은·이지선(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이예린·이현실·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
한국 안의 광동

한국 안의 광동

한국 안의 광동

서울숲에서 흔치 않은 광동 요리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서우 레스토랑 인테리어 맛집 서울맛집 광동요리 광동

신라호텔 팔선 출신의 왕호성 셰프가 총괄 셰프로 있는 중식당 서우는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광동 음식을 선보이는 곳이다. 지역의 특색에 따라 자유롭게 변화하는 광동 요리에 한국의 장맛을 적용한 한국식 광동 요리를 선보인다. 한국의 간장과 가루파 생선으로 만든 피시 소스를 활용한 활생선 찜요리는 한국식 광동 음식의 대표적인 예다. “다른 지역의 중식과 달리 광동 요리는 모든 메뉴의 조리 기법이 다르고, 다루기 힘든 조리 기구를 사용합니다. 꾸준히 공부하고 노력한 결과 한국식 광동 요리의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왕호성 총괄 셰프의 설명이다. 대표 메뉴인 광동 훠러육은 찜, 냉동, 찜의 순서를 반복해 기름층을 없앤 것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쉐랜대하는 능이버섯, 부레 육수 등 8가지 재료를 사용해 깊은 맛을 낸 것이다. 눈 내린 산을 표현한 플레이팅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도 제공한다. 중국 술뿐 아니라 전문가가 셀렉트한 와인도 구비되어 있으며,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분위기를 돋운다. 개별 룸이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에도 좋다.

add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85 갤러리아포레 B1

tel 02-464-5333

open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서우 레스토랑 인테리어 맛집 서울맛집 광동요리 광동

 

훠러육 요리 광동요리 음식 맛집 레스토랑 광동 서우

기름층을 없앤 부드러운 훠러육.

 

광동 레스토랑 쉐랜대하 맛집 광동요리 해산물 해산물요리

8가지 재료와 신선한 해산물로 조리한 쉐랜대하.

CREDIT

에디터

신진수·문은정·원지은·이지선(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이예린·이현실·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
풍경을 담은 카페

풍경을 담은 카페

풍경을 담은 카페

무채색 계열의 인테리어에서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빛과 풍경이 아름다운 시너리 카페는 의류를 판매하는 쇼룸 겸 브런치 카페다.

브런치카페 브런치 카페 시너리 성수동 맛집

 

카페를 운영하는 남자와 패션을 전공한 남자의 만남으로 감각적인 카페가 탄생했다. 남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만들고 싶었다는 두 명의 대표는 자신들이 추구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아기자기한 음식과 음료를 만들어냈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플로스, 아르떼미데, 루이스폴센 등 디자인 조명을 사용해 심미적 아름다움과 아늑함을 더했다. 프렌치토스트와 샌드위치, 다양한 에이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계절에 맞는 메뉴를 내놓을 예정이다. 해가 지면 간접조명을 모두 끄고 촛불만 켜서 무드 있는 공간으로 바뀐다고 하니 늦은 저녁에 방문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껴봐도 좋겠다.

add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56-435 3층 26

tel 010-9932-9325

open 화~일요일 낮 12시~오후 8시, 월요일 휴무

 

성수동 로맨틱한 무드의 시너리 쇼룸 겸 브런치 카페

 

달콤한 프렌치 토스트와 과일 플레이팅.

 

인기 메뉴인 피치 블러섬 에이드.

 

여름 스페셜로 제안하는 서머 포레스트 에이드.

 

CREDIT

에디터

신진수·문은정·원지은·이지선(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이예린·이현실·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